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DjVu 파일을 여는 방법(windows, Mac, 모바일)

by kogoza 2021. 1. 25.
반응형

이전에 DjVu 파일을 사용할 기회가 없었고 지금 바로 만나는 경우 DjVu는 스캔 한 문서 저장을위한 파일 형식입니다. PDF에 비해 여기서 큰 이점 중 하나는 형식의 압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DjVu 파일의 주요 문제는 형식을 지원하는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으면 파일을 열 수 없다는 것입니다.

DjVu 파일을 여는 방법

가장 먼저 할 일은 DjVu 파일을 열려면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합니다. 예, 이는 장치에 기본적으로이 파일 형식을 여는 데 필요한 도구 세트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장치 유형별로 DjVu 파일에 가장 적합한 타사 소프트웨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Mac에서 DjVu 파일을 여는 방법

macOS는 타사 앱 지원으로 유명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앱만이 플랫폼에 도달하기 때문에 나쁜 것은 아닙니다. Apple 컴퓨터 장치, 데스크톱 또는 랩톱의 DjVu 파일의 경우 Cisdem Document Reade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앱은 DjVu 파일과 PDF, WPS, WPD, XPS, OXPS 및 VISIO를 지원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DjVu 파일을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isdem의 공식 웹 사이트에서 앱 설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2. 앱을 열고 파일 열기를 클릭 합니다. 그런 다음 보려는 DjVu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파일을 앱 창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앱이 자동으로 파일을 가져옵니다. 더 많은 파일을 추가하려면 앱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더하기 아이콘을 누릅니다. 새 DjVu 파일에 대한 새 탭이 열립니다.

Windows 10에서 DjVu 파일을 여는 방법

Apple 컴퓨터와 달리 Windows 데스크톱 및 랩톱 장치에는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DjVu 파일 판독기 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양한 앱에서는 선택의 어려움이 따릅니다. Windows 10에서 DjVu 파일을위한 가장 사용하기 쉽고 가장 간단한 앱은 Sumatra PDF 입니다. 이것은 주로 PDF 중심 프로그램이지만 DjVu 파일을 열고 보는 데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마트라 웹 사이트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2. 앱을 열고 문서 열기를 선택 합니다 .
  3. 팝업 창에서 보려는 DjVu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끌어서 놓기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hromebook에서 DjVu 파일을 여는 방법

Chromebook 장치는 대부분 브라우저 내 기능으로 제한됩니다. 고맙게도 Google Chrome에 설치할 수있는 DjVu Viewer 및 Reader 라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 이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jVu 뷰어 및 리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 하여 Chrome에 추가 클릭 ).
  2. chrome : // apps /로 이동하여 DjVu 뷰어 및 리더 앱을 엽니 다.
  3. 확장 탭에서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하여 DjVu 파일을 드롭하거나 파일 선택을 클릭 하고 팝업 대화 상자 창에서 대상 파일을 선택합니다.

iOS에서 DjVu 파일을 여는 방법

iPhone 또는 iPad를 사용하든 원칙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iOS에 DjVu Reader 앱을 설치하고 DjVu 파일을 여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

  1. iOS 기기에서 App Store를 엽니 다.
  2. 검색 창에“ djvu reader ”를 입력 합니다 .
  3. DjVu Reader 항목을 선택하고 Get  눌러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4. App Store에서 열기  눌러 앱을 시작 하거나 앱 목록으로 이동 한 다음 아이콘을 눌러 앱을 시작하십시오.
  5. 선택 문서 항목을하고 열려있는 DJVU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해당 파일을 탭합니다.

Android에서 DjVu 파일을 여는 방법

Apple과 비교할 때 Windows 장치와 같은 Android 휴대폰 및 태블릿에는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DjVu 리더 앱이 있습니다. 가장 최적화 된 것은 Android 용 FullReader입니다 . 이 앱을 설치하는 것은 다른 Android 앱을 설치하는 것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1. Google Play를 엽니 다.
  2. 검색 창에 " fullreader for android "를 입력 합니다.
  3. FullReader 항목을 탭하고 설치를  합니다 . 앱이 기기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되고 설치됩니다.
  4. Google Play 또는 홈 화면에서 앱을 실행하십시오.
  5. 앱은 장치에서 DjVu 파일 목록을 자동으로 찾습니다.
  6. 열려는 파일을 찾아서 누릅니다.

Linux에서 DjVu 파일을 여는 방법

Linux 장치에서 DjVu와 같은 좀 더 모호한 파일 형식을 여는 것은 가능하지만 더 이상 사용할 수없는 코드 또는 일부 앱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Linux 에서 DjVu 파일을 열기위한 주제 및 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무료로 DjVu 파일을 여는 방법

지금까지 권장 된 모든 도구 / 앱은 무료 도구입니다. 이러한 도구 / 앱 중 일부는 유료 버전이 있지만 DjVu 파일을 열고 읽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DjVu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언급 된 도구를 사용하여 DjVu 파일을 볼 수 있지만 DjVu 확장은 장치간에 문서 정보에 액세스하는 데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은 동등한 DjVu 파일보다 무겁지만 전자를 후자로 변환하면 시장의 거의 모든 장치에서 파일 정보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웹 앱을 사용하는 것 입니다.

  1. 앱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파일 업로드를 클릭 합니다 . 또는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사용하여 DjVu 파일을 브라우저 창에 놓을 수 있습니다.
  3. 업로드되면 DjVu 파일이 자동으로 PDF로 변환됩니다.
  4. 모두 다운로드를 클릭 하여 DjVu 파일의 PDF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여러 DjVu 파일을 업로드, 변환 및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FAQ

DjVu 파일은 안전한가요?

다른 파일 (PDF 포함)과 마찬가지로 DjVu 파일에는 악성 콘텐츠가 삽입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파일을 피해야한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DjVu는 사용자가 많은 압축 콘텐츠를 한 곳에 저장할 수있는 뛰어난 파일 확장자입니다. 따라서 다른 파일과 마찬가지로 DjVu 파일을 누구로부터 가져 와서 맬웨어 방지 프로그램을 통해 가져 왔는지주의하고 신뢰할 수있는 출처가 아닌 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DjVu 파일을 PDF로 변환 할 수 있습니까?

네 그럼요.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많은 DjVu-PDF 변환 도구가 있습니다. 위의 DjVu 파일 변환 방법에 설명 된 방법을 권장합니다.

최고의 DjVu 리더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DjVu 리더는 존재하지 않으며 가용성은 사용되는 많은 플랫폼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사용 가능한 각 플랫폼에 대한 최고의 DjVu 리더는 우리가 뽑은 것입니다. 무료이며 설치가 쉽고 매우 간단합니다.

DjVu가 PDF보다 낫습니까?

DjVu는 전체적으로 PDF보다 "더 나은"평가를받을 수 없습니다. 전자는 스토리지 (파일 크기가 더 작음)에서 훨씬 쉬우 며 해상도도 낮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DjVu 파일은 완벽하게 읽기 쉽고 읽기 쉬우므로 PDF의 훌륭한 대안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