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19 셧다운이 5월4일 까지 지속될 으로 예상되는 테슬라, 월급인하

by kogoza 2020. 4. 8.
반응형

이미지 크레디트 : Washington Post / Getty Images 의 Mason Trinca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5 월 4 일까지 미국 공장에서 생산을 중단하고 화요일 밤에 내부 이메일을 보냈을 때 10 %에서 30 % 사이의 급여를받는 직원과 추가 직원에 대한 급여를 삭감 할 것을 요구했다. TechCrunch.

이메일에 따르면, 부사장의 30 %, 임원급의 20 %, 나머지 인력의 10 %에 이르는 급여 직원에 대한 급여 삭감은 2 분기 말까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메일에 따르면, 급여 삭감 및 furlough는 4 월 13 일부터 시작됩니다. 집에서 일할 수없고 현장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지 않은 직원은 5 월 4 일까지 furlough 될 것입니다.

테슬라의 인사 부장 Valerie Workman의 이메일은“우리는 최소한의 중요한 운영 만 계속 운영하고 있지만 5 월 4 일 미국 시설에서 정상적인 생산을 재개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때까지 장기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궤도에 머물러 있도록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어려운시기에 우리가 발전 할 수있게하는 회사 전체의 희생입니다.”라고 이메일이 읽었습니다.

골치 아픈 직원은 무료로 테슬라 직원으로 유지됩니다. 그들은 의료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이 이메일은 직원이 실업 수당을 신청하도록 지시합니다.

테슬라는 직원들에게 이메일로 주식 보조금과 같은 성과급 조치를 보류 할 것이라고 밝혔다.

Tesla는 미국 전역에 수많은 공장과 시설, 즉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있는 주 조립 공장, 모델 3을위한 배터리 팩 및 전기 모터를 생산하는 뉴욕 주 버팔로 공장과 태양열 제품을 만드는 공장을 운영합니다. .

테슬라는 3 월 19 일 프리몬트 및 버팔로 공장에서 생산 중단 계획을 발표했다 . 당시 회사는 언제 생산을 다시 시작할지 말하지 않았다. 프리몬트 공장의 생산 중단은 COVID-19 전염병으로 보호소 주문이 알라 메다 카운티에서 시행 된 지 일주일 후인 3 월 23 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프리몬트 공장에서는 Tesla의 충전 인프라 를 지원하는 일부 기본 작업 과 "차량 및 에너지 서비스 작업"이라고하는 일부 작업이 일반 상황에서 10,000 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약 2,500 명의 근로자가 여전히 공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3 월에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한 셧다운을 극복하기에 충분한 유동성이 있다고 말했다. 4 분기 말 현재 현금 포지션은 최근 23 억 달러의 자본 조달 이전에 63 억 달러였다.

테슬라는“이러한 유동성 수준은 장기간의 불확실성을 성공적으로 탐색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이 회사는 2019 년 4 분기 말 상하이 공장 확장을위한 자금 조달뿐만 아니라 모든 지역의 운전 자본 라인을 포함하여 약 30 억 달러의 신용 한도를 확보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