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년 (2 월) 유럽 : 자동차 판매 및 시장 분석

by kogoza 2020. 4. 9.
반응형

2020 년 2 월 유럽의 새로운 승용차 등록은 7 % 감소했습니다. 르노 클리오는 폭스 바겐 골프를 팔았다.

유럽 ​​(유럽 연합, EFTA, 영국)의 신차 판매량은 1 년 전보다 2020 년 2 월에 7 % 감소했으며 시장이 7.6 % 더 강세를 보인 1 월에 이어집니다. 유럽 ​​7 개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자동차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유럽의 전기 자동차 판매는 1 년 전보다 거의 두 배 증가했습니다. SUV는 계속해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유럽 ​​시장은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받지 않았습니다. 르노 클리오는 폭스 바겐 골프를 좁게 판매하여 2020 년 2 월 유럽에서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모델이되었습니다.

유럽 ​​자동차 시장 통계 2020 년 1 월 , 2 월

2020 년 2 월 유럽 신차 시장

JATO Dynamics 데이터 에 따르면 2019 년 2 월의 1,143,852에 비해 1,063,264 대가 2020 년 2 월에 등록되어 유럽 ​​신차 시장의 하락세가 지속되었습니다. 955,113 대만이 등록 된 2015 년.

2020 년 2 월 유럽의 신차 판매 부진은 2020 년 1 월에 판매량이 7.6 % 감소한 부정적인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 따라서 올해 첫 두 달 동안 이미 유럽에서 자동차 등록이 누적 된 7.3 %에서 2,194,706대로 감소했습니다.

 

JATO Dynamics의 글로벌 분석가 인 Felipe Munoz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복잡한 규제, 이용 가능한 승인 된 차량의 부족 및 경제에 대한 압력 증가로 인해 유럽의 상황은 빠르게 악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가 소비자 신뢰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20 년 2 월 29 일 현재, 우리의 데이터에 따르면 Covid-19의 영향은 아직 유럽 자동차 시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6 개 시장에서만 등록이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달 총 거래량의 4 %에 불과했습니다.

2020 년 2 월 유럽 국가 별 자동차 판매

2020 년 2 월과 2020 년까지 유럽 (EU, EFTA, 영국)의 신규 승용차 등록은 거의 모든 소규모 시장에서 더 낮았습니다. 발트해 국가는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새로운 자동차 시장 이었지만 실제 거래량은 매우 적습니다.

유럽 ​​최대의 자동차 시장 중에서 영국의 새로운 자동차 시장이 가장 강세를 보였지만 판매는 2020 년까지 6 % 감소했습니다. 영국 시장은 2020 년까지 유럽에서 네 번째로 큰 시장 이었지만 지금까지는 작았습니다. 3 월과 함께 연중 처음 두 달은 보통 영국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달입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의 자동차 판매량은 올해 초 이탈리아 시장에서 7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치 연말에 종종 프랑스 시장보다 약간 더 컸습니다. 독일은 2020 년까지 9 % 감소한 판매량에도 불구하고 유럽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을 유지했다.

2020 년 유럽에서 전기 자동차 판매 증가 (2 월)

전기차 (EV)는 다시 한 번 업계의 특이점이었습니다. 등록은 2019 년 2 월 75,400 대에서 지난달 135,500대로 급증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판매의 대부분은 배터리 전기 자동차 (BEV)를위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80 % 이상의 증가는 등록이 현저히 줄어든 디젤 및 가솔린 자동차를 희생 시켰습니다. Munoz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올해 전기 차량은 유럽에서 작동하는 제조업체의 유일한 생명선이었습니다. 업계의 전기 화 계획이 마침내 소비자의 긍정적 인 반응을 보았 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또한 독일과 프랑스에서 가장 큰 시장 인 EV의 양이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EV는 노르웨이의 모든 승용차 등록의 75 %, 스웨덴의 33 %, 핀란드의 31 %, 네덜란드의 22 %, 헝가리의 17 %를 차지했습니다. 프랑스는 전기차 보급률이 14 %, 영국은 13 %, 독일은 11 %, 스페인은 10 %, 이탈리아는 8.6 %로 5 대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있다.

Toyota Corolla는 2020 년 2 월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하이브리드 자동차 모델로 일본 제조업체의 상위 5 개 모델로 구성되었습니다. Renault Zoe는 2020 년 2 월 유럽에서 베스트셀러 배터리 전기 자동차 모델이었으며 VW 골프와 Tesla 모델 3이 그 뒤를이었습니다.

 

2020 년 유럽의 차량 유형별 판매 (2 월)

전기 자동차가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의 대안으로 점차 대체되고 있지만 SUV는 경쟁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의 SUV 판매는 감소했지만 시장 점유율은 증가했습니다.

SUV 등록은 2020 년 2 월에 415,300대로 1.7 % 감소하여 전년 대비 1.4 % 감소한 865,500 대를 기록했다. 등록 감소는 소형 SUV로 인한 것으로, 대형 SUV가 경험 한 강력한 성장과는 대조적으로 3.7 % 감소하여 17 % 증가했습니다. SUV 등록은 감소했지만 실제로 시장 점유율 하락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이 증가했습니다.

 

 

놀랍게도, 중형차는 모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신세대와 폭스 바겐 파사트 (Volkswagen Passat)에 의해 강화 된 BMW 3 시리즈 덕분입니다. 이들의 통합 등록은 전체 중간 규모 세그먼트 볼륨의 31 %를 구성했습니다. 작년과 달리, 중형차의 긍정적 인 결과는 실제로 6 % 감소한 Tesla Model 3 덕분이었습니다. 작년 에 세단이나 술집은 승용차 소비자 중 두 번째로 선호되는 신체 유형이었습니다. 전 세계 판매량은 총 1,885 만대로 승용차 용으로 판매 된 4 대 중 1 대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거래량은 6.8 % 감소했습니다.

또한 Vans는 등록이 증가하여 27 % 감소한 MPV의 시장 점유율을 크게 상회했습니다.

2020 년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 모델 (2 월)

부정적인 지형도 모델 순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폭스 바겐 골프는 새로운 세대가 딜러를 때리면서 2020 년 2 월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로 르노 클리오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이는 Renault Clio의 새로운 모델이 오랫동안 시장에 출시 되었기 때문입니다. VW 골프가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모델이 아닌 것은 2017 년 3 월이었습니다.

폭스 바겐 골프는 2020 년까지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모델로 남았습니다. 상위 10 개 내에서 다른 변화로는 Fiat Panda가 5 위로 진입 한 것과 SUV가 전적으로 순위에서 하락한 것입니다.

 

이 달의 큰 개선점에는 Fiat 500, BMW 3 시리즈, 폭스 바겐 파사트, 현대 코나, BMW 1 시리즈, 아우디 A4, 볼보 XC40, 시트로엥 C5 에어 크로스가 포함되었습니다. 최근 출시 된 제품 중 Toyota Corolla에 등록 된 13,600 대, 폭스 바겐 T-Cross의 경우 11,600 대, Ford Puma 7,500 대, Skoda Kamiq의 경우 6,700 대, Skoda Scala의 경우 5,100 대, Skoda Scala의 경우 4,600 대를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쓰다 CX-30. 마지막으로 Audi Q3 Sportback은 3,900 대, Kia Xceed 3,700 대, Audi E-Tron 및 DS 3 Crossback은 각각 2,300 대를 등록했습니다.

 

차량 제조업체들도 대부분 빨간색 숫자였습니다. 대형 자동차 브랜드 중 2020 년 2 월에는 Toyota, BMW, Kia 및 Seat만이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