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모델 비교

by kogoza 2022. 6. 23.
반응형

2007년 1세대 아이폰이 출시된 이후로 이들 애플 제품들은 스마트폰 시장을 지배해 왔다. 이 장치는 사용하기 쉽고 안정적이며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흥미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이 너무 많기 때문에 완벽한 핏을 찾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주요 기능을 살펴보고 가장 인기 있는 iPhone 모델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iPhone 모델 비교

Apple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가 무엇을 테이블로 가져왔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폰 13 미니

131.5에서. x 64.2 x 7.65mm, iPhone 13 Mini는 Apple의 가장 작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구조에도 불구하고 컴팩트함 덕분에 전화기가 가볍습니다. iPhone 13 제품군의 특징인 평평한 모서리가 특징이며 IP68 등급을 자랑합니다. 이는 물과 먼지에 대해 자체적으로 견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iPhone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으며 전면 노치는 이전 모델보다 약간 작습니다. 전면 및 후면 카메라는 선명하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야간 모드"를 지원하여 아마추어 사진 작가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또한 카메라에는 이미지 안정화 및 여러 사진 스타일을 비롯한 여러 고급 사진 기능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iPhone 13 Mini는 Touch ID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Apple은 화면 아래 또는 전원 버튼 내부에 지문 센서를 통합하지 않았으므로 사용자는 Face ID를 사용하여 iPhone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일부 사용자에게는 이것이 딜 브레이커가 아닐 수 있지만 장치에 쉽게 액세스하려는 사용자는 더 많은 잠금 해제 옵션을 원할 수 있습니다.

최대 17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이 모델은 여러 앱을 동시에 실행할 때 안정적이고 성능이 좋습니다.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포켓 사이즈의 iPhone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이 당신의 모든 것을 체크할 것입니다.

아이폰 13

iPhone 13은 시그니처 알루미늄 구조와 평평한 모서리 스타일이 특징으로 스마트폰에 세련되고 세련된 모서리를 부여합니다. 다양한 색상 옵션이 제공되므로 미적 취향에 맞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IP68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물이나 먼지로 인한 손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6.1인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터치스크린을 쉽게 탐색하고 반응할 수 있으며 12메가픽셀 카메라는 선명한 사진을 캡처합니다. iPhone 상단의 전면 노치는 이전 세대보다 작지만 Face ID 기술은 매우 정확하여 좋아하는 앱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Phone 13은 지문 인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듀얼 후면 카메라에는 고급 사진 향상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사진 기술을 연마하려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이 모델을 경쟁자들 사이에서 돋보이게 하는 것은 고성능 하드웨어입니다. A15 Bionic 칩셋은 장치가 여러 배터리 소모 프로그램을 어려움 없이 실행할 수 있도록 하여 배터리 수명을 인상적인 19시간으로 연장합니다.

이 모델을 통해 사용자는 Pro 버전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예산을 초과하지 않고도 혁신적인 iPhone 기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Apple의 iPhone 13 Pro는 회사 라인업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제품입니다. iPhone 12 Pro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이 매력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은 매끄러운 마감을 자랑하며 후면은 무광 유리로 덮여있어 사용자가 더 단단한 그립을 제공하고 미끄러짐을 최소화합니다.

대형 OLED 화면은 반응성이 뛰어나고 햅틱 터치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길게 누를 때마다 진동이 수반되어 iPhone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음을 알려줍니다. 또한 이 장치는 HDP와 호환되며 고대비 환경에서도 고품질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iPhone 13 Pro에는 강력한 A15 프로세서가 있지만 헤드폰 잭이 없습니다. Apple의 무선 AirPods 팬이라면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존 헤드폰을 통해 구식 방식으로 음악을 스트리밍하려는 사용자는 실망할 수 있습니다. 최대 배터리 수명은 22시간이며, 제품은 무선 및 고속 충전을 모두 지원합니다.

또 다른 특전은 야간 모드 인물 사진 및 매크로 모드에서 Apple ProRAW 및 광학 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진 향상 기능을 제공하는 후면 트리플 카메라입니다.

아이폰 13 프로 맥스

 

크고 반응이 빠른 디스플레이를 찾고 있다면 Apple의 iPhone 13 Pro Max에 가까운 스마트폰은 없습니다. 6.7인치 디스플레이 덕분에 눈의 피로 없이 게임을 하고, 비디오를 보고, 영화와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240g이면 무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일단 손에 들어 오면 제품은 놀라 울 정도로 가볍고 작동하기 쉽습니다.

OLED 화면에는 망원 렌즈가 내장된 고급 전면 카메라가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화질 저하 없이 확대된 사진을 스냅할 수 있고 흐릿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크기에 속지 마십시오. 실수로 떨어뜨려도 완벽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는 일상적인 사용의 혹독함을 견딜 수 있고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15 칩셋은 결함이나 지연 없이 배터리 소모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모델은 IP68 등급이므로 물이나 먼지로 인해 장치가 손상될 염려가 없습니다.

iPhone 13 Pro Max는 Apple의 가장 세련된 릴리스 중 하나이지만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미니

iPhone 12 Mini는 비교적 큰 화면의 컴팩트 스마트폰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141g의 무게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좋습니다.

이 모델은 iPhone 전면을 감싸는 사각형 모서리가 있는 독특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보호 세라믹 층은 먼지와 때로부터 장치를 보호하여 서비스 수명을 연장합니다.

전면 및 후면 카메라 모두 야간 모드를 지원하므로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후드를 제거하면 단일 코어 작업을 쉽게 처리하는 내구성 있는 하드웨어인 A14 프로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미니 모델은 HDR 호환 디스플레이와 햅틱 터치 및 MagSafe를 지원합니다. MagSafe 충전 시스템을 사용하면 충전 중일 때 iPhone을 만지작거릴 수 있으며, 앱에 빠르게 액세스해야 할 때 매우 유용한 특전입니다.

iPhone 12 Mini에는 Apple Pro 모델의 고급 기능이 부족하지만 그 기능은 가격대비 좋은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폰 12

Apple의 iPhone 13 모델은 더 빠른 처리 속도,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및 잘 설계된 카메라를 자랑하지만 iPhone 12는 여전히 회사의 베스트 셀러 제품 중 하나입니다.

평평한 가장자리 디자인은 장치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내구성이 뛰어난 세라믹 실드는 보호 수준을 높입니다.

그러나 Apple의 구형 제품을 다루는 데 익숙하다면 평평한 가장자리가 손바닥에 파고들 수 있습니다. 둥근 모양으로 인해 더 깨지기 쉽고 균열과 긁힘이 발생하기 쉽지만 잡기가 더 쉽습니다.

IP68 인증 덕분에 iPhone 12는 손상 없이 최대 30분 동안 수중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모델은 장치 후면에 있는 자석 세트로 인해 빠른 무선 충전이 가능한 MagSafe 지원을 제공합니다. 자석을 사용하여 지갑 및 케이스와 같은 스냅온 액세서리를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 배터리 수명은 약 7시간이지만 장치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는 1시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잦은 충전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듀얼 카메라는 밝은 색상과 정확한 가장자리로 놀라울 정도로 디테일한 사진을 캡처합니다. Apple은 후처리를 줄였습니다. 즉, 사진이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실물처럼 보입니다.

제품은 대부분의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지만 일부 사용자는 스토리지 옵션을 실망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 스토리지 계획은 64GB에서 시작하며 microSD 카드를 사용하여 확장할 슬롯이 없습니다. 추가 저장 공간을 확보하려면 iPhone 설정을 통해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아이폰 11

이 모델의 디자인은 구형 iPhone X 를 연상시킵니다 . 알루미늄 프레임과 유리 후면은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고 균열과 긁힘에 강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후면에 듀얼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으며 자동 조정 및 야간 모드와 같은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지 품질은 다음과 같이 선명하지 않습니다.

Apple의 iPhone 13 모델은 더 빠른 처리 속도,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및 잘 설계된 카메라를 자랑하지만 iPhone 12는 여전히 회사의 베스트 셀러 제품 중 하나입니다.

버전.

A13 칩셋은 제품에 전원을 공급하여 최대 16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프로세서는 대부분의 iOS 앱에서 잘 작동하지만 더 복잡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오래된 하드웨어입니다. iPhone 11 에는 OLED 화면 대신 HDR 호환성이 없는 LE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Haptic Touch와 True Tone이 있습니다.

iPhone 12 또는 13 가격대가 없는 고성능 스마트폰을 찾고 있다면 이 예산 친화적인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아이폰SE

iPhone SE는 원래 스마트폰 구조와 새로운 세대의 고급 기능을 결합하려는 Apple의 시도입니다. 이 제품은 iPhone 8의 디자인을 모방하고 IP67 인증을 획득하여 먼지, 먼지, 모래 및 방수 기능을 보장합니다.

흥미롭게도 SE 모델은 Face ID가 없는 유일한 iPhone입니다. 대신 장치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Touch ID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iPhone SE에는 A15 Bionic 칩셋이 있어 Apple의 최신 릴리스의 처리 속도에 필적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없지만 단일 후면 카메라는 다양한 사진 향상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야간 모드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조명이 약한 곳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화면이 작아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다루는 데 어려움이 거의 없습니다. 가볍고 컴팩트하며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이 실용적인 발전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Apple 경험을 맛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필요에 맞는 iPhone 선택

Apple은 2022년 말까지 iPhone 14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새 버전이 무엇을 제공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모델은 공통 기능을 공유하고 사용자에게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iPhone 14는 가격표가 더 높을 수 있으므로 위 모델 중 하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만족시키면서 시간의 시험을 견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