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류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by kogoza 2020. 7. 22.
반응형

이 문구 때문에 미치겠습니다..아주 

 

한번 해결 해볼까요?

최근 Windows 10 1809 업그레이드 후 Windows 10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하면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다음에 로그인 할 때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까? 그리고 지금 로그 아웃 할 수있는 유일한 옵션이 있습니다. Windows에서 창을 닫거나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또는 Windows 10 시작 메뉴가 작동을 멈추 거나 사라 졌거나 단순히 클릭에 응답하지 않습니까?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고 Windows 10 시작 메뉴를 정상 상태로 되 돌리는 Windows 10 중요 오류 를 해결하는 5 가지 작동 솔루션 입니다.

심각한 오류 시작 메뉴 Cortana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시작 메뉴는 Windows OS 및 After Windows 10 릴리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Microsoft는 모양과 디자인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레지스트리 오류로 인해 손상된 시스템 파일 사용자가 시작 메뉴를보고했으며 Cortana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로그인 창에 Windows 10 치명적인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다음에 서명 할 때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래에 솔루션을 적용 해 보겠습니다.이 문제로 인해 창에서 작업을 수행 할 수없는 경우 현재 사용자 계정에서 로그 아웃하기 만하면 안전 모드 로 부팅합니다 . Windows가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으로 시작하고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 할 수있는 위치.

전원 아이콘  을 누른 상태 에서  Shift 키 를 누른 상태에서  다시 시작을 선택  하십시오. 이제 Windows 복구 환경이 열리면  문제점 해결-> 고급 옵션  ->  시작 설정-> 다시 시작을 선택 하십시오. 여기서 F5  를 눌러  네트워킹을 사용 하여 안전 모드 로 부팅  합니다. 또는 안전 모드 로 부팅하는다른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  

SFC 및 DISM 명령 실행

Windows가 안전 모드로 부팅 될 때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연 다음 sfc / scannow hit enter key를 입력하여 손상된 누락 된 시스템 파일을 검사하고 복원하는 시스템 파일 검사기 유틸리티를 실행하십시오. 손상된 시스템 파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Sfc scan 결과 Windows 리소스 보호에서 손상된 파일을 발견했지만 일부 파일을 해결할 수 없거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경우. 그런 다음 DISM (배포 이미징 및 서비스 관리) 명령  dism / online / cleanup-image / restorehealth 를 실행하면 SFC가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게하는 손상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시작 메뉴 문제 해결사 사용

Microsoft는 또한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거나 작동이 중지 되거나 시작 메뉴 가 클릭에 응답하지 않는 등의 다른 시작 메뉴 문제를 해결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시작 메뉴 문제 해결사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공식 Microsoft 시작 메뉴 문제 해결사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다시 등록하거나 다시 설치하려면주의가 필요한 앱을 확인하고 수정합니다. 현재 사용자의 레지스트리 키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권한을 수정하고, 타일 데이터베이스가 손상되었거나, 응용 프로그램 매니페스트 데이터가 손상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ID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다시 Microsoft 포럼의 일부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 ID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면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는이 Windows 10 중요한 오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pplication Identity Service를 실행하려면 Win + R을 누르고 services.msc 상자에 입력 한 다음 서비스 창에서 Application Identity Service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여기서 시작 유형을 자동으로 변경하고 서비스 상태 옆에있는 서비스를 시작하십시오. 이제 PC를 재부팅하면 시작 메뉴가 다시 시작됩니다.

“설정-> 계정-> 로그인”옵션으로 이동 한 다음“개인 정보”로 스크롤하여“내 로그인 정보 사용…”슬라이더를“끄기”로 전환하십시오. 다음 수정에서 알 수 있듯이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계정을 PC 시작 프로세스에서 분리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시작 메뉴 재 등록

위의 모든 해결 방법으로도 여전히 Windows 10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하여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으면 시작 메뉴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아래 단계를 수행하여 Windows 10 시작 메뉴를 다시 등록하십시오.

  • 보도  Ctrl 키 + 시프트 + ESC  개방에  작업 관리자, 
  • 파일을 선택   하고 새 작업 실행을 클릭  하십시오.
  •  새 작업 만들기 상자에 PowerShell 을  입력  하고 관리 권한으로이 작업 만들기  옵션을 표시하십시오.
  • 이제 아래 명령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Get-AppXPackage -AllUsers | Foreach {Add-AppxPackage -DisableDevelopmentMode -Register “$($_.InstallLocation)AppXManifest.xml”}

Get-AppXPackage -AllUsers | Foreach {Add-AppxPackage -DisableDevelopmentMode -Register “$($_.InstallLocation)AppXManifest.xml”}

PowerShell을 닫고 PC를 재부팅하십시오. 이것은 거의 모든 창 응용 프로그램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찾은 최고의 작업 솔루션입니다. 창 10 시작 메뉴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새 관리자 계정 만들기

또한 Windows 10 시작 메뉴가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있는 새 사용자 프로필을 만드는 새 Windows 관리자 계정을 만듭니다.

이렇게하려면 Ctrl + Shift + Esc를 눌러 작업 관리자를 연 다음 "파일-> 새 작업 실행"을 클릭  net user yourname yourpassword /add 하고 상자에 "yourname"은 계정 이름을 지정하고 "yourpassword"는 당신이 계정에 원하는 암호. 확인란을 선택하여 관리자 계정으로 만든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현재 사용자 계정에서 로그 오프하고 새로 작성된 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더 이상 중대한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시작 메뉴, Cortana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