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청소 및 자동차 관리의 모든것

by kogoza 2020. 8. 11.
반응형

당신이 당신의 차를 기쁨의 자부심으로 보든, 어느 시점에서 A에서 B로가는 수단으로 생각하든 그것은 더러워 질 것이고 청소가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세차장에 가져 가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더 나은 일을하고 싶다면 자동차 대리 서비스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위의 옵션을 선택한다면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이 직접 작업을하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최소한 정기적으로 세차하면보기 좋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눗물 한 통과 스펀지만으로는 간단한 세차만으로 충분하지만 장기적으로는 보호 할 수 없습니다. 먼지, 새 배설물, 죽은 벌레, 도로 깡통, 나무 수액 및 기타 오염 물질이 페인트를 너무 오래 방치하면 페인트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추가하여 쇼룸에서 나온 것처럼 보이게하려면 가이드가이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세차하는 가장 좋은 방법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은 세차 또는 페인트 손상입니다. 자동차 페인트에 소용돌이 자국이 모두 보이면 이는 잘못된 세척 기술로 인한 것이며 제거하려면 합성 또는 연마가 필요합니다. 세차 할 때마다 페인트 마감에 그릿을 문지르면 더 많은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철저히 세척하고 손으로 건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장기적인 손상을 초래할 수있는 모든 오염 물질을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하는 것입니다.

정기적 인 청소 및 처리가 없으면 자동차 외부는 UV 손상, 도로 파편 및 자동차가 노출되는 기타 모든 오염 물질로 인해 변색되기 쉽습니다.

걱정해야 할 두 가지 주요 원인은 새 배설물과 벌레 잔재이며, 둘 다 자동차 도장에 결합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유기산과 바이오 해저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부식성이 높고 끈적 거리는 브레이크 먼지입니다.

이러한 오염 물질이 일정 시간 동안 차에 머 무르도록 허용하려면 약간의 도박이 필요합니다.

이 위험을 감수하는 대신 매주 적절한 시간을 정하여 차를 적절하게 청소하십시오.

필요한 세척 도구

세차를하려면 천연 해면 스폰지 또는 합성 스폰지 또는 양가죽 미트 또는 극세사 미트, 좋은 자동차 샴푸, 호스 파이프 또는 압력 세척기 2 개 버킷, 부드러운 브러시 및 휠 브러시가 필요합니다. .

세차

세차를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사항은 입고있는 시계, 보석류, 벨트 및 페인트 칠과 접촉하는 일부 의류가 실제로 긁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상점 태그가있는 천을 사용하는 경우 긁힘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찢어 내십시오.

가능하면 차를 그늘에 주차하고 시작하기 전에 만졌을 때 차가워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물이 빨리 마르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

특히 휠 클리너를 사용하려는 경우 먼저 휠과 타이어부터 시작하십시오.이 작업을 먼저 수행하는 이유는 실수로 휠 클리너 나 먼지를 자동차 차체에 뿌린 경우 나머지를 씻을 때 씻어 내기 때문입니다. 그 차량.

휠 클리너를 휠에 뿌리고 권장 시간을 그대로 두십시오. 먼지가 고르지 않으면 부드러운 휠 브러시를 사용하여 먼지를 흔들고 헹구고 다음 휠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양동이를 비우고 자동차 바퀴를 청소하는 데 사용 된 도구를 헹굽니다.

이제 나머지 차를 세차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두 개의 양동이에 물을 채우고, 하나는 양질의 자동차 샴푸 (세제 액을 사용하지 않음)를 사용하여 비눗물로 채우고 다른 하나는 헹구기 위해 깨끗한 물로 채 웁니다.

일부 전문가는 세 개의 버킷을 사용하는데, 하나는 비눗물에, 두 개는 헹굼에, 두 개의 다른 색상의 워시 장갑, 하나는 차 상단에, 다른 하나는 더러워진 하부 패널에 사용합니다.

바퀴 전용 양동이를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그릿 가드가 바닥에 배치 된 버킷은 그릿이 버킷 바닥에 자리를 잡고 깨끗한 물을 위에 남겨두기 때문에 최상의 옵션입니다.

먼저 호스 파이프 또는 압력 세척기로 차량을 철저히 헹구십시오. 이것은 그렇지 않으면 세차 할 때 집어 들고 손상을 입힐 수있는 느슨한 파편을 제거하기위한 것입니다.

실제로 차에 손을 대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은 먼지를 제거하려고합니다.

압력 와셔를 사용하려는 경우 넓은 간격 패턴으로 설정하고 페인트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1 피트 거리를 유지합니다.

항상 위쪽에서 시작하여 아래쪽으로 작업하여 중력이 제 역할을하도록합니다.

자동차에 거품을 내기위한 거품 부착물이있는 경우 지금이 사용할 때입니다. 이렇게하면 자동차에 물리적으로 닿지 않고 더 많은 먼지를 제거하고 물에 담그고 헹구십시오.

다음 단계는 물리적으로 세차하는 것입니다.

스펀지 나 청소용 장갑을 비눗물에 담그고 차량 상부를 세척하십시오. 차는 항상 아래쪽 패널이 더럽고 모래가 차 상단으로 옮겨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앞에서 뒤로가 아니라 위에서 아래로 씻으십시오.

직선보다 다른 각도에서 더 눈에 띄는 소용돌이 자국을 멈출 수있는 앞뒤로 똑바로 씻으십시오. 소용돌이 자국은 제거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작은 영역을 완성한 후에는 스펀지 / 미트를 깨끗한 물통에 헹구고 비누 물에 다시 담그십시오. 이렇게하면 스펀지에서 오염 물질이 모두 헹궈지고 비눗물에 들어 가지 않게됩니다.

스폰지 / 미트를 바닥에 떨어 뜨린 경우 다시 사용하기 전에 헹구십시오.

따뜻한 날이라면 호스 파이프를 사용하여 각 부위를 헹구십시오.

세차가 완전히 끝날 때까지 스펀지를 헹구면 서 위에서 아래로 세차를 계속하십시오.

먼저 차의 상반부를 씻은 다음 아래쪽 패널을 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을 열고 문과 문 잼뿐만 아니라 자주 잊혀지는 가솔린 캡 문을 청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차가 도로 타르 나 죽은 벌레를 잡았다면 벌레와 타르 제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브러시를 사용하여 스폰지 / 미트가 닿을 수없는 패널 및 범퍼 틈과 같이 닿기 힘든 부분에 들어가십시오

자동차 건조

세차를 마친 후에는 말리십시오. 물 얼룩을 방지하려면 차를 건조시켜야합니다.

차를 말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보기 흉한 물 자국을 피하기 위해 빨리해야합니다.

실리콘 블레이드는 차체에서 과도한 물을 제거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며,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페인트가 긁히지 않습니다. 손이 닿지 않는 곳은 수건으로 닦아야 할 것입니다.

극세사 타월은 모든 부품에 들어갈 수 있고 페인트 칠에 손상을주지 않을만큼 부드럽기 때문에 자동차 건조에 적합합니다.

샤무 아는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항상 차를 건조하는 데 선호되는 방법 이었지만 오래 지속되지 않으며 힘들어지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건조 팁

  • 먼저 창문과 거울을 말리고 차량 전체를 훑으십시오.
  • 문, 부츠 및 보닛을 열고 잼을 말립니다.
  • 별도의 천으로 바퀴를 말립니다.

당신의 차, 화합물, 광택제 및 왁스를 빛나십시오

이제 세차를 마쳤으므로 페인트 칠에 흠집을 내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한지 결정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세차하고 왁스를 칠하는 경우 차는 멋지고 윤기 있어야하며, 정기적 인 광택과 왁스를 사용하지 않는 한 더 이상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페인트 칠이 흐릿 해 보이고 빛나지 않으면 빛을 되찾기 위해 약간의 작업을해야 할 것입니다.

손으로 페인트를 느껴보세요. 거칠고 부드럽 지 않다면 페인트에 오염 물질이 묻어있어 제거해야합니다.

산화 및 퇴색

대부분의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정기적 인 연마 및 왁싱으로 보호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태양의 강력한 자외선 아래에서 희미 해집니다.

퇴색되고 심하게 산화 된 페인트는 얼마나 나빠 졌는지, 사용 된 페인트의 색상 및 유형에 따라 특정 지점으로 복원 될 수 있습니다.

클리어 코트 색상은 얼마나 멀리 갔고 몇 번이나 합성되었는지에 따라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투명 코팅이 실패하기 시작하면 다시 칠해야 할 얼룩이있는 부분이 남게됩니다.

투명 코팅이없는 전통적인 페인트 마감은 복원 할 수 있지만 투명 코팅의 보호 없이는 페인트를 곧바로 절단하고 결국 페인트가 완전히 제거되어 아래의 프라이머가 완전히 노출됩니다.

단기간 동안 보호되지 않은 자동차에서 발생한 손상을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하지만 1 년 정도 지나면 자동차가 무디 고 거칠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다시 칠해야 할만큼 나쁘지 않은 한 자주 빛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위와 같이 세차하고 말리고 다음 제품을 사용하여 문제가되는 무딘 페인트를 제거하십시오.

점토 막대 : 점토 막대는 페인트 클리너이며 산화를 제거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유일한 작업은 페인트 작업에서 오염을 제거하는 것이지만 실제로 페인트에 닿지 않는 대신 사용할 수있을 때 적용해야하는 윤활 층 위로 미끄러집니다. 이것은 차를 청소하는 덜 연마적인 방법입니다.

작업 할 패널을 선택하고 윤활제를 뿌립니다. 이것은 적절한 세부 윤활제 또는 비눗물 일 수 있습니다.

클레이 바를 펴서 펼친 다음 바디 패널에 대고 평평하게 펴십시오. 가벼운 압력에서 중간 압력으로 바를 앞뒤로 직선으로 미끄러지 듯 움직입니다.

작업 할 때 패널을 느낄 때 부드러운 페인트 작업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래도 거칠다면 계속 작업하십시오.

점토 막대가 오염 물질을 집어 들일 때 더러워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이 경우 반죽하고 접어서 오염 물질을 묻고 깨끗한 표면을 찾으십시오.

차 전체를 점토로 닦은 다음 다시 세차하여 느슨해졌지만 제거되지 않은 오염 물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클레이 바가 심하게 오염되면 버리고 새 것을 사용하십시오.

화합물 : 절단 페이스트라고도 알려진 마찰 화합물은 손상된 페인트의 최상층을 제거하는 순한 연마재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차량 전체에 점토 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차량 차체의 죽은 페인트와 접착 된 오염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차를 찰흙으로 닦은 다음 화합물을 사용하십시오. 이 작업은 손으로 할 수도 있고 닦는 걸레 / 궤도 연마기로 할 수 있지만 깊숙이 들어 가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한 번에 작은 영역을 수행하고 버프하십시오.

원하는 마무리가되면 연마를 진행할 시간입니다.

절단 화합물을 사용하여 가벼운 스크래치와 소용돌이 자국을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차 닦기

자동차 광택제는 자동차 도장의 긁힘과 결함을 부드럽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동차 광택제에 따라 이는 광택제에 포함 된 화학 물질로 인해 작동하거나 경우에 따라 약간 연마 성이 있고 미세한 페인트 층을 제거하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도료를 자르기 위해 위의 절차를 수행 한 경우 연마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절단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차를 세차하고 진흙으로 칠하여 매우 깨끗한 표면을 얻을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손으로 

패드 나 천에 광택제를 바르고 닦을 부위에 두드려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한 번에 작은 부위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폴란드어는 먼 길을 가기 때문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많이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페인트 작업에 광택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윤곽선을 따라 페인트에 광택을 적용하는 한 위아래로 또는 좌우로 원을 그리며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가 거의 투명해질 때까지 계속해서 광택을 칠해야합니다.

경화를 위해 광택제가 차에 얼마나 오래 남아 있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는 즉시 닦을 수 있고 다른 일부는 경화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극세사 타월과 같은 부드럽고 깨끗한 천을 사용하여 광택 찌꺼기를 닦아내고 수건의 깨끗한 부분을 항상 사용하도록 타월을 접으십시오.

패널 틈새, 씰 및 배지 주변의 모든 광택 찌꺼기를 청소하십시오.

차량이 완성되고 끝날 때까지 차 한 대를 주행하십시오.

기계 연마

손으로 일하는 것이 너무 많은 일처럼 들리면 전기 연마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훨씬 더 좋고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페인트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염두에 두십시오.

기계 연마는 지저분하기 때문에 연마하고 싶지 않은 부분을 덮고 싶을 수 있습니다.

전기 연마기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적절한 연마 패드에 연마제를 바르고 기계를 켜기 전에 손으로 연마하는 것처럼 두드 리거나 작업중인 영역에 펴 바릅니다. 작업 영역에 광택제를 바르지 않으면 기계를 켤 때 패드에서 날아갈 수 있다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패드에 충분한 광택제를 사용하여 약 1 ~ 2 분 동안 작업합니다.

차량에 패드를 대고 기계를 켜고 천천히 중간 속도로 움직여서 광택 작업을하여 연마 작업 속도를 높입니다. 페인트가 아직 회전하는 동안 연마기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패드를 평평하게 유지하고 약간의 압력을 사용하여 패드가 페인트 칠과 완전히 접촉하도록하고 위아래로 겹치는 동작을 사용하고 광택이 작업을 수행하도록 좌우로 움직입니다.

건조 버프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광택이 마르면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광택을해야하지만 광택이 맑아지면 중지해야합니다.

마무리 패드 또는 보닛을 사용하여 마지막 광택 잔여 물을 제거합니다. 부드러운 타월을 사용하려면 손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왁싱

이제 페인트 칠을 빛나게하는 데 모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좋은 품질의 왁스로 밀봉 할 때입니다.

Wax는 단순히 차체의 페인트 표면을 매끄럽게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며, 이는 차량 페인트 작업의 미세한 결함과 범프를 채워서 수행됩니다. 자동차 차체에 거의 완벽하게 매끄러운 마감을 만들어 사랑스러운 고광택 마감을 제공합니다.

왁스는 액체 나 페이스트 형태로 얻을 수 있지만 액체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고 페이스트와 동일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왁스가 너무 빨리 마르면 닦기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항상 그늘에서 왁스를 바르십시오.

한 번에 전체 자동차를 수행하는 것보다 한 번에 한 섹션을 수행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더 많은 광택과 깊이를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얇은 코트를 적용하십시오. 두꺼운 코팅을 시도하면 제거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큰 차이가 없습니다. 얇은 코트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코팅 후 건조시킨 다음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내고 필요한 경우 다른 코팅을 적용하십시오.

차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2 ~ 3 개월마다 왁스를 발라야합니다.

연마와 마찬가지로 손이나 기계로 왁스를 바를 수 있습니다.

페인트 실란트

페인트 실란트는 광택을 밀봉하고 페인트를 보호하여 천연 왁스와 동일한 역할을하는 합성 왁스입니다.

왁스보다 물과 때를 훨씬 더 잘 흘리는 경향이있어 차를 더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하고 향후 세차시 유지하기가 더 쉽습니다.

페인트 실란트는 광택 수준이 다르며 자동차 왁스가 제공하는 깊고 따뜻한 빛에 비해 유리와 같은 마감 처리가 더 많습니다.

그들은 왁스보다 차량을 더 효과적으로 보호한다고 주장하며 6 개월에서 1 년 동안 자동차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페인트 표면에 접착되어 퇴색 및 산화를 방지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권장합니다 : 이것은 멋진 외모와 가장 깊은 광택을 위해 단단한 것입니다. 실런트가 더 오래 보호하는 동안 전통적인 왁스는 갈 길입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페인트와 왁스를 보호하기 위해 실런트를 사용하십시오. 여름용.

왁스 사이에 차 유지하기

좋은 품질의 청소 제품을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적절한 청소를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또한 수액이 차에 떨어질 수있는 나무 아래에 주차하지 마십시오.

차에서 나무 수액이나 새 배설물과 같은 오염 물질이 감지되면 조치를 취하십시오. 일단 경화되면 제거하기가 어려워지고 도장 작업이 손상됩니다.

 

유리 및 외부 트림

이제 당신은 페인트 칠을 빛나게하기 위해 그 모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머지 차량 외관을 마무리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유리

항상 창문을 마지막으로 청소하십시오.

뜨거운 창문을 청소하지 마십시오. 창문 클리너가 건조되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크고 어려운 각도를 가진 전면 윈드 스크린과 후면 창인 가장 어려운 유리부터 시작합니다.

큰 창문의 경우 더 작은 영역에서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청소용 천이 너무 더러워지고 나머지 창문 주변에 먼지가 퍼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전용 자동차 유리 세정제를 부드럽고 깨끗한 천이나 극세사 천에 뿌립니다. 세정제를 창에 똑바로 뿌리려고하면 새로 연마 한 페인트 위에 세제가 묻어날 것입니다.

내부와 외부에 서로 다른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한 번에 유리의 한면을 청소합니다. 외부에 수평 스트로크를 사용하고 내부에 세로 스트로크를 사용하면 유리에 줄무늬가 있는지 검사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창의 어느면에 추가 작업이 필요한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청소가 끝나면 점토 막대를 사용하여 유리에 실제로 붙어있는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스프레이 병에있는 따뜻한 물을 윤활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문에 사용하는 천은 연마에 사용하는 천과 분리하여 보관하십시오.

비 x와 같은 애프터 마켓 제품을 적용하여 물이 구슬이 나는 외부 창문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를 보호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창문에 왁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얇은 왁스 층만 있으면됩니다.

원을 그리며 바르고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닦아냅니다.

외부 트림

몇 년 전에는 크롬이 대세 였지만 검정색 트림과 범퍼로 시간이 먼저 바뀌어 모든 색상이 코드화 된 오늘날의 자동차로 바뀌 었습니다.

크롬이 많은 클래식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크롬 클리너 / 광택제와 많은 엘보우 그리스가 빛을 발할 것입니다.

자동차에 검은 색 또는 도색되지 않은 트림이있는 경우 성가신 UV로 인해 색이 바랜 것을 눈치 챘을 수 있습니다.이 경우 좋은 품질의 트림 복원기를 사용하여 쇼룸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트림이 희미 해 보이는 또 다른 이유는 광택이 표면에 묻어 건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플라스틱 제품으로 보호하기 전에 왁스를 녹일 용매가 필요합니다.

모든 색상 코드가있는 자동차의 경우 할 일이 없습니다.

전조등

대부분의 헤드 라이트 렌즈는 이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색이 바래고 새로 세차하고 광택을 낸 자동차의 전체적인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이 희미 해지고 불투명 / 노란색 / 구름 / 안개 모양을 얻는 이유는 우리의 오랜 친구 UV 때문입니다.

올바른 제품을 사용하면 복원 할 수 있으며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시도해 볼 수있는 것은 선반 용 플라스틱 광택제이며, 대부분은 페인트 작업에 절단 화합물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새 렌즈와 같은 렌즈를 나타 내기 위해 렌즈의 상단 레이어를 제거하는 역할을하는 연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작업을 직접 수행하거나 더 빠른 결과를 위해 궤도 버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택이 사라질 때까지 수평, 수직 또는 원을 그리며 문지르면서 단단한 압력으로 렌즈에 광택제를 바릅니다.

깨끗한 천으로 렌즈를 닦고 검사 한 후 렌즈가 새 것처럼 보일 때까지 반복합니다.

타이어

타이어는 자동차의 전반적인 외관에 중요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타이어 성능이 저하됨에 따라 종종 간과됩니다.

자동차 샴푸로 타이어를 씻는 것은 먼지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좋은 품질의 타이어 드레싱으로 마무리하면 다시 새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타이어 드레싱을 적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너무 많은 드레싱을 적용하지 마십시오.

타이어 전용 헝겊 / 타월에 드레싱을 바르고 타이어에서 닦기 만하면 균일 한 커버리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로졸 스프레이를 사용할 때 바퀴 나 차에 드레싱을하지 마십시오.

엔진

엔진을 청소해야하는 경우 차량의 나머지 부분을 청소하기 전에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든 전기로 인해 엔진 청소에 대해 걱정하지만 전기 품목을 보호하는 한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전기를 보호하고, 식품 가방을 사용하고 필름을 부착하는 것입니다.

엔진은 따뜻하지만 뜨겁지 않아야합니다.

좋은 품질의 엔진 클리너 / 탈지제를 선택하고 모든 구석에 들어가서 닿기 힘든 부분에 엔진 주위에 분사하고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브러시를 사용하여 세제를 흔들고 잘 지워지지 않는 먼지를 풀고 필요한 경우 다시 스프레이 할 수 있습니다.

호스 또는 압력 세척기로 헹구십시오. 그러나 압력 세척기를 사용하는 경우 엔진이 너무 많은 압력으로 분사되어 전선을 분리하고 전자 장치를 덮는 플라스틱을 뚫을 수 있습니다.

부품이 여전히 더러워 보이면 탈지제를 다시 바르고 헹굽니다.

전기 장치에서 비닐 봉지 / 클링 필름을 제거하고 말리거나 극세사 천으로 닦으십시오.

모든 플라스틱과 호스를 고품질 고무 / 비닐 보호 제로 마감하십시오.

내부

내부 청소는 깨끗한 자동차의 주요 부분이지만 무엇보다도 시간을 보내는 장소이므로 멋지고 스팬처럼 보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시와 비닐 트림의 먼지를 제거하여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카펫과 실내 장식을 철저히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기 전에 자동차 매트를 제거하고 청소하고, 카펫을 다루기 전에 먼저 좌석부터 시작하고, 항상 위에서 아래로 작업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먼지가 떨어질 때 반복해서 반복 할 수 있습니다. 새로 진공 청소기로 청소 한 부분에.

전용 자동차 진공 청소기는 좋은 옵션이지만 도구가 부착 된 대형 가정용 진공 청소기를 사용할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카펫, 좌석, 도어 패널 및 자동차의 다른 모든 부품에서 먼지를 빨아 들인 후에는 모든 것을 청소해야합니다.

문 패널부터 시작하여 좋은 품질의 클리너를 사용하여 먼지를 제거하고 깨끗한 천으로 닦으십시오.

다음으로 대시로 이동하고 다시 깨끗하게하십시오.

작은 칫솔이나 칫솔을 사용하여 손이 닿기 어려운 부위에 들어가십시오.

카펫과 실내 장식품에 얼룩과 먼지가 없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샴푸가 더러워 보이지 않더라도 적어도 1 년에 한 번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츠를 청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청소 장비

자동차 청소를 마친 후에는 모든 청소 장비를 모두 치우기 전에 청소해야합니다.

깨끗한 물로 모든 버킷을 청소하고 헹구십시오.

극세사 천과 장갑은 세탁기 나 손으로 세탁 할 수 있지만 섬유 유연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