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퓨터 없이 인증서 갱신 ReProvision 강좌 아이폰탈옥 Cydia

by kogoza 2020. 6. 2.
반응형

트윅 설치 방법

방법 1. 링크 클릭 –Add to Cydia

방법 2. Add to Cydia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경우

Cydia 메인 – 하단 Source –좌상단 Edit – 좌상단 Add – https:~ Repo주소 입력 – 확인 – Refresh

----------------------------

준비물

1. 탈옥 된 iOS 기기

2. 애플 계정

3. unc0ver IPA: https://unc0ver.dev

4. ReProvision Repo: https://repo.incendo.ws/

----------------------------

1. ReProvision은 무엇인가?

unc0ver 앱을 설치하면인증서를7일간 사용할  있습니다개인인증서는 7일간 사용이 가능한데, 탈옥 상태에서 이 인증서의 기간을 늘려주어 AltStore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도록 하는 트윅입니다.

단순히 말하자면, AltStore랑 같은 역할을 하는 앱입니다. 두 앱의 차이는, AltStore – AltServer PC 에 연결된 상태로 작동하고, ReProvision은 탈옥 상태에서, PC 연결 필요없이 작동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AltServer로 서명된 앱은 일주일마다 컴퓨터에 연결해 갱신이 필요하지만,ReProvision으로 서명한 앱은 자동으로 인증서 기간을 늘려주니 번거롭게 PC에 연결할필요가 없죠.

----------------------------

2. ReProvision 사용하기

1) Cydia Repository에서 ReProvision을다운받아 줍니다.

 

2) Apple ID로 로그인을 합니다. AltServer에서로그인할 때와 같은 ID로 로그인 해 주세요!

 

* 다른 애플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Other Application 메뉴에 unc0ver 앱이 있을 겁니다. 터치 – ADD – Warning(현재 인증서를 제거(AltServer) 하고, 사용자의 Apple ID 로 인증서를 변경합니다.)

 

 

3) Sign 버튼을 터치합니다.

 

 

4) 서명이 됩니다.(Signed 알림기존에 사용하던AltStroe는 삭제하셔도 됩니다.

5) 설정 – 일반 – 프로파일 및 디바이스 관리 – unc0ver가있는지 확인합니다.

 

완료 시 화면

 

----------------------------

3.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1) Maximum Reached – 3 apps~: ReProvision하단 바 – 두 번째 아이콘(삼선에 돋보기) – 중간에 Manage Certificates –Revoke All Certificates– App Switcher에서 지우고 다시 실행하세요

- 3번 과정부터 다시 실행하세요.

Revoke All Certificates 터치하세요.

 

2) 다른 애플계정으로 시도해 보세요. – 하나의 애플 아이디에서 최대로 발급 가능한 인증서의 수는 3개이지만무슨 이유인지 저는 아이패드에서는 아이폰과동일 계정으로 등록이 불가능해서 다른 계정으로 인증했습니다.

 

3) 탈옥 해제 후 재탈옥하기

unc0ver  - 좌측 상단 설정 - Restore RootFS - 탈옥 강좌대로다시 탈옥 - ReProvision 인증

저는 이 방법으로 성공했습니다. 해당 경우Restore RootFS는 탈옥을 푸는 과정입니다! 주의하시고 사용하세요!

 

4) ReProvision으로 서명진행 하다 모든 계정에서 오류가 나는 경우

AltServer - AltStore 에 해당계정으로 로그인하니 기존 인증서가 모두 초기화됩니다. 해당 방법으로 시도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