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가성비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by kogoza 2020. 12. 3.
반응형

다이소를 가니 트리들이 많네요~

다이소에서 기획전을 한다 합니다.

일단 큰 트리 150 cm정도 되는 중간 트리를 삽니다.

가격 5000원! 짜리를 바탕으로 악세서리는 자신이 고르면 됩니다.

아래 힌트들이 있는대 확인해볼까요?

이제품은 가격은 27000원입니다 물론 자신이 사서 만드는 거죠!

나름 아담하지만 이쁘고 귀엽네요

조명은 1000원짜리 샀었다가..너무 작아서 다시 3000원 짜리로 샀어요 3000원 짜리 강추! 색도 깜박거리고 좋네요

아래는 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한다는 기사내요

 이번 기획전은 4가지 테마로 상품을 기획
- 실내 장식, 트리 장식, 디즈니 크리스마스 등 총 260여 종 구성
- 2000원 이하 상품 구성이 70% 이상으로 가성비 높게 출시

 

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동화 속 산타마을로 초대’를 컨셉으로,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2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크게 ‘트리장식 가게, 파티 가게, 장식 및 포장 가게, 토이스토어’ 4가지 테마로 기획됐고, 실내 장식, 트리 장식, 디즈니 크리스마스 등 260여 종 상품이 준비됐다. 2000원 이하 상품 구성이 70% 이상으로 온 가족이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높게 출시했다.

‘트리장식 가게’는 트리, 모루, 크리스마스 볼, 크리스마스 전구 등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볼 상품 중 일부는 상품의 볼 개수를 증가시켰고 ‘크리스마스 양말형주머니’는 전년 대비 판매가를 인하했다. 또한, 대부분 상품가격이 1000원인 DIY 트리장식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파티 가게’는 온 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산타복은 어린이용과 성인용을 준비했으며, 머리띠와 파티안경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요즘 SNS 파티사진에서 자주 보이는 가랜드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높였고, 이번 기획전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호일 풍선은 귀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장식 및 포장 가게’는 워터볼, 포장용품 등을 판매한다. 워터볼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LED가 들어간 워터볼은 인테리어와 무드등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포장용품은 쇼핑백, 포장지 등을 판매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 때 안성맞춤이다.


‘토이스토어’는 인형과 디즈니 크리스마스 상품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인형은 종류별로 수집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고, 디즈니 크리스마스 인형은 리스형과 주머니형으로 출시돼, 트리에 걸어 연출도 가능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집에서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