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 10에서 메모리 관리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2. 23.
반응형

"Memory_Management"는 Windows 10을 실행하는 동안 BSOD(Blue Screen of Death) 오류가 발생할 때 Microsoft에서 검색할 것을 제안하는 가장 도움이 되지 않는 문구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메모리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단계는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해야 할 사항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Windows의 불길한 오류로 인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본 문제 해결은 메모리 관리 오류를 찾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살펴보겠습니다.

1. Windows 10을 안전 모드에서 실행하여 메모리 관리 오류 해결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안전 모드에서 Windows 10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기본 드라이버만 사용하여 OS를 부팅합니다. 이 작업을 통해 BSOD 메모리 관리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컴퓨터에 필요하지 않은 모든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메모리 관리 오류가 중단되면 하드웨어가 아니라 업데이트 또는 드라이버의 패치와 같은 소프트웨어의 문제임을 알게 됩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결함이 있는 하드웨어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안전 모드에서 시스템을 부팅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사용 승 + R 키보드 단축키 입력합니다 msconfi g을 , 다음 공격 입력합니다.
  2. 화면 상단에서 부팅 탭을 누릅니다 .
  3. 안전 부팅을 선택합니다 .
  4. 부팅 옵션 목록에서 최소  선택합니다 .

2. Windows 메모리 진단을 실행하여 메모리 관리 오류 수정

Windows 메모리 진단 도구는 SDRAM을 테스트하고 발견한 문제를 보고합니다. 이 단계 에서는 안전 모드 를 사용하여 경험하는 BSOD 문제를 방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요구 사항은 위의 1단계를 사용하여 PC가 안전 모드에서 올바르게 작동했음을 확인한 후입니다.

  1. 를 눌러 윈도우 + R의 키보드 조합을 입력 mdsched , 다음을 눌러 입력 하거나 클릭 확인.
  2. 지금 다시 시작하고 문제 확인 옵션을 선택하고 SDRAM 문제 확인을 실행합니다 .

다시 시작하면 메모리 문제가 있는지 알려주는 보고서를 받게 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메모리 관리 오류는 컴퓨터의 메모리와 관련이 있으며 설치된 RAM의 물리적 문제일 수 있습니다. Windows 메모리 진단 도구는 이것이 문제의 근본 원인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indows가 다시 시작되면 메모리에 문제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RAM을 교체하거나 보증 기간 내에 컴퓨터를 수리를 위해 보내십시오.

3. SFC 스캐너를 실행하여 메모리 관리 오류 수정

SFC 스캐너는 시스템의 다양한 문제를 감지하기 위한 Microsoft 도구이며 이를 실행하면 일부 사람들의 메모리 관리 문제가 해결된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이 단계는 위의 1단계 및 2단계와 같은 안전 모드에서도 수행해야 합니다 .

  1. Cortana 검색 창에 cmd 를 입력  다음 명령 프롬프트의 오른쪽 패널에서 관리자 권한 으로 실행 을 클릭합니다 . Powershell이 ​​명령 프롬프트를 대체했기 때문에 더 이상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시작 메뉴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명령 프롬프트가 열리면 따옴표 없이 sfc/scannow  입력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제 SFC 스캐너가 시스템을 통해 실행되어 수정할 디스크 오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사용자는 아무것도 찾지 못하더라도 전체 스캔 후에 컴퓨터가 더 잘 재생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참고: 프로세스가 첫 번째 시도에서 항상 아무 것도 감지하지 못하거나 다른 문제를 수정하고 더 많은 문제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두세 번의 검색을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메모리 관리 오류를 일으키는 소프트웨어 문제 찾기

소프트웨어 문제는 파악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그래도 메모리 관리 오류가 비교적 새로운 현상인 경우 최근에 설치한 소프트웨어 중 일부를 실행 취소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특정 부분은 종종 메모리 관리 오류와 연결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하고 다시 활성화하여 BSOD가 수정되는지 확인하거나 Windows 10을 완전히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핵심 옵션이지만).

소프트웨어 문제 또는 손상된 파일을 분리하고 수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하드웨어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지 완전히 확신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5. 메모리 관리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Windows 10에서 메모리 관리 오류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 중 하나는 오래되거나 손상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입니다. 이 시나리오는 특히 그래픽 카드에도 메모리가 있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최신 버전을 실행하지 않는 경우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을 설치해 보십시오.

최신 드라이버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 "제거/재설치"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때때로 드라이버가 손상되거나 손상되었지만 감지되지 않습니다. 물론 필요한 드라이버는 그래픽 카드에 따라 다릅니다. Windows 10은 시스템에 무엇이 있는지 알려줄 수 있지만 Intel 그래픽이나 Nvidia 또는 AMD의 온보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외부 비디오 카드는 온보드 그래픽보다 메모리가 더 많으며 과열되기 쉽습니다.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시스템이 다시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6. PC의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여 메모리 관리 문제 해결

문제 해결 모험의 결과에 따라 시스템 하드웨어 중 일부를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와 PC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하드웨어 요구 사항도 발전합니다.

새 하드웨어를 구입하기 위해 서둘러 나가기 전에 케이스의 모든 것이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근에 기계를 옮겼을 때 하드웨어가 헐거워졌거나 구성 요소가 더러워서 철저한 청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만든 기계든 보증 기간이 만료된 기계든 컴퓨터를 다시 가동할 수 있는 새 구성 요소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 구형 장치는 종종 최신 운영 체제 버전 및 PC 구성 요소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그래픽 카드의 기회일 수도 있고 더 많은 RAM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문제가 지속되면 하드웨어와 관련된 것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