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 10의 PC 게임에서 Spotify를 사용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 14.
반응형

Windows 10에는 Game Bar 라는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알지 못하는 몇 가지 멋진 기능이 있습니다. 전체 화면 모드에서 전환하지 않고도 게임 중에 Spotify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게임 바가 없으면 전체 화면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중에 Spotify를 제어하는 ​​것이 불편 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재생을 조정하려면 Alt + Tab을 눌러야합니다.

Game Bar에는 필요할 때마다 게임 위에 떠 다니는 Spotify 위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것

위젯 메뉴는 Windows 10 2019 년 5 월 업데이트의 게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바를 사용하려면 컴퓨터에서 해당 버전 이상을 실행 해야 합니다.

또한  Spotify Windows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Spotify 위젯을 활성화 할 때 Game Bar에서 설치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Windows 10 게임 바에서 Spotify를 사용하는 방법

먼저 Windows + G를 눌러 게임 바를 시작합니다. 또는 시작 메뉴에서 "Xbox Game Bar"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바 도구 모음에서 위젯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드롭 다운 목록이 나타납니다. "Spotify"를 클릭합니다.

Spotify 팝업이 나타납니다. 계정 정보를 입력 한 다음 "로그인"을 클릭하십시오.

Game Bar에서 Spotify를 제어하고 계정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려면 "동의"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Game Bar 오버레이를 열 때마다 부동 Spotify 플레이어가 표시됩니다. 재생 컨트롤 및 장치 옵션은 물론 확장 가능한 "최근 재생"기록이 있습니다.

위젯 메뉴를 다시 연 다음 "Spotify"옆에있는 별표를 클릭하여 게임 바 도구 모음에 바로 가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체 화면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Spotify 재생을 조정하고 싶을 때마다 Windows + G를 눌러 컨트롤을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