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oogle 포토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by kogoza 2022. 2. 3.
반응형

Google 포토는 흥미로운 기능을 많이 제공하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그 중 하나는 사진의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사진 간에 계속 전환하지 않고도 사진을 기반으로 스토리를 만들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 Google 포토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과 사용 가능한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iPhone에서 Google 포토의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Google 포토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에는 Google 포토 앱 또는 브라우저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최근까지 앱을 통해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따라서 최신 앱 버전을 실행하지 않는 경우 해당 옵션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언제든지 앱을 건너뛰고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업데이트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iPhone의 Google 포토 앱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iPhone을 사용하여 Google 포토 앱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들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Google 포토 앱을 엽니다. 없는 경우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
  2. 슬라이드쇼를 만들 사진을 찾습니다. 사진 섹션을 사용하거나 라이브러리로 이동하거나 특별히 이 목적을 위한 앨범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슬라이드쇼에서 가장 먼저 보고 싶은 사진을 엽니다.
  4.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탭합니다.
  5. 사진 아래의 옵션을 스크롤하여 "슬라이드쇼"를 선택하십시오.

"슬라이드쇼"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안타깝게도 Google 포토에서는 각 사진이 표시되는 시간을 맞춤설정할 수 없습니다. 슬라이드쇼를 일시 중지하려면 현재 사진을 탭하세요. 다시 시작하려면 세 개의 점을 다시 누르고 프로세스를 반복해야 합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Google 포토의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iPhone의 Google 포토 앱에 슬라이드쇼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라우저를 열고 검색 창에 "Google 포토"를 입력하십시오.
  2. 메시지가 표시되면 로그인합니다.
  3. 슬라이드쇼에 사용할 사진을 찾아 먼저 보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세요.
  4. 오른쪽 상단의 점 세 개를 탭합니다.
  5. "슬라이드쇼"를 누르십시오.

"슬라이드쇼" 버튼을 누르는 즉시 슬라이드쇼가 시작됩니다. 일시 중지하려면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일시 중지 아이콘을 탭하세요. 슬라이드쇼를 다시 시작하려면 재생 아이콘을 누르세요.

Android에서 Google 포토의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Android 사용자는 Google 포토 앱 또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두 가지 방법으로 Google 포토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에야 모바일 앱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이전 버전의 앱을 사용하는 경우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앱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앱에서 Google 포토 앱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Android 사용자는 다음 단계에 따라 Google 포토 앱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Google 포토 앱을 실행합니다. 없으시다면 Play 스토어 에서 받으세요 .
  2. 슬라이드쇼에 사용할 사진을 찾아 먼저 보고 싶은 사진을 엽니다.
  3.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선택합니다.
  4. 사진 아래 옵션에서 "슬라이드쇼"를 선택합니다.

슬라이드쇼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각 사진이 켜져 있는 시간을 사용자 지정하거나 음악을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는 없습니다. 훌륭한 앱이지만 Google 포토는 슬라이드쇼를 만들기 위한 기본 기능만 제공합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Android에서 Google 포토의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Google 포토 앱이 없거나 슬라이드쇼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브라우저를 통해 Google 포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검색 창에 "Google 포토"를 입력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로그인합니다.
  2. 슬라이드쇼에 사용할 사진을 찾아 먼저 보고 싶은 사진을 엽니다. 사진이 앨범에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항상 이 목적을 위해 만들 수 있습니다.
  3.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누릅니다.
  4. "슬라이드쇼"를 선택합니다.

슬라이드쇼는 "슬라이드쇼"를 탭한 직후에 시작됩니다.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일시 중지 버튼을 사용하여 슬라이드쇼를 일시 중지하고 재생 버튼을 사용하여 다시 시작합니다. Google 포토는 슬라이드쇼를 저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하나의 슬라이드 쇼를 여러 번 재생하려면 지정된 앨범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iPad에서 Google 포토의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iPad를 사용하는 경우 Google 포토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Google 포토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을 실행하지 않는 한 앱에서 슬라이드쇼 옵션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iPad 앱에서 Google 포토 앱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iPad 사용자는 Google 포토 앱에서 슬라이드쇼를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구글 포토를 실행합니다. 없는 경우 App Store 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
  2. 슬라이드쇼를 만들 사진으로 이동합니다.
  3. 슬라이드쇼를 시작할 사진을 선택합니다.
  4. 오른쪽 상단에서 점 3개를 탭합니다.
  5. 사진 아래의 옵션에서 "슬라이드쇼"를 선택하십시오.

Google 포토는 슬라이드쇼에 대한 기본 기능만 제공합니다. 즉, 각 사진이 표시되는 시간을 사용자 정의하거나 음악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이 앱은 간단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iPad에서 Google 포토의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iPad가 있지만 Google 포토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슬라이드쇼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Google 포토"를 입력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합니다.
  2. 슬라이드쇼에 사용할 사진을 찾아 먼저 표시할 사진을 엽니다.
  3.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누릅니다.
  4. "슬라이드쇼"를 선택합니다.

Google 포토 슬라이드쇼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언제든지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일시 중지 버튼을 눌러 일시 중지하거나 재생 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Google 포토의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더 큰 화면 덕분에 PC에서 Google 포토로 작업하는 것을 즐깁니다. 컴퓨터에서 Google 포토 슬라이드쇼를 만들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1. 브라우저를 열고 Google 포토 로 이동합니다 .
  2. 슬라이드쇼를 만들고 싶은 사진으로 이동하여 먼저 보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세요.
  3.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고 "슬라이드쇼"를 선택합니다.

슬라이드쇼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왼쪽 및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 슬라이드쇼를 일시 중지하지 않고 사진 사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