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Tip

남녀 크리스마스 선물 (남자가 받고 싶은 선물, 여자가 받고싶은선물)

by kogoza 2020. 12. 14.
반응형

남녀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알면 도움될까 해서 알아보니 확연히 틀립니다

 

개인 적으로 위 그래프를 믿고싶지 않다 현실을 직시하고 싶지 않은 기분. 하지만 이게 현실이란다. 받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를 보면 가관이다.

남자는 자신의 취미 또는 관심사가 전자기기 같은 종류 였고 여자는 악세서리, 가방 역시..

 

 

남자고 여자고 현금 싫어 하는 사람은 없는 듯 하다.. 남자 1위 여자2위라... 뜨헉.. 그럼 여자가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1위는 무슨 악세사리라는 것인가.

명품!!!!!!!!!ㅋ

 

 

물론... 여자가 받고 싶은 1위 악세서리 2위 가방은 명품이겠지 명품아니면 취급을 않해주겠지 요즘 금이 비싸니 그냥 금으로해줘도 좋아할라나.. 최소 3돈반 이런거 아니겠지 ?! ㅎㅎ

 

 

누가 남자 아니랄까봐 남성 받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2위는 전자기기다 비싼거 바라지마라 그거 받으면 거기에 몇배되는거 사줘야된다 ㅋㅋ

 

예전만 해도 겨울 크리스마스 선물하면 떠오르 던 것들이 그냥 길가에 파는 시장에 파는 좀 고급이라면 백화점 1층 겨울 세일때 파는 목도리와 장갑 정도 아니었던가 싶다.. 하지만 점점 어느세 이런 것 마저 명품아니면 받고도 싫어하는 ...

 

크리스마스카드

 

그리고 또하나 없어져가는 문화가 있는 것 같다. 크리스마스 카드 요즘은 초등학생이 아니면 만들지도.. 주지도 않는 듯 하다. 초등학생때는 학교 수업에 있기 때문에 했던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만년필, 크리스마스카드, 그리고 고가가 아니더라두 상대판이 꼭필요한 것을 사줬으면 한다

저는 누가 낚시대 또는 낚시용품 사줬으면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