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자 메일(아웃룩)을 자동 정렬하기 위해 MS Outlook에서 규칙을 만드는 방법

by kogoza 2020. 3. 17.
반응형

1. 규칙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폴더로 이동하는 방법

사람들이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규칙은 특정 메시지를 자동으로 폴더로 보내는 규칙입니다. 이 Outlook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쉽고 빠르게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에는 몇 가지 다른 일반적인 작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메일받은 편지함을 연 상태에서 시작하십시오. 폴더를 클릭하여 자동으로 폴더로 이동하려는 메시지를 선택하십시오. 홈> 규칙을 클릭하십시오 . 드롭 다운 메뉴에서 규칙 작성을 선택 하십시오 . 규칙 만들기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

규칙 생성 대화 상자 의 상단 부분은 선택한 이메일을 기반으로 이미 채워져 있습니다.

대화 상자의 상단이 이미 채워집니다 공지 사항 에서 , 주제 , 그리고 으로 선택한 이메일의 필드. 이러한 조건 중 하나 이상을 그대로 선택하려면 왼쪽의 확인란을 선택하면됩니다. 새 제목을 입력하거나 새 이메일 수신자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에 많은 이메일이있는 경우).

하단 섹션에서 정의 된 기준을 충족하는 전자 메일에서 수행 할 작업을 최대 3 개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데스크탑  새 항목 알림 창에 이메일을 표시하십시오 
  2. 기준을 충족하는 이메일이 수신되면 소리를 재생합니다.
  3. 선택한 폴더로 항목 이동

목록에서 하나 이상의 작업을 선택하십시오. 해당 조치를 정의한 후 확인 단추를 클릭 하여 선택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확인을 계속 클릭하십시오 . 받은 편지함에 이미있는 전자 메일에서 규칙을 실행할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방금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2. 규칙 마법사를 사용하는 방법

MS Outlook 규칙에 대한 추가 옵션이 필요한 경우 규칙 마법사를 사용하십시오 . 시작하자:

1 단계. 규칙 마법사에 액세스

열린 이메일받은 편지함에서 시작하십시오. 파일 탭을 클릭 하십시오. 계정 정보 창이 표시 :

로부터 계정 정보 창을 클릭 규칙 및 경고 관리를 상자.

규칙 및 경고 관리 상자를 클릭 하여 규칙 및 경고 대화 상자 에 액세스하십시오 .

새 규칙 메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대화 상자의 왼쪽 위에 있는 새 규칙 메뉴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 규칙 마법사 가 나타납니다 :

Outlook 규칙 마법사의 첫 번째 화면

참고 : 당신은 또한 액세스 할 수있는 규칙 마법사 에서 고급 옵션  규칙 만들기 대화 상자를 표시합니다.

2 단계. Outlook 규칙 마법사에서 템플릿 선택

규칙 마법사 상단에는 두 가지 범주로 미리 정의 된 규칙 템플릿 목록이 표시됩니다.

  1. 조직 유지
  2. 최신 상태 유지

또한 빈 규칙에서 시작 카테고리가 표시 됩니다. 미리 정의 된 템플릿 중 하나로 시작하지 않으려는 경우이 범주를 사용하여 규칙을 만듭니다.

기존 규칙 템플리트 목록을 검토하고이를 선택해야하는 규칙 템플리트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이 학습서의 목적 상, 나는 "다른 사람에서 폴더로 메시지 이동"템플리트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템플릿을 선택하면 선택 사항이 다를 수 있습니다.

3 단계. 규칙 조건 사용자 정의

규칙 템플릿을 선택한 후 규칙 마법사 는 각 조건별로 확인란을 사용하여 템플릿에 적용 할 조건 목록을 표시합니다.

규칙 조건을 선택하십시오.

규칙에 적용 할 각 조건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조건은 아래의 상자에 나타납니다 2 단계 에서 규칙 마법사 . 각 조건에서 하이퍼 링크에 유의하십시오. 각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여 고유 한 요구 사항으로 규칙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중요도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면 표시되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규칙을 적용하려는 이메일의 중요도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하이퍼 링크를 계속 클릭하여 필요에 맞는 조건을 만듭니다. 완료되면 다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4 단계. 규칙 작업 사용자 정의

규칙 조건을 사용자 정의하면 규칙 작업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규칙 마법사는 이 규칙에 적용 할 수있는 다양한 작업을 표시합니다 :

조건에 맞는 메시지에 대해 수행 할 조치를 선택하십시오.

이 화면은 이전 규칙 마법사 화면 처럼 작동합니다 . 선택한 각 작업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여이 규칙에 추가 할 작업을 선택하십시오. 화면의 2 단계 세그먼트 에서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여 작업을보다 구체적으로 만듭니다. 선택이 끝나면 다음 버튼을 클릭 하여 규칙 마법사 에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 단계. 규칙에 대한 예외 설정

다음 규칙 마법사 화면은 규칙에 대한 예외를 정의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전 두 화면과 매우 유사합니다. 규칙 예외 정의가 끝나면 다음 버튼을 다시 클릭하십시오.

6 단계. 규칙 이름을 지정하고 설정

최종 규칙 마법사 화면에서 규칙 이름을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Outlook에서 규칙을 정의하면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공간에 규칙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기존 메시지에서 규칙을 실행하려면 첫 번째 상자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규칙을 설정하려면 두 번째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둘 이상의 계정이있는 경우 세 번째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규칙 사용자 정의가 완료되면 완료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 규칙 및 알림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클릭 적용을 누른 다음 확인을 규칙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방금 MS Outlook에서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4. 규칙을 가져 오거나 내보내는 방법

규칙을 가져 오거나 내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버전의 Outlook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이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Outlook 사용자간에 Outlook 규칙을 공유 할 수있었습니다.

주의 사항 는 IF 수출 규칙이 이메일에 특정 폴더 나 어떤 다른 특정을 포함, 규칙을 오기 Outlook은 같은 폴더에 있어야합니다.

시작하자.

1 단계. 규칙 내보내기

열린 이메일받은 편지함에서 시작하십시오. 파일 탭을 클릭 하십시오. 계정 정보 창이 표시됩니다. 규칙 및 경고 관리 상자를 클릭 하여 규칙 및 경고 대화 상자 에 액세스하십시오 . 화면 상단의 메뉴에서 옵션  클릭하십시오 . 옵션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 

이미 생성 한 규칙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노트 : 당신은 또한 액세스 할 수있는 규칙 및 알림 에서 대화 상자 규칙 세 이하 옵션을  당신의 리본 탭을 선택합니다.

내보내기 규칙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파일 탐색기 창이 열립니다

내보낼 규칙의 파일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내 보낸 규칙 파일을 저장하려는 디렉토리로 이동하십시오. 규칙을 저장하려는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 하십시오 .

2 단계. 규칙 가져 오기

규칙을 가져 오는 절차는 몇 가지 차이점이있는 내보내기 규칙 절차와 같습니다.

열린 이메일받은 편지함에서 시작하십시오. 파일 탭을 클릭 하십시오. 계정 정보 창이 표시됩니다. 규칙 및 경고 관리 상자를 클릭 하여 규칙 및 경고 대화 상자 에 액세스하십시오 . 화면 상단의 메뉴에서 옵션  클릭하십시오 .

 옵션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클릭 가져 오기 규칙 대신 수출 규칙 . 파일 탐색기 창이 열리면 가져온 규칙이 저장된 디렉토리로 이동하십시오. 파일 이름을 클릭하여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 확인  클릭 하여 규칙을 가져옵니다.

노트 : 가져온 규칙에 대해 일부 매개 변수가 누락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규칙에 사용 된 폴더가 이메일에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를 예로들 수 있습니다.

5. 규칙을 편집하는 방법

Outlook에서 특정 유형의 전자 메일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이 설정되어 있지만 규칙을 변경해야한다고 가정합니다. Outlook을 사용하면 기존 규칙을 쉽게 편집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규칙 및 경고 대화 상자를 엽니 다.

받은 편지함을 열어서 시작하십시오. 파일> 규칙 및 경보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 규칙 및 알림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

목록에서 규칙을 선택하십시오. 대화 상자 상단의 규칙 변경 메뉴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 변경 규칙 팝업 메뉴가 나타납니다 :

Microsoft Outlook에서 기존 규칙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고 : Outlook받은 편지함    에있는 규칙> 규칙 및 경고 관리> 규칙 변경 에서이 팝업 메뉴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

이 메뉴에서 세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

  1. 한 번에 둘 이상의 규칙 설정 편집
  2. 규칙 이름을 빠르게 바꾸다
  3. 단일 규칙 동작을 신속하게 추가 또는 변경

이러한 각 옵션을 개별적으로 살펴 보겠습니다.

2 단계. 여러 규칙 설정 편집

둘 이상의 규칙 설정을 편집하려면 규칙 변경 팝업 메뉴 에서 규칙 설정 편집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 시스템 은 선택된 규칙에 대한 규칙 마법사  다시 엽니 다 . 규칙 마법사  사용하여 조건, 조치 및 예외를 변경하십시오.

3 단계. 규칙의 이름을 빠르게 바꿉니다.

선택한 규칙의 이름을 변경하기 만하면 규칙 마법사 를 다시 열 필요가 없습니다 . 대신, 규칙 변경 팝업 메뉴 에서 규칙 이름 바꾸기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선택한 규칙의 새 이름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Microsoft Outlook에서 규칙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규칙 이름 입력을 마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4 단계. 하나 이상의 규칙 동작 추가 또는 변경

몇 가지 일반적인 작업을 변경하기 만하면 규칙 마법사 를 다시 열 필요가 없습니다 . 변경 규칙 팝업 메뉴가 아래에 일반적인 작업에 대한 일부 바로 가기가 이름 바꾸기 규칙 옵션 :

규칙 마법사를 다시 열지 않고도 몇 가지 Microsoft 규칙 작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팝업 메뉴에서 작업 아이콘 주위에 파란색 상자와 함께 활성 작업이 나타납니다. 선택한 규칙에 대해 단일 조치를 켜거나 끄려면 간단히 클릭하십시오.

일부 작업의 경우 그게 전부입니다. 다른 작업의 경우 해당 작업을 추가 할 때 두 번째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두 번째 대화 상자에서는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폴더에 복사 옵션 을 클릭 하면 올바른 폴더를 선택할 수있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Microsoft Outlook 규칙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규칙을 변경했으면 규칙 및 경고 대화 상자 에서 확인  클릭하십시오 .

6. 규칙을 삭제하는 방법

더 이상 규칙이 필요하지 않으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을 열어서 시작하십시오. 파일> 규칙 및 경보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 규칙 및 알림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

Outlook에서는 더 이상 필요없는 규칙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