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 모델 Y (model y)에 대해 알아야 할 7 가지

by kogoza 2020. 4. 3.
반응형

테슬라는 이제 S3XY에 Y를 넣었다.

테슬라 모델 Y는 마지막으로 자신의 예금을 지불 한 사람들에 출시되고있다. Elon Musk CEO의 S3XY 라인업에 대한 유치한 꿈을 완성했을뿐만 아니라 Tesla는 Model Y가 또 다른 게임 체인저가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실제로 머스크가 예측 한대로 매년 백만 대가 건설된다면 테슬라도 마찬가지 일 것이다. 전기 자동차 회사는 Model X보다 작고 저렴한 크로스 오버가 현재 고객과 EV 산업이 원하고 필요로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이전에 예측 한 것만 큼 시장 점유율이 빠르게 증가하지는 않았지만, 주로 크로스 오버가 지배하는 전체 시장에 전기 자동차가 출시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Tesla는 Model Y 소형 크로스 오버가 전기 자동차 시장에 충격을 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트림 레벨 : 앞으로 더 많은 버전

Tesla Model Y 차량의 오프닝 salvo는 5 석 배치입니다. 현재는 전 륜구동 및 퍼포먼스 모델이 제공되는 장거리입니다. 장거리 모델은 배터리 충전과 5.5 초 (0 ~ 60mph) 시간에서 300 마일을 약속합니다. 중거리 모델은 2021 년에 5.9 초의 0-60mph 시간, 230 마일 범위, 그리고 아마도 더 낮은 가격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3 열 시트 패키지는 2021 년 2 륜 전 륜구동 옵션과 함께 제공 될 예정입니다. 테슬라에 따르면 퍼포먼스 모델은 3.5 초 만에 정지 상태에서 60mph를 쳤다.

성능 : 모델 Y가 매우 빠름

Tesla는 표준 모델이 5.5 초 안에 0-60mph를, Tesla 모델 Y 성능은 3.5 초 안에 스프린트를한다고 들었습니다. 이제 Drag Times는 새로 제공되는 Performance 모델을 사용하고 Vbox 원격 측정을 사용하여 실제 시간을 얻었습니다. Telemetry 및 Draggy 앱에 따르면 후 륜구동 성능 모델은 3.79 초 만에 60mph를 쳤습니다. 그러나 다른 YouTube 사용자는 Racelogic VBOX Sport 기기를 사용하여 3.3 초에서 0-60mph, 8.12 초에서 0-100mph를 지우는 퍼포먼스 모델을 기록했습니다.

크기와 공간 : 모델 3보다 상당히 큰 내부

모델 Y는 모델 3 세단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지만 크기 사양은 상당히 다릅니다. 모델 Y는 2.2 인치 더 길고 2.8 인치 더 넓습니다. 트랙은 2.2 인치 증가하고 휠베이스는 0.6 인치 연장되므로 차체의 폭이 넓지는 않습니다. 모델 Y에는 총 6.6 인치의 추가 1.1 인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크로스 오버의 경우 모델 Y가 모델 3보다 7.2 인치 더 큽니다. 객실의 결과는 뒷좌석 승객이 추가 5.3 인치의 레그룸과 1.7 인치 더 많은 헤드 룸을 얻게됩니다. 모델 Y에는 58 입방 피트의화물 공간이 있습니다.

 

 

범위 : 추운 날씨에도 좋음

추운 기후에서 전기 자동차를 사용할 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범위가 감소하는 것입니다. 배터리는 온도가 급격히 떨어질 때 잘 작동하지 않지만 모델 Y에는 모델 3, S 및 X (열 펌프)에서는 사용할 수없는 기능이 있습니다. 배터리를 가열하지는 않지만 대신 객실을 따뜻하게하는 데 사용되는 기존 가열 요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기 저항 가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의 단점은 추위로 인해 이미 고통 받고있는 배터리에서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한다는 것입니다. 지나치게 단순화 된 버전은 열 펌프가 저수조로 생성되는 곳에서 따뜻한 공기를 끌어 당기고 Tesla는 냉방 시스템을 역전시켜 냉각수가 저수조에 의해 데워지고 온기를 실내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냉각수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 낮은 비등점은 열을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이 기술이 처음 사용 된 것은 아니지만 머스크는 구현에 대한 그의 엔지니어의 찬사를 불렀습니다.

프로덕션 : 머스크는 실제로 프로젝션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Elon Musk는 판매 및 생산 수치를 과대 평가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6 년에 그는 2018 년 말까지 Tesla가 50 만 대의 차량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절반 정도만 긁어 냈습니다. 그는 2019 년 초 테슬라가 50 만 대의 차량을 생산하기 전에 50 만 대의 차량을 신속하게 역 추적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테슬라는 그해에 367,500 대의 차량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2019 년은 기록적인 해였으며 Model 3은 전 세계적으로 잘 팔리고 있습니다.

2 월에 Tesla는 7 인승 모델 Y를 주문한 고객에게 5 인승 버전을 원하면 더 빨리 얻을 수 있도록 요청해야했습니다. 이는 테슬라가 회사가 판매 할 수있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5 인승 모델 Y를 제작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납품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애 쓰고 있었기 때문에 회사의 새로운 영역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더 저렴한 모델이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 할 수 있으며, 이는 2019 년에 사상 최대 규모의 Model 3 판매량 이었기 때문에 Tesla에게도 잘 어울립니다.

 

 

자율성 수준 : 완전자가 운전 (그러나 정확하지는 않음)

Tesla 웹 사이트에 따르면 : "모델 Y는 완전 자율 주행 기능을 갖추고있어 규제 승인을 받고있는 도시의 거리와 고속도로에서 자동 운전할 수 있습니다." 명확하게 말하면,자가 운전은 차가 운전하는 동안 바퀴에 손을 대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테슬라의 누군가가 우리에게 말했듯이 전체 운전은 "대부분의 경우"이며 예를 들어 도로 공사가있는 경우 " 지금 완전 자율 주행으로 Model Y를 주문할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을 선택하면 Tesla와 같은 규제 승인에 확신이 있어야합니다.

셀프 드라이빙에는 멋진 기능이 있지만, 승인되면 온보드 내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하여 인터체인지를 포함한 고속도로 진입로에서 진입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선을 자동으로 변경하고 속도가 느린 차량을 추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직 및 평행 공간 모두에 자동 주차 기능이 있으며 다시 출발 할 준비가되면 소환 할 수 있습니다.

가격 : 모델 Y는 싸지 않다

Tesla Model Y 장거리 모델은 전기 자동차의 연방 및 지방 세금 공제와 같은 인센티브가 적용되기 전에 $ 52,990입니다. 성능 모델은 60,990 달러입니다. 흰색 페인트를 제외한 모든 색상은 1,000 달러가 추가되며 19 인치 Gemini Wheels가 표준입니다. 흰색으로 1,000 달러를 내고 싶지 않다면 내부는 검은 색이되고, 7 석 레이아웃을 주문하려면 3 천 달러가 든다. 자동 조종 장치가 표준으로 포함되었으며, 비용을 지불 한 사람은 주문에서 자동으로 가격이 제거됩니다. 완전자가 운전 기능은 추가로 $ 7,00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