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치원, 어린이집, 초등학교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양식 파일첨부!

by kogoza 2020. 11. 17.

초목달에서 퍼왔어요

첨부파일은 맨아래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내용 파일첨부


 

#어린이집크리스마스선물포장 하면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집크리스마스카드문구 와 함께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메모지에 예쁘게 꾸며봤어요 :)

메모지는 토목달에 있더라구요ㅎㅎ

선물별로 남자아이, 여자아이 나눌 수 있어 딱 좋을것같아 사용했어요~

한해동안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자라준 너희들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준비했단다 :)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은 미소 잃지 말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눠줄 수 있는

어린이로 자라길 바라 :)

 

#어린이집크리스마스카드내용 으로 간단하면서도 군더더기없이 사용할 수 있겠죠 :)

다양한 글씨체로 만들어봤는데 이것저것 다 어울리는 것 같아서 한참 고민했어요ㅋㅋ

글씨체는 자유롭게 바꾸셔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및 내용으로 바로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해 두었어요

비밀번호없구요, 사용하시면서 댓글하나 부탁드려요~ㅎㅎ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나 내용으로도 사용할 수도있구요, 간단하게 편지 쓰기에도 좋을것같아요~

내용없이 프린트하셔서 아이들 겨울 언어영역으로 넣어주어도 되구요,

저는 저희아이 어린이집에 친구들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하면서 작게 만들어서 같이 사용했어요 :)

친구들아 메리크리스마스!

즐거운크리스마스를 친구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서 너무나 기뻐!

우리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며 사이좋게 지내자 :)

A4종이에 이만큼 들어가도록 작게 만들어서 하나씩 붙여주었어요

친구들 선물은 뽀로로 립케어로ㅎㅎ

선생님들것도 포장해야겠네요~

크리스마스카드문구.zip
1.83MB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