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Zoom에서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by kogoza 2020. 12. 15.
반응형

Zoom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화상 회의 앱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유연성, 신뢰성 및 사용 용이성으로 인해 그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지원되는 모든 앱을 사용하면 회의 전과 회의 중에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황은 매우 간단하며 플랫폼에 관계없이 변경하는 데 1 ~ 2 분 이상 걸리지 않아야합니다.

회의 전에 이름 변경

회의 전에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옵션에는 기본 설정에 따라 웹 사이트,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 앱이 포함됩니다.

옵션 1 :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통해 이름 변경

  1.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실행 한 상태에서 확대 / 축소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2. Zoom은 드롭 다운 메뉴를 엽니 다. 메뉴 하단의 "로그 아웃" 옵션을 클릭 합니다. 앱을 종료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 "Zoom"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한 번 더 시작합니다 .
  4. 선택 "회의 참가"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Zoom이 "미팅 참가"화면을 엽니 다.

당신 준비 다 됐어요. 지금해야 할 일은 상단 텍스트 상자에 회의 ID를 입력하고 하단 텍스트 상자에 이름을 쓰는 것입니다. 이 이름은 회의에 표시되는 이름입니다. 원하는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세션을 시작합니다.

옵션 2 : Zoom 웹 사이트를 통해 이름 변경

  1. 컴퓨터 에서 "파일 브라우저"  실행하고 " 프로필 페이지" 로 이동 합니다. 여기 에서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 에있는 "작은 프로필 아이콘"  클릭합니다 .
  2. 그러면 Zoom이 드롭 다운 메뉴를 엽니 다. 사용자 이름, 계정 상태, 이메일 및 로그 아웃 버튼이 표시됩니다.
  3. 선택 "아웃 서명" 옵션을 선택합니다. Zoom은 사이트의 홈 페이지로 리디렉션합니다. 다음으로 상단 메뉴에서 "회의 참여"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4. 그러면 사이트에서 회의 ID를 요청합니다. 또는 개인 링크 이름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입력 중 하나 "회의 ID" 또는 "개인 링크 이름" 과 클릭 '에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그러면 시작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Zoom이 연결되면 "회의 참가 페이지"가 ​​다시 한 번 표시됩니다. 거기에서 Zoom은 이름을 쓰도록 요청하고 Captcha를 확인하여 로봇이 아님을 확인합니다. 흥미로운 이름을 선택하고 참여 버튼을 클릭합니다.

옵션 3 : 회의 전에 모바일 앱을 통해 이름 변경

이제 스마트 폰에 설치된 Zoom 앱을 사용하여 회의 전에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 자습서에는 Android 장치가 사용되었지만 단계는 iOS 사용자와 동일합니다.

  1. Android 또는 iOS 기기 에서 "Zoom" 앱을 시작한 다음 화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 에있는 "설정" 톱니 바퀴를 누릅니다.
  2. 계정 정보를보고 채팅 및 회의 설정을 조정할 수 있는 "설정 화면" 이 표시됩니다.
  3. 화면 상단의 "계정 이름"  탭합니다 . 그러면 Zoom이 "내 프로필 화면"으로 리디렉션됩니다 . 여기에서 고급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빨간색 로그 아웃 버튼"을  합니다. 로그 아웃 할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4. 그 후 "회의 시작 화면"이 표시됩니다. 하단의 "회의 참여"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5. "회의 참가" 화면이 나타납니다. 상단 텍스트 상자에 "회의 ID"  입력하고 그 아래에 "새 이름" 을 입력합니다. 온 눌러 "회의에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의 중 이름 변경

시장에서 가장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화상 회의 앱 중 하나 인 Zoom을 사용하면 회의 중에 이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주어진 순간에 모든 장치 및 플랫폼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옵션 1 :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를 통해 회의 중 이름 변경

  1. 이미 회의에 참여 중이라고 가정하면 회의 창 하단 에있는 "참가자"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회의의 모든 참가자 목록이 창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3. 마우스를 사용하여 이름 위로 마우스를 이동 한 다음 "이름 변경" 을 클릭하십시오 .
  4. 현재 이름이 포함 된 텍스트 상자가 표시됩니다. 그것을 삭제하고 새로 작성하십시오. 확인 하려면 "확인"  클릭합니다 .

옵션 2 : 회의 중 모바일 앱을 통해 이름 변경

  1. 데스크탑 튜토리얼과 마찬가지로 회의 내에서 시작합니다. 화면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2. 화면 하단의 "참가자" 아이콘을 탭합니다 . 앱이 참가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3. 목록에서 이름을 찾아 탭하십시오. Zoom은 사용자 이름과 변경 옵션이있는 팝업을 표시합니다. "이름 바꾸기" 옵션을 누릅니다 .
  4. 화면에 "새 화면 이름 입력"프레임이 표시됩니다. 새 화면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 변경을 확인합니다.

전반적으로 Zoom에서 이름을 변경하는 것은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언제 사용하든 상관없이 케이크 조각입니다. Zoom의 멋진 점은 회의 전후에 표시되는 이름을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션이 시작되면 이름에 얽매이지 않으며 몇 번의 클릭이나 탭과 약간의 영감 만 있으면 멋진 새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재미 있고 거친 성격을 반영하거나 전문성을 반영하는 것을 원하든 위의 지침에 따라 사용자 이름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