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의 Tesla Model Y 모델 Y 출시 기간은 Gigafactory Berlin에 따라 결정됩니다

by kogoza 2020. 4. 10.
반응형

테슬라는 기가 팩토리 베를린 (Gigafactory Berlin)의 Model Y European 램프에 대한 첫 번째 단계의 완공에 큰 투자를 한 것으로 보인다. 머스크는 또한 독일의 기가 베를린 (Giga Berlin)에있는 다가오는 전기 자동차 공장에서 크로스 오버가 발생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테슬라는 이미 기가 팩토리 베를린이 모델 Y의 생산으로 사업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이는 현지에서 생산 된 버전의 기가 팩토리 상하이 (Gigafactory Shanghai)와의 첫 해외 공장과의 전략에서 벗어난 것이다. 표준 범위 모델 3 RWD. 

테슬라와 엘론 머스크는 지금까지 어떤 Model Y 변형이 Giga Berlin의 차량 생산을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Fremont의 발자취를 따라 Model Y Performance 및 Dual Motor AWD 버전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Elon Musk의 최근 트윗은 올해 초 현지 독일 언론이 암시 한 Giga Berlin의 테슬라 기한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1 월에  브란덴부르크 가제트  는 테슬라가 2021 년까지 다가오는 공장에서 차량 생산을 시작할 계획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으며,이 시설은 매주 3,000 대의 속도로 Model Y 크로스 오버를 생산합니다. 

Tesla는 일반적으로 주당 약 1,000 대의 차량 속도로 차량 생산을 시작하기 때문에 회사의 이전 전략과도 다릅니다. 궁극적으로 주당 3,000 Model Y의 Giga Berlin의 초기 목표를 시작하면 Tesla는 새로운 차량과 새로운 공장에서 차량을 생산할 수있는 능력에 매우 확신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3,000 건의 속도로 Tesla는 유럽 지역에서 Model Y를 신속하게 가동 할 수있게 됨으로써 독일에서 직접 스위스와 같은 국가로 차량을 운송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Tesla에 적합한 차량 생산 라인을 통해보다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이 회사는 Giga Shanghai의 1 단계 건물 에서이 작업을 수행했으며 , 이는 Fremont의 논란이 많은 "텐트"기반 GA4 라인을 모델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Elon Musk의 Model Y 유럽 출시 발표가 흥미로울만큼, Gigafactory Berlin의 회사와 건설 파트너에게 상당한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브란덴부르크 부지에서의 활동은 계속되었지만 공장의 속도는 기가 팩토리 3만큼 빠르지 않았습니다. 다가오는 시설의 1 단계 지역에 대한 토지 평준화 활동이 거의 완료 되었으며 , 이는 획기적인 사건을 시사합니다. 곧 개최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획기적인 행사에 이어 테슬라와 Giga Berlin의 건설 파트너는 약 1 년 내에 시설에서 Model Y를 생산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운영해야했습니다. Tesla의 중국 팀과 건설 파트너는이 위업을 달성 할 수 있었지만 연중 무휴로 계속되는 24 시간 운영이 필요했습니다. Tesla의 Gigafactory Berlin 팀이 이와 비슷한 것을 해낼 수 있다면 Elon Musk의 기간 내에 Model Y의 실제 유럽 램프가 가능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