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줌 Zoom에서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는 방법

by kogoza 2020. 12. 16.
반응형

화상 회의와 관련하여 Zoom은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든 사무실에서 사용하든 상관없이 팀원들을 순식간에 연결할 것입니다.

그러나 필요하지 않으면 비디오 기능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고 오디오 전용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추가하는 것은 회의 중에 이름 만 표시하는 것보다 더 개인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프로필 사진 및 기타 유용한 사용자 정의 옵션을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줌 프로필 사진 추가

Zoom의 진정한 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필을 개인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Zoom 웹 포털을 통해 프로필에 액세스해야합니다. 따라서 완벽한 프로필 사진이 준비된 경우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Zoom 계정에 로그인하고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2. 프로필을 클릭하면 프로필 사진을 변경할 수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변경을 선택하십시오.


  3.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고 잘 맞도록 조정하세요.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프로필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또는 Zoom 프로필 사진에 대한 마음이 바뀌면 삭제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사진의 크기는 2MB를 초과 할 수 없으며 PNG, JPG 또는 GIF 형식 중 하나 여야합니다.

동일한 프로필 페이지에서 다른 개인 정보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옆에는 표시 이름이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편집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편집하고 Zoom 사용자 유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통화 중 사진 추가

다음에 Zoom 화상 통화 중에 카메라를 끄기로 결정하면 다른 참가자에게 프로필 사진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Zoom 화상 통화 중에 프로필 사진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 미리보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프로필 사진 편집을 선택하십시오. 비디오를 중지하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Google 계정에 사진 추가

Zoom 계정에 로그인하는 방법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업무용 이메일, Facebook, Single Sign-on을 사용하거나 Google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Zoom은 자동으로 Google 또는 Gmail 프로필 사진을 Zoom 프로필 사진으로로드합니다.

Google 프로필에 이미지가없는 경우 먼저 여기에 추가 한 다음 Zoom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한 번의 업로드로 두 위치에서 동일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 계정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mail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3. 메뉴에서 내 사진을 선택한 다음 사진 선택을 선택합니다.


  4. 선택한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하세요.


  5. 이미지가 업로드되면 완료를 선택합니다.

휴대 기기에서도 Google 프로필 사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는 위치에 관계없이 적용될 때까지 조금 기다려야합니다. 하지만 일단 로그인하면 계정으로 로그인 할 때마다 모든 Google 제품에 동일한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기본 확대 / 축소 언어 변경

개인화 측면에서 줌 표시 언어를 선택하는 것은 프로필 사진 설정과 함께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Zoom의 기본 언어는 영어이지만 사용 가능한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프로필 페이지에서 언어 설정을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선택할 수있는 언어는 9 가지입니다. 영어 외에도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및 한국어가 목록에 포함됩니다. Zoom 웹 포털 또는 클라이언트 를 통해서만 언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Zoom iOS 또는 Android 장치 에서 언어 설정 을 변경하려면 먼저 운영 체제 언어를 변경하면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언어 설정을 변경 한 후에는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렇게하면 Zoom은 자동으로 새 언어 설정을 적용합니다.

올바른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는 것은 큰 일입니다.

앱과 플랫폼에 걸쳐 얼마나 많은 프로필 사진이 있습니까? 아마 많을 것입니다. Zoom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 때 어떤 종류의 메시지를 보내는 지 궁금 할 것입니다.

충분히 전문적입니까, 아니면 너무 심각합니까? 또는 많은 생각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올바른 사진을 찾으면 위의 단계를 따르고 Zoom 프로필에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개인 설정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Zoom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지만 2020 년에 그 어느 때보 다 널리 사용됩니다. 아직 플랫폼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여기에 있습니다.

내 프로필 사진이 회의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Zoom을 사용하면 매우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회의에 참여하는 데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회의에 참여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했다고 가정하면 아마도 로그인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지 않으면 Zoom 앱 또는 웹 브라우저로 이동하여 로그인 한 다음 회의 ID로 회의에 참가해야합니다 (초대에서 사용자에게 전송되어야 함).

또한 Zoom 회의 관리자는 회의 내에서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을 많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즉, 회의에서 프로필 사진을 표시하는 옵션을 껐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계정에 로그인했다고 확신하는 경우 프로필 사진이 보이지 않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확인하려면 자신의 회의를 만들고 프로필 사진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필 사진도 필요합니까?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많은 이점이있는 훌륭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현재 진행중인 회의 유형에 따라 프로필 사진이 카메라를 끄는 훌륭한 대체물이 될 수 있습니다. 말할 때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어 더보기 좋게 만들고 다른 사람들이 대화 상대를 볼 수 있습니다.

내 프로필 사진을 삭제할 수 있습니까?

회의 중에 프로필 사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주의하십시오. 회의 내에서 변경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잠시 동안 모든 사람이 편안하게 보는 이미지를 선택해야합니다).

프로필 사진을 삭제하려면 웹 브라우저에서 삭제해야합니다. 왼쪽 메뉴에서 "프로필"을 클릭 한 다음 "프로필 편집"을 클릭하십시오. "삭제"를 누르고 사진 제거를 확인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