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급 사용자를위한 11 가지 최고의 OneNote 팁 및 유용한 정보

by kogoza 2020. 4. 21.
반응형

Microsoft OneNote 는 어떤 블로그를 방문했는지에 관계없이 적절한 메모 작성 앱 목록 을 작성합니다. 텍스트, 음성, 비디오 메모를 만들고 메모 안에 거의 모든 파일을 첨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면 아래에 다른 기능이 숨겨져 있습니다.

다음은 생산성을 높이고 자하는 고급 사용자를위한 가장 멋지고 생산적인 OneNote 팁과 요령입니다. 또한 방금 시작한 경우 이러한 트릭도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키보드 단축키

편리한 시간 절약형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가이드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 전체 앱을 열지 않고 작은 메모 창을 열려면 Windows + Alt + N을 누릅니다.
  • F7을 눌러 철자를 확인하고 Shift + F7을 눌러 선택한 단어에 대한 동의어 사전을 엽니 다.
  • 컨텍스트 메뉴를 열려면 Shift + F10을 누르십시오.
  • 선택한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려면 Ctrl + Shift + H를 누르십시오.
  • 번호 목록을 적용 / 제거하려면 Ctrl + /를 누르십시오.
  • Ctrl +를 누르십시오. 글 머리 기호 목록을 사용 / 삭제하는 기간입니다.
  • 할 일 목록 항목을 작성, 삭제 또는 표시하려면 Ctrl + 1을 누르십시오.

더 많은 지름길을 찾고 있습니까? 고맙게도 Microsoft는 긴 OneNote 바로 가기 목록을 작성 했습니다 .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십시오.

이미지에서 텍스트를 잡아

OneNote는 OCR (광학 문자 인식)을 지원하므로 텍스트를 입력하지 않고도 이미지에서 클립 보드로 직접 텍스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메모 할 이미지를 추가하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그림에서 텍스트 복사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필기 노트의 경우 결과가 매우 정확하지는 않지만 매력처럼 작동합니다.

3. 노트의 개별 부분에 태그 지정

태그는 노트를 서로 관련이 있지만 다른 노트 나 섹션에 저장 한 경우 노트를 분류하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노트의 개별 부분에도 태그를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OneNote 노트 내 어디에서나 글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태그하려는 부품의 헤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하나를 선택하면됩니다. 그러면 섹션과 노트북간에 자유롭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사용자 정의 태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4. OUTLOOK 작업과 통합

Outlook을 사용하십니까? 그렇다면이 기능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OneNote에서 할 일 목록을 만든 다음 Outlook과 연결되도록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작업 관리 목록도 사용중인 경우 Microsoft To-Do 앱 에도 나타납니다 .

할 일 목록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플래그 중 하나를 사용하여 표시하십시오.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Outlook 작업이라고 표시됩니다. 거기에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데스크톱에서만 작동 하며 2025 년까지 폐기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따라서 지속되는 동안 즐기십시오.

5. 수학 계산

나는이 기능을 좋아한다. OneNote 내에서 상당히 복잡한 수학 계산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공식 다음에 = 기호와 스페이스 키를 입력하면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그것은 어디서나 필기 수식을 사용 하여 작동합니다 .

Microsoft는 최근 수학 솔루션을 소리내어 읽을 수있는 새로운 기능으로 OneNote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내가 아는 한 다른 메모 작성 앱에는이 기능이 없습니다.

6. 포함 된 파일 편집

Word, Excel 및 PDF 파일과 같은 모든 Office 365 지원 형식을 포함하여 모든 파일을 OneNote에 첨부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첨부 한 후 OneNote에서 바로 파일을 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이 저장된 폴더 위치를 연 다음 열어서 편집 한 후 다시 첨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90 년대입니다.

포함 된 파일을 더블 클릭하고 편집을 시작하면됩니다. 완료되면 Ctrl + S를 눌러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파일을 닫으십시오.

7. 앱 통합

Microsoft는 Microsoft Office Lens 형태의 최고의 스캐너 앱 중 하나를 개발했습니다 . 사용이 매우 간단하고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문서를 스캔하여 이미지, Word, PowerPoint 및 PDF 파일로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OneNote에 직접 저장하십시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앱 통합은 IFTTT  Zapier 입니다. 시작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이 두 앱은 OneNote에서 노트 작성 경험의 거의 모든 측면을 자동화합니다. 이 두 가지 자동화 앱은 수백 가지의 다른 앱과 연결되어 앱간에 상호 운용성을 제공합니다.

개념과 OneNote : 개념으로 전환해야 함

더 읽어보기

8. 스티커 메모

내가 알지. 너무 오래된 학교이지만 그렇지 않습니까? 스티커 메모가 이제 데스크탑을 포함한 여러 장치간에 동기화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스마트 폰에서 OneNote를 열면 스티커 메모 전용 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생성 한 모든 메모는 즉시 바탕 화면과 동기화됩니다. 빠른 메모를 할 때 또는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텍스트 또는 링크를 복사 할 때 유용합니다.

9. 섹션을 함께 그룹화

OneNote는 간단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메모를 작성하는 일기처럼 작동합니다. OneNote는 해당 메모를 섹션 안에 저장 한 다음 전자 필기장 안에 쌓입니다. 여러 전자 필기장의 섹션을 함께 그룹화하여 전자 필기장을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섹션 제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새 섹션 그룹을 선택하십시오. 원하는만큼 만들 수 있습니다. 새 섹션을 만든 후 섹션 탭 옆에 나타나는 섹션 그룹으로 섹션을 끌어다 놓습니다.

10. ONETASTIC

Onetastic은 OneNote 도구에 환상적인 추가 기능입니다. OneNote에는 Microsoft가 권장 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추가하면 OneCalendar, 즐겨 찾기, 매크로, 사용자 정의 스타일 및 이미지 자르기 기능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표시됩니다.

여기서는 Onetastic의 모든 기능에 대해 논의 할 수 없으므로 시도해보십시오. 아래 링크에서 데모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Onetastic 방문

11. ONENOTE 템플릿

OneNote에는 다양한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그것들이 충분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더 많은 것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OneNote 템플릿 사용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항상 확인하고 웹에서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