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별자리 체크

by kogoza 2020. 11. 17.
반응형

2021년 별자리 운세

이번엔 나의 올해 운세, 토정비결, 별자리 운세가 될 거 같습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타 국가인 미국, 유럽, 그리고 아시아들 보다도 별자리 운세를 더 궁금해하는데요. 2021년도 흰소의 해에는 별자리 운세, 토정비결, 띠별 운세, 나의 사주 어떻게 될까요?

사실 우리나라 같은 경우엔 중국(China) 문화의 영향력을 보통 띠별 운세를 더 많이 이야기하지만 대다수 그에 못지않게 운세 하면 등장하는 것이 별자리입니다. 띠와 똑같게 태어난 시기에 따라 총 12가지의 다른 별자리가 되는데요. 아마 대다수 본인이 적어도 무슨 별자리인지 정도는 알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러므로 다가오는 2021년 총 12가지 별자리에 대한 전반적인 2021년 운세를 정리해 보겠는데요. 별자리 12가지를 대략 정리하는 내용이라 2021년 각 모든 별자리에 대한 아주 자세한 운세는 아닙니다. 먼저 내 별자리부터 체크해볼까요?

2021년 나의 별자리 체크하기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 물고기자리 2월 19알 - 삼월 20일 / 양자리 삼월 21일 - 4월 19일 /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2일 / 천칭자리 9월 23일 - 10월 21일 / 전갈자리 10월 22일 - 11월 21일 / 궁수자리 11월 22일 - 12월 21일 / 염소자리 12월 22일 - 1월 19일

2021년 열두 개 별자리 운세 

2021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에는 침착성을 잃지 아니하고 지혜와 용기를 갖는 한 해를 보내야 할 것이다. 이전에 오래 염원하던 여러 일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될 수 있으며 2021년에는 신규의 크고 작은 일이 시작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긍정의 동력이  늘어나며 용기를 북돋을 수 있는 기운을 가져오는 해가 되겠다. 올해 초에 애정이나 사랑에 있기 때문에는 좋지 못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우려가 크다. 일정 혹은 업무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좀 더 적지 않은 노력과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이 요구된다. 이에 말미암아 1년 동안 상당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강 유지를 위해 항상 넉넉한 쉬는 시간을 염두에 둬야 하고 스트레스가 일으키는 경우를 극복하는 방안을 스스로 찾아 나가야 하는 해가 되겠다.

2021년 물고리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 물고기자리 사람은 자신들의 행동과 말에 어떤 분의 감정이나 기분을 고려하는 자세를 배울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자세의 결여로 올해 초에 타인의 감정이나 기분을 상해가 한다면 1년 내내 그 안 좋은 영향이 지속할 수 있겠다. 직장 동료나 선배 혹은 주변 지인들과 다정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자. 2021년에는 연애 가나 연애에 관한 기회가 자주 찾아올 수 있겠다. 이런 기회가 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일을 수행함에 있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혹은 타인으로부터 환호적인 지지와 평을 얻을 수 있는 한 해가 될 확률이 높다. 이를 근거로 정진하면 원하는 대상을 이룰 수 있는 해가 될 수 있겠다.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사 관행으로 건강 상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해이기도 하다. 

2021년 양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 양자리는 특별히 금전이나 재정적인 상황에 주목할 필요가 있겠다. 지출 관리를 잘못하면 이에 말미암아 2021년 한 해가 힘들어지는 사건이 일어날 수 있으니 스스로 수입이나 경제적인 상황에 맞는 현명한 금전 관리가 필수인 해가 될 것입니다. 이에 실패하면 2021년뿐 아니라 인생 전반적인 옆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각별한 경고를 필요로 한다. 그래도 반면에 사회적인 혹은 일정인 옆에서는 긍정의 동력이  보이는 한 해로 신규의 기회나 사회적인 활동 범위의 확대와 같은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 2021년은 양자리인 싱글에게는 좋은 짝을 찾기에 유망한 한 해가 될 예상이고 좋은 인물을 만난다면 이를 통해 금전이나 재정 운에도 도움이 될 수 있겠다.

2021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2021년 전반적으로 크고 작은 갈등과 충돌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대다수는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여파로 보인다. 이전부터 이어지고 있는 인간관계의 갈등이 있다고 한다면 이를 내버려 두지 말고 해결하는 공로를 하면 잘 풀릴 예상이다. 결혼 생활을 하는 황소자리는 배우자와 상담을 통해 결혼 생활을 더욱 화목하게 할 수 있으며 아이가 없는 가정에는 임신과 같은 즐거운 안부를 들을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신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노력한다면 인생에 있기 때문에서 큰 성취를 맛볼 수 있는 해로써 매우 귀중한 시기가 될 수 있겠다. 튼튼함을 위한 좋은 취미생활을 시작하기에도 2021년은 좋은 동력이  발산되는 시기이다. 

2021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 쌍둥이자리는 인간관계에 있기 때문에서 적극적이고 외향적인 모습이 요구된다. 이를 통해 본인이 원하는 대상에 다가갈 수 있으며 이 절차 중에 주가와 갈등이나 충돌이 생기면 곤경에 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항상 진실하고 정직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이와 같은 문제점은 시간이 없애고 결국 원하는 대상을 성취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단, 이를 위해 좀 더 구체적이고 가시적인 구상을 세울 필요는 있다고 합니다. 2021년 쌍둥이자리는 금전적인 사건이나 사회생활 등 다양한 옆에서 변화가 생기기 쉬운 해이므로 도약에 대한 부드러운 조치가 제일 귀중하다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창의성과 개성을 근거로 슬기롭게 대처한다면 2021년 쌍둥이자리 운세는 상당히 호재가 적지 않은 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21년 게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 게자리는 사회적인 움직임이 크게 오르고 신규의 다양한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해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스스로 계획 실천과 목표 달성에 막중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과정에 매우 가까운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처지가 일어나고 이 중 어느 부분은 평생 연속되는 관계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신규의 사람과 관계를 특별히 눈여겨볼 필요가 있겠다. 일 년 내내 애정운에 환호적인 동력이  있기 때문에 애인과의 관계나 배우자와 전반적으로 돈독한 관계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무리한 움직임이나 튼튼함을 해치는 일을 하지 않게 되면 건강도 그럭저럭 잘 유지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며 본인 스스로 부지런하고 자신감 있는 활동을 추구하여 제삼자에 의해 휘둘리는 일을 삼가도록 하는 것이 귀중하다

2021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직업적인 일부의 성취가 제일 눈에 띄는 한 해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경력 관리와 성취의 한 해가 되어 상사와 직장에서 인정받고 이에 따라 승진이나 금전적인 보상이 따를 확률이 높은 해이다. 개인경영을 하는 경우 사업적인 관계에 있는 사람에게 금전적인 손해가 일어날 수 있는 확률도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선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경제적인 투자 등에 전반적으로 이로운 운을 보유하고 있겠지만 2021년에 큰 투자를 구상하고 있다고 한다면 초반부터 신중한 자세로 접근해야 한다. 연애와 사랑 옆에서는 전반적으로 복잡 난해한 감정으로 가득 찬 심리 상태를 집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심리적인 감정에 의해 과도하게 반응하거나 행동하지 아니하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건강 옆에서는 2021년은 그렇게 좋은 해가 되지는 않겠다. 특별히 위나 신장 등과 관련된 질병에 유의하는 한 해를 전송하는 것이 좋겠다. 

2021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 처녀자리는 귀중한 확정에 있기 때문에서 좀 더 신중을 기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자신이 살면서 획득한 지혜와 경력을 근거로 문제를 없애고 특별히 단순하게 남의 참작이나 의견에 전격적으로 의존하고 있는 것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못한다. 남에게 인정을 획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꾸미는 것보다는 현재 당신이 보유하고 있는 것을 잘 이용하여도 충족히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2021년은 처녀자리에 혼인을 하거나 신규의 직업을 찾는 데 있기 때문에서 좋은 운을 가져다주는 해로 보인다. 재정 운이나 금전운은 올해 초나 연중보다는 연말이 좋을 수 있는 해이며 올해 초나 연중에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21년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 천칭자리는 일상 활동에 있기 때문에 단순한 변화를 시도하여 어떤 목표 성취에 다가가는 것이 좋다. 너무 급작스럽거나 큰 변 큰 소리는 오히려 한 해를 망치는 일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잘 지키면 2021년 전반적으로 본인이 성취하고자 하는 것들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혼생활이나 자녀에 관한 악재에 있기 때문에는 2021년은 그렇게 호재인 해가 아니기에 부부 관계나 자녀 단속에 좀 더 경고할 필요가 있겠다. 어떤 고시와 같은 대상을 두고 있는 사람은 특별히 4~9월경이 제일 운이 좋은 시기일 수 있으며 중복적인 노력이 따르면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어머니와 아빠와 같은 가까운 식구에게서 좋은 동력의 기운을 얻을 수 있으니 평상시에 식구 과의 관계를 더 돈독하게 유지하도록 해야겠다. 

2021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은 전갈자리에 전반적으로 좀 쉽지 않은 해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일을 실행함에 있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좀 더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겠다. 그렇지 않는다면 직업이나 인과관계에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해 초나 연말보다는 봄~여름 정도 시기에 좀 더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해가 될 것 같다. 올해 초에 지출적인 문제가 일어날 수 있겠지만 이를 잘 넘기면 중복적인 저축을 할 수 있는 해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식구의 건강 상태에 관한 문제가 대두 가능한데 특별히 부모님의 건강 상태를 잘 주시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어떤 만성적인 질환을 앓고 있다고 한다면 이를 해결하거나 튼튼함을 증진하기 상당히 순탄치 않은 해가 될 것으로 보이며 연애와 사랑에 관한 문제도 다양한 우여곡절을 겪을 수 있다고 합니다. 

2021년 궁수자리 별자리 운세  

궁수자리 2021년은 내력에 있기 때문에서 큰 결실을 거두기 좋은 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부지런히 일하는 자세를 갖도록 하자. 재정 운도 좋게 들어와 있기 때문에 부의 창출이나 경제적 금전적인 경우에서도 좋은 한 해가 될 확률이 높다. 1월 혹은 9~10월과 같은 가을에 특별히 신규의 수입원이 생기거나 혹은 금전적인 특혜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학업적인 옆에서도 시험 합격이나 자격증 획득 등의 기회가 올 수 있으며 사건이 허락된다면 국외 유학도 좋은 신규의 기회를 가져다줄 수 있다고 합니다. 애정과 연애운도 나쁘지 않아 신규의 짝을 만나거나 기존 관계가 더 돈독해질 수 있는 한 해를 보낼 확률이 높다. 신규의 인연이 찾아온다는 이 기회를 잘 활용하는 것은 전격적으로 본인에게 달려 있다고 합니다. 주변 친구나 지인의 보탬을 통해 일정이나 사업적으로 신규의 기회도 찾아올 수 있다고 합니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허황한 상상이나 청사진보다는 당장 눈앞에 있는 대상을 위한 체계적인 구상을 세우고 실천한다면 2021년 한 해는 궁수자리에 좋은 해가 될 예상이다. 

2021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2021년은 자녀가 있는 성인에게는 아이들에 대한 적지 않은 의무가 뒤 행하는 해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말미암아 건강이나 재정적인 옆에서 조금의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적합한 휴식과 심리 제어를 통해 생기는 스트레스를 줄여야 하겠다. 신체활동을 시작하거나 선구안적인 신규의 취미생활을 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2년이나 2019년 정도부터 진 앵하고 있거나 준비하는 일이 있다고 한다면 2021년은 그 성적을 맺기 위해 더 적지 않은 공로를 해야 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해 초에는 금전적인 제약이 따를 수 있겠지만, 연말로 갈수록 이 같은 경우는 나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2020년에 비해 좋은 한 해가 예상되며 식구이나 주변 사람과의 유대감이나 신뢰가 향상되며 주변 사람들의 지지를 얻을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가끔 스트레스가 있는 사건이 발생하지만, 전반적으로 건강 유지도 좋은 한 해가 될 것이므로 특이하거나 지독한 질병이 찾아오는 해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2021년 별자리 운세 

2021년 12궁 각 별자리 운세에 대해 최대한 간략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사실 별자리 운세는 신뢰가 잘 안갈수도 있습니다. 사주나 손금, 얼굴 사주가 더 신뢰가 갈 수 있는데요. 별자리를 확인했다면 토정비결, 나의 사주 확인, 2021년 띠별 운세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