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도날드의 전 CEO가 직원과의 성관계에 대해 거짓말을했다고 주장하는 4 가지

by kogoza 2020. 8. 11.
반응형

맥도날드는 전 최고 경영자를 고소하고있다.

McDonald 's는 월요일에 제기 된 불만에서 전 CEO Steve Easterbrook 이 3 명의 직원과 성관계를 가졌다 고 주장하고 , 관계에 대해 거짓말을했으며, 그들이 발생했다는 증거를 파괴하려고 시도했습니다.

McDonald 's에서 드라마로 가득 찬 1 년 동안, 월요일의 파일에는 기괴한 세부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불만 사항에서 가장 충격적인 주장과 복잡한 네 가지입니다. 

이스터 브룩이 회사를 떠난 지 몇 달 후 익명의 제보가 소송을 촉발했습니다. 

이스터 브룩은 직원과의 관계를 조사한 후 맥도날드에서 쫓겨났습니다. 직원은 독립적 인 외부 변호사에게 관계가 물리적이지 않은 합의 적이라고 말했습니다. Easterbrook은 McDonald 's의 다른 직원과 육체적이든 비 육체적이든 성적인 관계를 맺은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조사는 Easterbrook이 회사 정책을 위반하고 판단이 부족한 것으로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맥도날드가 이스터 브룩을 "사유로"해고하려한다면 소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소송은 Easterbrook과 McDonald 's 간의 법정 싸움에서 새로운 CEO에게 권한을 이전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맥도날드와 이스터 브룩은 이스터 브룩이 그의 퇴직금을받을 수 있도록하는 합의를 협상했습니다. 

이스터 브룩은 지난 7 월 맥도날드가받은 익명의 보고서가 아니었다면 수백만 달러의 지불금을 계속 현금화했을 것입니다. 이 팁은 Easterbrook이 첫 번째 조사에 참여한 사람과 다른 여성 인 직원과 성관계를 가졌다 고 주장했습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조사는 이스터 브룩과 맥도날드 직원들 사이의 세 가지 성적 관계에 대한 증거를 만들어 냈다고 월요일에 제출했다. 

Easterbrook은 회사 이메일에서 자신에게 수십 개의 누드 사진을 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Easterbook 및 Ronald McDonald. 게티

월요일의 서류는 조사 결과 이스터 브룩이 해고 전 해에 맥도날드 직원 3 명과 성관계를 가졌다는 사진 증거가 나왔다고 밝혔다. 

"이 증거는 Easterbrook이 회사 전자 메일 계정에서 개인 전자 메일로 메시지에 첨부 파일로 전송 한 회사 직원의 사진을 포함하여 다양한 여성의 누드, 부분 누드 또는 성적으로 노골적인 사진 및 비디오로 구성되었습니다. 계정, "월요일의 서류는 말했다. 

사진은 2018 년 말 또는 2019 년 초에 촬영되었습니다. 

소송은 당시 CEO가 노골적인 사진에 등장하는 여성 중 한 명에게 특별한 주식 보조금을 승인했다고 주장합니다. 

신고에 따르면 성적으로 노골적인 사진의 타임 스탬프는 재정적 잘못을 암시합니다. 

이스터 브룩에 따르면 이스터 브룩은 직원 중 한 명에게 "첫 번째 성관계 직후와 두 번째 성관계 후 며칠 이내에"한 직원에게 "제한된 재고 단위에 대한 특별 재량 부여"를 승인했습니다. 

 

이스터 브룩은 이전에 사진을 삭제하려고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10 월 조사에서 이스터 브룩은 휴대폰을 맥도날드로 넘겨야했다. 당시 수사관들은 이스터 브룩과 맥도날드 직원 간의 성관계에 대한 증거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2019 년 10 월 말 독립 외부 변호사가이 사진을 검색했을 때이 사진이나 첨부 된 이메일은 이스터 브룩의 회사에서 발행 한 전화에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이스터 브룩이 회사로부터 자신의 존재를 숨기려는 의도로, 그의 전화에서 그들을 삭제했다 "고 월요일의 서류는 말했다. 

그러나이 파일은 이스터 브룩이 자신의 휴대폰에서 사진을 삭제해도 맥도날드 서버에 저장된 회사의 이메일 계정에서 사진이 제거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