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시아, 세계 최초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등록

by kogoza 2020. 8. 11.
반응형

모스크바

세계 최초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러시아에 등록되었다고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화요일 발표했다. 

가말 레야 국립 연구소가 개발 한이 백신은 공식적으로 러시아 보건부에 등록됐다고 푸틴은 모스크바에서 열린 정부 의원 회의에서 밝혔다.

푸틴은 백신 실험이 긍정적 인 결과를 낳았으며 모든 지원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구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두 딸 중 하나가 백신의 첫 번째 수용자 중 하나라고 덧붙였습니다.

접종 후 그녀는 이틀 동안 높은 체온을 보인 후 면역력을 발달 시켰고 최근 테스트에서 바이러스에 대한 높은 수준의 항체를 발견했다고 푸틴은 말했다. 

그는 예방 접종이“엄격한 자발적이고 무료”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빠르면 10 월에 대량 예방 접종

이 백신은 인간 아데노 바이러스를 기반으로하며 증식 할 수없는 죽은 COVID-19 입자를 포함하고있어 안전하다고 Gamaleya 센터의 책임자 인 Alexander Gintzburg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물질의 유입으로 고온 등의 면역 반응을 유발할 수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이 백신은“Gamaleya Covid Vaccine”을 의미하는 GamCovidVac이라고합니다. 

면역력을 연장하기 위해 두 번의 주사를 통해 투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백신은 가말 레야 센터와 모스크바에 기반을 둔 제약 회사 인 빈 노팜이 공동 생산할 예정이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의사, 노인 및 교사가 예방 접종을 받게됩니다. 대량 예방 접종은 10 월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 ATO (Association of Clinical Trials Organizations)는 시험 대상이 충분하지 않다고 보건부에 백신 등록을 연기 할 것을 요청했다. 그러나 교육부는 그룹의 주장이 재판 결과를 고려하지 않는다며 요청을 거부했다.

지난 12 월 중국 우한에서 출현 한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최소 188 개 국가와 영토로 확산되었습니다.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이 집계 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은 590 만 건으로 가장 많이 확진 된 감염 사례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브라질이 300 만 건 이상, 인도가 225 만 건으로 그 뒤를이었다. 거의 90 만 건에 달하는 러시아는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