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노트북 화면 크기,인치를 측정하는 방법

by kogoza 2022. 12. 21.
반응형

노트북 화면 크기를 측정하는 방법 ?

마음에 드는 노트북용 백팩이나 휴대용 케이스를 온라인 상점에서 찾고 있지만 노트북에 맞는 크기인지 확신이 서지 않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이 그러한 망상에 빠져 있고 당신의 노트북의 정확한 크기를 알고 싶다면 ?

노트북 화면 크기를 측정하는 방법

우선 노트북 크기와 노트북 화면 크기는 약간 다릅니다. 노트북 크기는 노트북의 총 면적(길이 × 너비 × 높이)의 정확한 측정을 의미합니다.

노트북 크기를 측정하려면 먼저 줄자를 잡고 오른쪽 모서리 끝에서 노트북 화면의 오른쪽 상단까지 대각선으로 모서리 부분이 있는 노트북 화면의 왼쪽 하단부터 측정을 시작합니다. 그 측정은 노트북 크기입니다.

노트북 화면 크기를 측정할 때 베젤이라고 하는 노트북의 모서리 금속 부분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측정 가능한 테이프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화면 크기만 측정합니다.

화면 크기 예의 일반적인 측정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11.6” / 29.46cm

·  12.1” / 30.73cm

· 13.3” / 33.78cm

· 14인치 / 35.56cm

· 15인치 / 38.1cm

· 15.6” / 39.62cm

· 17인치 / 43.18cm

온라인 쇼핑 시 11.6” / 29.46cm와 같은 노트북 설명은 표준 측정 인치와 센티미터로 측정된 노트북의 화면 너비입니다.

와 같은 -

크기 13.3인치 맥북 프로 13'' 델 인스피론 13.2인치 레노버 씽크패드
너비 11.97" 12.28" 12.75"

그러나 적절한 측정을 위해서는 노트북의 모든 치수(길이 × 너비 × 높이)가 중요합니다. 따라서 먼저 길이를 측정한 다음 너비와 높이를 측정하면 노트북 크기와 노트북 화면 크기의 정확한 측정값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길이를 측정하려면,

측정 테이프를 잡거나 놓고 노트북을 가로질러 위에서 아래로 수직으로 놓습니다.

너비를 측정하려면

측정 테이프를 잡거나 놓고 노트북을 가로질러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놓습니다. 이것을 노트북의 너비라고 합니다.

높이를 측정하려면

노트북을 위에서 아래로 조심스럽게 측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노트북의 크기와 노트북의 화면 크기를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노트북 화면 크기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줄자를 사용하지 않고 노트북의 올바른 화면 크기를 찾으려면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 시작 > 설정 > 시스템 > 디스플레이를 선택합니다.

2단계 - 정보를 보려면 "내 장치" 옵션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3단계 - 장치 설명에서 장치에 대한 정보를 가져옵니다.

노트북 화면 크기를 찾는 방법?

다음은 노트북 크기와 노트북 화면 크기를 확인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입니다.

방법 1 - 모델 번호 확인

모든 노트북의 청구서에서 모델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략 크기가 나열됩니다.

방법 2 - 노트북 모델에 대한 온라인 검색 수행

노트북에 대한 청구서가 없는 경우 노트북 모델 크기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방법 3 -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크기 찾기

다른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치수가 있는 노트북의 정확한 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법 4 - 노트북의 키 매뉴얼 읽기

노트북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알 수 있는 노트북 설명서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방법 5 - 노트북 밑면 또는 케이스에서 정보 확인

일부 모델의 경우 하단 부분에 브랜드, 배터리 및 크기에 대한 설명이 거의 나열되지 않습니다. 그럼 한 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