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탈옥 ios 13.3 Unc0ver를 사용하여 iPhone을 탈옥하는 방법

by kogoza 2020. 2. 27.
반응형

다음은 unc0ver 및 iOSNinja를 사용하여 iPhone을 탈옥하는 방법입니다.

unc0ver 탈옥은 iOS 13.0-iOS 13.3을 실행하는 A12-A13 장치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여기에는 iPhone XS, XS Max, XR, 11, 11 Pro, 11 Pro Max가 포함됩니다.

1 단계 SpringBoard에서 Safari 
시작 하십시오.



2 단계 iOSNinja.io로
이동합니다 . 왼쪽 상단에서 메뉴 버튼을 누르고 모바일 앱을 선택합니다 .



3 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큰 지금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을 눌러 구성 프로파일 다운로드 허용을 누릅니다 . 그런 다음 프로파일이 다운로드되면 닫기를 누르 십시오 .



4 단계
위로 스 와이프하여 스프링 보드로 돌아갑니다. 설정 앱을 실행하고을 눌러 프로파일 다운로드 를 선택하십시오.



5 단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설치 버튼을 누르고 다음 을 누릅니다 .



6 단계
탭은 설치 보다 다음 번 버튼은 큰 누르면 설치 버튼이 나타납니다 것을.



7 단계 완료 되면 완료를
누릅니다 .



8 단계
스프링 보드로 돌아갑니다. 출시 아이폰 OS 닌자 응용 프로그램이 다음 선택 본때 범주를.



9 단계 목록에서 Unc0ver 탈옥을
선택하십시오 . 살짝 V4.0.0 설치 후 눌러 설치 경고에서 버튼을 나타납니다.



10 단계
스프링 보드로 돌아갑니다. 이제 unc0ver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를 승인 할 때까지는 시작할 수 없습니다. 설정을 한 번 더 실행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



11 단계 설정 메뉴에서 일반 
선택하십시오 . 열기 프로필 및 장치 관리는 다음 목록에 엔터프라이즈 개발자를 선택하려면 누릅니다.



12 단계
 하여 개발자  신뢰 하고 표시되는 경고 에서 신뢰 버튼을 눌러이를 확인합니다 .



13 단계
스프링 보드로 돌아가 비행기 모드를 활성화 합니다. 디스플레이 오른쪽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고 비행기 모드 전환을 탭하면됩니다.



14 단계
이제 unc0ver 앱을 시작하십시오 . 파란색 탈옥 버튼을 누른 다음 경고 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시스템 스냅 샷이 생성되었음을 알립니다.



15 단계
장치가 다시 시작되면 unc0ver 앱을 한 번 더 시작하십시오 . 파란색 탈옥 버튼을 눌러 탈옥을 완료하십시오.



부트 스트랩이 추출되고 탈옥이 완료됩니다.



16 단계
이제 SpringBoard로 돌아가서 새로 설치된 Cydia 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 :
unc0ver 4.0.0의 첫 번째 릴리스이므로 iPhone 11 Pro 및 iPhone 11을 탈옥하려고 할 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실패한 경우 몇 번 시도하거나 업데이트를 기다리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