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 모델 S와 모델 Y 비교 :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by kogoza 2020. 4. 13.
반응형

테슬라의 혁신적인 모델 S와 새로 출시 된 전기 자동차의 SUV를 비교하면 어떤 결과가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동안 매우 흥미로운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현재 엘론 머스크의 CEO 인 테슬라는 수십 년 동안 진행된 내연 기관의 전통을 부분적으로 파괴함으로써 전기 자동차의 부상을 이끌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출시 한 자동차, 판매하는 장비 및 명확하게 공유하는 지식에 대한 모든 사람의 인식을 얻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록을 세운이 회사는 각 차량에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요즘 회사의 새 모델을 비교하지만, 일부 오래된 자동차와 오늘날 인기있는 테슬라 모델 중 하나를 비교하면 어떤 결과가 있을까요? 이에 대한 답변은 CleanTechnica의 비교에서 나타났습니다.

Tesla Model S와 Model Y 비교 :
물론 두 모델의 세그먼트는 서로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테슬라의 SUV와 고급 세단 자동차의 비교는 흥미로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결과 중 하나는 럭셔리 자동차 Tesla Model S Long Range Plus와 SUV Tesla Model Y AWD Long Range / Performance의 부하 용량이었습니다.

표의 정보에 따르면 2012 년에 출시 된 Tesla Model S는 Tesla Model Y보다 무겁습니다. 아마도 럭셔리하고 스포티 한 모델 일 것입니다. 그러나 두 차량의 적재 능력을 비교했을 때 Tesla Model S와 Tesla Model Y는 동일한 하중을 전달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이상한 점은 Tesla Model Y의 용량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비교에 따르면 Tesla Model S는 Model Y AWD보다 훨씬 우수한 가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Tesla Model S는 Model Y AWD보다 거의 1 초 빠른 100km 속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델 Y의 성능 버전에서는 상황이 변하고 있습니다. Tesla Model Y 성능은 Model S보다 0.2 초 빠릅니다.

또한 Tesla Model S는 두 Model Y 버전보다 범위가 더 좋습니다. 그러나 자동차의 과급 용량을 감안할 때 세 가지 모델 모두가 가까운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Model S의 무료 Supercharging 응용 프로그램은 물론 장기적으로이 모델을 훨씬 더 잘 선택합니다.

표의 데이터에 비추어 볼 때, 특히 과급기 이점 때문에 Tesla Model S가 훨씬 더 나은 선택이라고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포티 한 모델 대신 넓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할 수있는 모델을 선호하는 경우 Tesla Model Y가 훨씬 더 나은 선택이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선택이 실제로 사용자에게 남아 있고 두 모델 모두 세그먼트에서 매우 우수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