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롬 기반의 새로운 Microsoft Edge 다운로드, 기능안내

by kogoza 2020. 6. 18.
반응형

Windows 10 은 전 세계 약 10 억 대의 장치에서 사용됩니다. 그리고 기본 브라우저는 Microsoft Edge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으며 Microsoft는 그것에 대해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Microsoft는 사내 브랜드를 유지하고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면서 사용자에게 Chrome과 유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hromium 기반의 새 브라우저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수 개월간의 베타 및 카나리아 빌드 후에 Microsoft는 마침내 새로운 브라우저 공식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Microsoft Edge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Microsoft Edge 기능 :

새로운 Microsoft Edge의 기능에 대해 논의하여 원하는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크롬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

Microsoft Edge를 처음 사용하면 Chrome과 다른 점이 없습니다. UI는 후자의 UI와 매우 유사하지만 여전히 곡선보다 더 많은 사각형으로 원시 Edge 느낌을 제공합니다. 불행히도이 버전의 Edge에는 Fluent Design이 사용되지 않지만 Microsoft는 UI를 깨끗하고 간결하게 유지하는 데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한 시스템 설정에 따라 다크 모드를 지원합니다. 테마를 설치하여 추가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확장 지원 :

Microsoft Store에서 확장을 설치해야하는 이전과 달리 새 Edge를 사용하면 웹에서도 직접 확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Microsoft Edge에서 지원 될뿐 아니라 Chromium 기반입니다. Chrome 웹 스토어로 이동하면 원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하기 전에 Edge : // extensions /에서 “다른 상점의 확장 허용” 을 활성화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성능 향상 :

성능은 분명히 이전 버전의 Edge에서 가장 비판적인 것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Microsoft는 이제 가장 강력한 기능임을 확인했습니다. New Edge는 배터리뿐만 아니라 CPU 성능도 향상시킵니다. 또한 PWA (Progressive Web Apps)에 대한 탁월한 지원이 제공되므로 원하는 거의 모든 웹 사이트에 대한 데스크톱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은둔:

Microsoft는 현재 개인 정보 보호 웹 브라우저 인 Edge도 만들고자합니다. 추적기가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추적 방지"를 호스팅합니다. 기본적으로 Microsoft Edge는 트래커에 대해 동등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만 필요에 따라 기본 또는 엄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특징들:

이러한 기능 외에도 Microsoft는 여전히 많은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개선 된 "소리내어 읽기"는 문장을 읽는 동안보다 자연스러운 톤을 제공합니다. 개별 웹 사이트의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위한 "인터넷 익스플로러"모드도 있습니다. "현대 웹 브라우저"를 제공하겠다는 Microsoft의 약속은 실제처럼 보입니다.

완전히 새로 워진 Microsoft Edge 다운로드

다음 링크에서 장치 용 Microsoft Edge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용 Microsoft Edge 다운로드

Windows 8.1 용 Microsoft Edge 다운로드

Windows 8 용 Microsoft Edge 다운로드

Windows 7 용 Microsoft Edge 다운로드

macOS 용 Microsoft Edge 다운로드

iOS 용 Microsoft Edge 다운로드

Android 용 Microsoft Edge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