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UBG에서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by kogoza 2021. 9. 7.
반응형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매일 100만 명이 넘는 활성 플레이어가 있는 이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거대합니다. 새로운 PUBG 계정에 가입하면 한 번의 기회로 이름(게임 내 닉네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선택하면 한동안 그 상태가 유지됩니다. 당신이 선택한 이름은 중요한 결정입니다. 그것은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이 그들을 죽일 때 보게 되는 이름이며 리더 보드에서 보게 될 이름입니다. 좋은 것으로 만드십시오.

 

PUBG: Battlegrounds에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멋진 이름이 생각나지 않거나 처음에 훌륭하다고 생각한 이름을 사용하고 변경하고 싶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PUBG에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 어느 것도 즉각적이지 않으므로 완료하려면 약간의 인내가 필요합니다.

PUBG: Battlegrounds에서 이름 바꾸기 태그 구매

이름을 변경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름 변경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UBG 모바일 샵으로 이동하여 "기타" 탭을 선택합니다.
  2. 이름 변경 카드를 구입하십시오. 180BP를 돌려줍니다.

특정 이벤트에 참여하여 PUBG 이름 바꾸기 태그 받기

때때로 업데이트와 같은 특정 이벤트는 이름 바꾸기 카드를 "스폰"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섹션을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상자에 이벤트가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카드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벤트"로 이동하여 보상을 받거나 사용 가능한 보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인벤토리로 이동하여 "상자" 항목을 열어 이름 바꾸기 카드(있는 경우)를 받으십시오.

임무를 완료하여 PUBG: Battlegrounds Rename Tag를 얻으세요

이름 바꾸기 카드를 구매하지 않으려면 레벨 3과 10을 완료하는 옵션만 남아 있습니다. PUBG: Battlegrounds에서 다른 레벨이나 활동을 완료하기 위해 이름 바꾸기 카드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기본적으로 무료 이름 바꾸기 카드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UBG: Battlegrounds에서 레벨 3 및 레벨 10을 완료하거나 무료 이름 바꾸기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제한된 제안을 완료하십시오.
  2. 무료 이름 바꾸기 카드가 포함된 미션 보상을 수집하세요.

PUBG 이름 바꾸기 태그 사용

이름 변경 카드를 획득한 방법에 관계없이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벤토리로 이동하여 상자 아이콘을 누르고 "사용"을 선택하십시오.
  2. 새 이름을 입력할 수 있는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참고: 이미 사용 중인 이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막히면 태그 뒤에 숫자나 기호를 추가하여 승인을 받으세요. 또한 최대 하루에 한 번만 이름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새 이름을 만드는 데 열중하지 마십시오!

PUBG에 대한 좋은 이름을 생각해내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에서는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용할 예정인 이름을 충분히 고려하여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 전체에서 사용하는 몇 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으며, 이 이름은 계속 유지되므로 새 게임에서 이름을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백을 그리는 경우 좋은 게임 이름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당신의 이름을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십시오

로그인할 때마다 긴 이름이나 문자와 숫자가 많이 포함된 이름을 입력하고 싶지 않습니다. 게임 이름은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십시오. 그 움직임은 타이핑을 더 관리하기 쉽게 만들 뿐만 아니라 음성 채팅을 사용하는 경우 TeamSpeak 또는 Discord보다 훨씬 더 이해하기 쉽게 만듭니다.

게이머 이름을 장르에 맞게 조정

다양한 유형의 게임은 종종 관련 이름을 반영합니다. PUBG: Battlegrounds에서 자신을 "DungeonMaster" 또는 "Spellflinger"라고 부르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 맥락에서 이름이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닉네임/게이머 태그를 게임에 맞추면 훨씬 더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iKaliber" 또는 "Surfiverr"와 같은 총기 또는 생존 관련 항목은 PUBG: Battlegrounds에 적합합니다.

위험하거나 불쾌감을 주는 이름을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이 아홉 살이 되었어도 아홉 살짜리 아이가 하는 말, 또는 명백히 여성혐오적이거나 인종차별적이거나 그냥 멍청한 말을 하지 마십시오. PUBG에는 모든 종류의 유치하거나 어리석은 이름이 있으며, 즉시 그 플레이어가 당신이 옆에 있고 싶은 사람이 아니라는 인상을 줍니다. 그들은 서버에서 최고의 플레이어일 수 있지만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Filthypantyraider!"와 같은 게이머 태그가 있는 사람과 작업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PUBG에서도 외모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름 외에도 외모도 PUBG에서 인식되는 방식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는 것이 참을성이 없었고 아바타를 생성해야 하는 시간만큼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다면 돌아가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입니다.

외형 변경은 의상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별도로 처리됩니다. 여기서 외모란 성별, 헤어스타일, 머리색, 얼굴형, 얼굴형, 피부색을 의미합니다.

PUBG에서 외모를 바꾸려면 상당한 BP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얼마나 좋은 플레이어인지에 따라 외모를 바꾸는 것은 꽤 많은 파밍 액션입니다. 지출할 BP가 있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PUBG의 메인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 정의"를 선택한 다음 "모양"을 선택하십시오.
  3. 성별, 머리색, 스타일, 얼굴, 피부색을 필요에 따라 설정하세요.

PUBG에서 옷을 갈아입기 위해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 제한 사항은 의류 항목을 사용하려면 잠금을 해제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옷을 갈아입는 것은 커스터마이징 메뉴에서 할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의류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게임 내에서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PUBG: Battlegrounds 이름의 핵심은 시간을 들여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