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음악으로 깨우도록 Amazon Echo 알람을 설정하는 방법

by kogoza 2022. 7. 7.
반응형

스마트 홈 기기는 인기 있는 기술 기기이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Amazon Echo 라인업은 일상적인 작업을 완료하고 시간을 절약하는 등의 작업을 도와줄 개인 비서와 같습니다!

하지만 Alexa에게 매일 아침 좋아하는 노래로 당신을 깨우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훌륭한 사운드 바이트는 어떻습니까? 대답은 물론입니다! Alexa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음악으로 Alexa 알람을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이 기능의 다른 정말 멋진 기능도 보여드리겠습니다.

Alexa의 경보 이해

지금까지 알람을 설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Alexa에게 알람을 설정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Alexa에게 오전 7시에 깨워달라고 요청하면 기본 알람 소리로 알람이 설정됩니다. 기본 알람 소리는 Alexa 앱 설정에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잠시 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Alexa에게 알람을 설정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주 쉽습니다. Alexa에게 평일에 알람을 설정하도록 요청하거나 주말에 알람을 면제하도록 요청하여 기기에 반복되는 알람을 설정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알람 설정

먼저 첫 번째 알람을 설정하는 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사용할 수 있는 음악과 사운드가 있으므로 먼저 검토해 보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Alexa 앱을 사용하여 다음 지침에 따라 알람을 생성합니다.

  1. Alexa 앱을 열고 오른쪽 하단에서 ' 더보기 '를 탭합니다.
  2. ' 알람 및 타이머 '를 탭합니다 .
  3. ' 알람 추가 ' 옆 에 있는 ' + ' 기호 를 탭합니다 .
  4. 기기를 선택하고 주파수와 날짜를 설정한 다음 ' 소리 '를 탭합니다 .
  5. 마지막으로 ' 저장 '을 탭 합니다.

더하기 기호 대신 알람을 눌러 기존 알람(및 해당 소리)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알람에 음악 추가

알람 설정 방법을 알았으니 이제 음악을 설정해 보겠습니다! 이미 음악 서비스를 연결했다면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은 경우 계속하기 전에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위에서 했던 것처럼 오른쪽 하단 모서리 에 있는 ' 더보기 ' 옵션을 탭합니다 .
  2. ' 설정 '을 탭합니다 .
  3. ' 음악 및 팟캐스트 '를 탭합니다 .
  4. ' 새 서비스 연결 '을 탭하거나 사용 가능한 옵션 중 하나를 탭합니다.
  5. 화면의 지시에 따라 음악 서비스를 설정합니다.

음악을 Alexa에 연결한 후 알람 설정을 시작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Alexa에서 음악으로 알람을 설정하는 방법

이 섹션에서는 Alexa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lexa 장치의 귀에 들어오기만 하면 됩니다.

음악과 함께 알람을 설정하려면 "Alexa, 오전 5시에 Bohemian Rhapsody로 깨워줘"라고 말하거나 기상 시 세레나데를 부르고 싶은 노래를 말하면 됩니다.

물론 이런 식으로 알람을 설정하면 성가실 수 있습니다. Alexa가 노래를 놓치면 "Alexa, 보헤미안 랩소디를 재생하도록 오전 5시 알람 설정"이라고 말하여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의 선택을 확인할 것이고 당신은 위의 스크린샷과 같이 앱에서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Alexa에 재생 목록이나 라디오 방송국을 설정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Alexa, [내 재생 목록]을 재생하도록 오전 5시 알람을 설정해 주세요."라고 간단히 말하면 됩니다. 다시, 그녀는 확인하고 당신은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Alexa를 통해 지원되는 음악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음악 애호가는 음악 스트리밍을 듣기 위해 월간 구독료를 지불하는 대가로 지역 도서관을 떠났습니다.

모든 사람이 이러한 스트리밍 서비스로 전환한 것은 아니지만 불행히도 Alexa 장치에서 음악 알람을 설정하는 주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 빠른 가이드에서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마존 뮤직 사용하기

기본적으로 Amazon의 자체 음악 서비스가 기본 스트리밍 선택입니다. 특히 프라임 회원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즉, Echo 장치에서 Amazon Music을 설정하기 위해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으며 이미 실행 중이어야 합니다. 깨우기 위해 사용할 몇 가지 기본 명령:

  • Alexa, 오전 7시에 Carly Rae Jepsen에게 깨워주세요.
  • Alexa, "깨우기" 재생 목록으로 오전 7시에 깨워주세요.
  • Alexa, 매주 평일 오전 7시에 Ariana Grande의 "thank U Next"를 듣고 깨워주세요."

Alexa에게 알람을 설정하도록 요청하기만 하면 이러한 명령을 통해 아티스트, 특정 노래 또는 이미 생성한 재생 목록에서 셔플된 스트리밍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Alexa 앱의 알람 섹션으로 들어가면 이러한 알람이 설정된 알람 목록에 추가되었으며 선택한 음악과 함께 완료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람을 클릭하면 음악 선택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알람이 재생되면 여기에서 모든 컨트롤이 계속 작동하고 노래를 자유롭게 건너뛰고 알람 일시 중지(9분 동안)를 요청하고 재생을 중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lexa는 알람 기본 설정을 기억하므로 매일 아침 Beyonce에 대해 깨우고 싶다면 절대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알람 취소는 음성으로도 작동하며 해당 명령을 말로만 하면 알람을 일시 중지, 중지 및 종료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다른 방법보다 훨씬 쉽습니다.

스포티파이 사용하기

Spotify의 9.99달러 프리미엄 요금제를 지불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Amazon Echo는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음악 방송국, 아티스트, 앨범 및 싱글의 알람 시계가 되었습니다. 이 앱은 기본적으로 Amazon의 음악 서비스와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Amazon에서 미디어를 가져오는 대신 Spotify 계정에서 콘텐츠를 가져옵니다. 이론적으로 Spotify를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팟캐스트를 깨울 수도 있습니다.

불행히도 Spotify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모두에서 프리 티어이며 Echo에서는 이 계정 수준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무료 계정 정보를 연결하려고 하면 계정이 장치를 지원하지 않으며 Spotify로 전환할 수 없다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기타

Amazon은 2018년 말에 Apple Music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여 Apple의 음악 서비스를 통해 좋아하는 노래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들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Apple Music 구독자라면 Alexa 기기에 추가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입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대부분의 다른 음악 옵션도 알람 설정에 적합했습니다. Amazon은 Amazon, Apple 및 Spotify 외에 Alexa 장치에서 모두 지원되는 iHeartRadio, TuneIn, Deezer, Gimme, Pandora, Sirius XM, Tidal 및 Vevo를 통해 오늘날 다른 어떤 스마트 장치보다 더 많은 음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Alexa 스피커는 Spotify 및 Apple Music의 개인 컬렉션부터 Prime을 통해 수집된 무료 스트리밍 라이브러리, Pandora, iHeartRadio 및 TuneIn의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에 이르기까지 아침에 일어나기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됩니다. 이들 모두가 특정 로그인을 필요로 하는 것도 아닙니다. iHeartRadio와 같은 일부는 계정 없이도 작동할 수 있어 아침에 쉽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Alexa에 대해 막 알게 되었거나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이 섹션을 포함하여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내 알람에 사용자 지정 소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까?

불행히도 이것은 아직 기능이 아닌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설정하려는 MP3 파일이 있는 경우 Alexa는 사용자에게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Alexa에서 타이머 소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예. 알람 대신 타이머를 설정하도록 선택한 경우 타이머 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서 Alexa 앱을 열고 왼쪽 하단 에 있는 더 보기 아이콘을 탭합니다.

2. 알람 및 타이머 를 탭합니다 .

3. 타이머 를 탭합니다 . 그런 다음 설정 을 선택합니다 .

4. 목록에서 작업 중인 Alexa 장치를 선택합니다.

5. 기본 타이머 톤 오른쪽에 있는 단순 타이머 (또는 나열된 소리)를 탭 합니다.

6. 새 사운드를 선택합니다.

불행히도, 로컬 음악을 듣고자 하는 사람은 로컬에서 재생되는 음악이 아닌 스트리밍 음악 플랫폼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Alexa 장치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할 것입니다.

고맙게도 몇 가지 스트리밍 옵션이 있습니다. 프라임 사용자는 여전히 기본 Amazon Prime Music 계획에 의존하여 제한된 컬렉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를 재생하면서 매일 아침 Alexa에서 재생하여 기상할 수 있습니다.

특정 노래나 아티스트를 찾거나 장르가 필요한 경우 Prime Music에는 매일 아침 알람을 설정하여 당신을 깨울 수 있는 충분한 옵션이 있습니다. Pandora 및 iHeartRadio와 같은 무료 옵션을 지원하므로 Alexa는 침대 옆에 있던 시계 라디오를 꽤 괜찮은 대체품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