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탈옥 하는 방법 iOS 13.5 (Unc0ver, Windows)

by kogoza 2020. 6. 2.
반응형

Unc0ver를 사용하여 Windows 컴퓨터에서 iOS 13.5를 탈옥하는 방법

1 단계 : altstore.io를 방문  하여 Windows 용 AltStore 베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단계 : AltStore 폴더의 내용을 추출하고 설치 유틸리티를 시작하여 AltServer를 설치하십시오.

iOS 13.5를 탈옥하는 방법

3 단계 : 시작 메뉴를 클릭하고 AltServer를 시작하십시오.

4 단계 : iTunes 및 iCloud를 아직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 AltServer에서 두 가지 모두를 다운로드하도록 요청합니다.

이미 iTunes와 iCloud의 Apple 제공 버전을 가지고 있다면이 단계를 건너 뛰고 5 단계로 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AltServer의 가장 큰 장점은 iTunes와 iCloud에 대한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탈옥은 Windows 스토어 버전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므로 다운로드 링크를 따라 Apple에서 iTunes와 iCloud를 직접 가져 오십시오.

Windows는 각 설치마다 PC를 다시 시작하도록 요청하지만 iCloud가 다운로드되어 설치 될 때까지 다시 시작을 저장했습니다.

iTunes 설치가 완료되면 AltServer를 다시 시작하여 iCloud 다운로드 및 설치를 요청해야합니다.

Apple에서 iTunes 설치

iCloud 로그인 요청 팝업이 표시되면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탈옥을 사용하기 위해 Windows 컴퓨터에서 iCloud에 로그인 할 필요는 없습니다.

Apple에서 iCloud 설치

5 단계 : Lightning-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OS 13.5를 실행하는 iOS 기기를 PC에 연결합니다. iOS 기기에서 나타나는 신뢰 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장비가 iTunes에서 인식되는지 확인하십시오.

6 단계 : 오른쪽 하단의 시스템 트레이에서 AltSever 아이콘을 클릭하고 AltStore 설치 → <iOS 기기 이름>을 선택합니다.

7 단계 : 나타나는 프롬프트에서 Apple 인증을 위해 Apple ID 및 암호를 입력하고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이 인증은 iOS 기기에서 AltStore 앱을 사이드로로드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며 필수입니다.

8 단계 : 몇 초 후에 iOS 기기에 AltStore 앱이 표시됩니다.

9 단계 : iOS 기기에서 설정 → 일반 → 기기 관리 → Apple ID →로 이동하여 Apple ID의 신뢰 버튼을 누릅니다.

10 단계 : 홈 화면으로 돌아가서 AltStore를 시작하십시오.

 

11 단계 : 오른쪽 하단에서 설정을 누르고 Apple ID로 로그인을 누릅니다. 이번에도 Unc0ver 유틸리티의 추가 측면로드를 허용하기 위해 Apple의 서버로 인증하기 위해 Apple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Could not find AltServer 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되면 iPhone을 PC에서 연결 해제하고 iPhone을 다시 연결하십시오. iTunes가 iPhone을 인식하는지 확인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12 단계 : AltStore를 닫고 Safari를 열고 Unc0ver.dev로 이동 하십시오 .

13 단계 : 상기 탭 AltStore에서의 오픈 버튼을 눌러 다음 열기 버튼. AltStore에서 맨 위에 Unc0ver 탈옥 유틸리티의 다운로드 상태를 나타내는 로딩 표시기가 나타납니다. 유틸리티가 다운로드되면 AltStore의 활성 앱 목록에 나타납니다.

14 단계 : Unc0ver 유틸리티 옆에 있는 7 일 버튼을 누르면 iOS 장치의 홈 화면에 Unc0ver가 설치됩니다.

15 단계 : Unc0ver를 시작하고 탈옥을 누릅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 장치를 재부팅하십시오.

탈옥 과정에서

16 단계 : Unc0ver를 다시 시작하고 탈옥을 누릅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 다시 재부팅하십시오.

17 단계 : 재부팅하면 Cydia가 홈 화면에 나타나며 가장 좋아하는 탈옥 조정 및 탈옥 테마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Cydia 아이콘!

다시 부팅 할 때 Unc0ver 탈옥을 다시 실행하여 탈옥을 다시 설정해야합니다.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13.5를 실행하는 iPhone SE에 설치된 Cydia

아래 링크는 트윅목록 입니다.

https://kogoza.tistory.com/entry/%EC%95%84%EC%9D%B4%ED%8F%B0-Xs-iOS-135-unc0ver500-%ED%8A%B8%EC%9C%85-%EB%AA%A9%EB%A1%9D

 

아이폰 iOS 13.5, unc0ver5.0.0 트윅 목록

아이폰 Xs iOS 13.5, unc0ver5.0.0 기준으로 작성된 트윅 목록입니다. 이외 기기에서 정상 작동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트윅은 탈옥 후 사용 가능합니다. Repository링크는 각 트윅 설명 끝 부분에 있

kogoz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