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가 위기로부터 이익을 얻는 7 가지 이유 — # 2 다각화

by kogoza 2020. 4. 20.
반응형

Ark Invest의 창립자 인 Cathie Wood는 경기 침체 나 경제 침체로 인해 혼란에 빠진 기업들이 기존 기업에 비해 경쟁 우위를 넓히고 확장하는 것을 여러 번 반복했습니다.

모든 사업이 축소되고 있더라도, 조금 더 좋아지고, 파괴적인 기업이 더 빨리 성장하고, 경쟁사보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과 더 많은 수익을 얻는 순간. 그 개념은 매우 오래되고 입증되었으며 오늘날 우리가 그것을 다르게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 2 다각화

Tesla의 다각화는 대부분 Tesla Energy 비즈니스 (태양 광 지붕 및 배터리)와 관련이 있지만 전체 내용의 일부일뿐입니다.

캐쉬 카우 제품이 수요를 잃고 있다면, 경쟁 업체가 제공하는 제품과 나쁘지 않기 때문에가 아니라 경기 침체기 때문에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가 더 이상 잘 팔리지 않기 때문에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건강이 위험하다면 아무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글쎄, 당신은 손실을 만들고, 비용을 줄이며, 파산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자동차 제조업체가 처한 상황이며 테슬라는 자동차 회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기술 회사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테슬라가 다른 제품들도 가지고 있다고 말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실이지만, 내가 만들고 싶은 요지는 아닙니다. 테슬라의 다변화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단일 제품이 시설을 떠나지 않고 오늘날 모든 제조업이 전 세계적으로 생산을 중단하더라도 Tesla 차량은 여전히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지 않는 데이터를 수집, 변경 및 최적화합니다. 공장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생산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차량 또는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기 때문에 차별화됩니다.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됩니까?

무선 업데이트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대부분 무료이지만 일부 비용은 기존 자동차보다 이전보다 더 많은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Tesla는 현재 데이터 사용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지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또는 로봇 축 서비스 또는 기타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향후에도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Tesla 차량을 구입하면 언젠가 차량이 스스로 운전하고 수동 수익을 창출 할 것이라는 약속을 구입하여 몇 년 전에 투자했을 때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순수한 소프트웨어 인 제품으로 다양 화하여 다른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와 차별화되는 새로운 서비스의 한 예입니다. 그러나 더 있습니다.

자율 소프트웨어가 준비되면 차량에 포함 된 서비스가 잠금 해제되지만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가 동일한 차량을 보유한 차량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로서 경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여기에는 다른 많은 요소 외에도 차량의 범위를 보호하기 위해 에너지 소비량이 매우 낮은 컴퓨터 기술이 포함됩니다.

이와 비교하여 Waymo는 고객이 아닌 차량이 소유 한 차량에 대해서만 자율 주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제한된 지역 및 한정된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비용으로 인해 비즈니스 사례가 의심스러워집니다.

Tesla의 robotaxi 서비스는 고객 차량에서 제공됩니다. 그것은 거대한 차별화와 다양 화입니다. 아직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간단한 OTA 업데이트로 언젠가 잠금 해제 된 신제품입니다. 아직 사용할 수 없다고 주장 할 수는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가능할 때 robotaxi 서비스를 잠금 해제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날 FFS (Full Self Driving)를 구입 한 것에 반대합니다. 나는 그중 하나입니다.

Tesla의 다양 화는 추가 제품 및 서비스를 넘어서지 만 수직적으로 통합 된 회사 및 제품 라인의 결과로 제품 설치 공간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민첩성과 유연성은 단순한 단어 일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을 때 다각화를 허용합니다. 다양한 제품을 보유해야 할뿐만 아니라 필요할 때 관련 비용없이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기도합니다.

다양성은 생물학, 경제 및 비즈니스에서 다양한 이유로 이점이됩니다. 오늘날, 글로벌 경기 침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또는 이미 여기에서 큰 이점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다각화는 이익을 최적화하거나 손실을 제한하는 전략과 함께 회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수정, 확장 또는 차별화하는 전략입니다.

위기보다 손실을 제한하는 것이 이전보다 더 중요합니다. 현명하게 투자하면 경쟁사보다 많은 금액을 보유한 모든 달러는 나중에 새로운 용량, R & D 또는 금융 부채를 줄이기 위해 달러를 투자했기 때문에 수익이 증가 할 것입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음을 생산합니다.

  1. 차량
  2. 예비 부품

테슬라는 다음을 생산합니다.

  1. 차량
  2. 예비 부품
  3. 집 배터리 
  4. 산업 배터리 
  5. 태양 전지 패널
  6. 유리 지붕 타일
  7. 무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8. 자율 주행 시스템
  9. 로봇 축
  10. 승차 용 차량 및 서비스
  11. FSD 용 컴퓨터 칩
  12. 차량 컴퓨터
  13.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14. 수십억 개의 실제 자율 주행 데이터
  15. 자동차 보험
  16. 과급기, 목적지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17. 데이터 볼륨 및 연결
  18. 곧 환풍기
  19. 그리고 더 …

그리고 모퉁이 돌면 집안의 에어컨 시스템.

하나 또는 두 개의 제품 또는 솔루션이 잘 팔리지 않는 이유가있을 경우 그 목록에 따라 수익, 비용 및 이익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른 많은 제품이 있기 때문에이 목록은 더 성장하고 Tesla를 회사의 강점으로 만들 것입니다. 시장 수요와 공급 위험. 다양 화는 위험 보호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일부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문제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생산하는지의 여부입니다. 현재 많은 제품과 서비스, 특히 온라인 서비스가 실제로 오프라인 서비스보다 잘 수행되고 있습니다. 건강상의 이유로 비접촉식의 모든 것이 선호되기 때문입니다.

최근 10 만 명의 직원을 고용하여 회사가받은 엄청난 수요를 관리하고 있다고 발표 한 아마존에 대해 생각해보고, 아마존의 공급 업체 중 몇 명이 수요 물결에 대처하기 위해 똑같이 할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전반적인 상황은 확실히 어둡고 경기 침체에 빠질 것 같지만 일부는 여전히 피어 그룹에 비해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주요 목표는 기존보다 더 나은 것이며,이를위한 한 가지 방법은 다양 화입니다.

다각화를 이해하는 또 다른 방법은 지난 세기에 이것을 잘 수행 한 두 회사 인 Siemens 또는 General Electric을 찾는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 든 비즈니스와 수요가 변하고 조정해야한다면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다른 부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즈니스 포커스를 항상 변경할 수 있습니다.

민첩성과 유연성이 중요하며, 지난 몇 일 동안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반응하고 행동하지 않는 동안 Tesla가 의료 장비를 생산하려고한다고 읽은 경우 Tesla가 왜 그 요구에 더 빠르고 더 반응 하는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 화는 모두가 이해하는 이야기의 한 부분이지만, 실제로 다양 화를 고려하지 않은 다른 부분도 있지만, 테슬라는 다른 모든 것과 크게 차별화되어 더욱 다양하고 안정적이며 탄력적입니다.

테슬라의 세 가지 놀라운 점증 적 다양 화 레버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서비스 의 서브 스크립 션 모델 과 기존 고객에게 순수 소프트웨어를 판매 할 수있는 유연성 및 유연성으로 인해 몇 달 또는 몇 년 전에 이미 판매 된 하드웨어 제품에서 90 % 이상의 수익 마진으로 추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기존 차량에서 무선으로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확장, 확장, 축소 또는 차단할 수있는 구독 모델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태양열 지붕, 가정용 배터리 및 전기 자동차 의 조합 모델 은 이전에 제공되지 않은 새로운 것을 만듭니다. 조합은 각 단일 제품 이상입니다.

완전한 에너지 생산 세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태양과 집, 차량의 에너지 공급이 하나의 공급 업체가 제공하는 하나의 솔루션으로 묶여있는 거대한 시장이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다른 회사에서도 제공되지만 한 손으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는 큰 이점이자 차별화 요소입니다. 새로운 제품과 같습니다. 필요한 경우 Tesla는 다른 솔루션 세트와 함께 이러한 접근 방식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 목록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새로 만드십시오.

Tesla가 제품 (예 : FSD 또는 Tesla Insurance와 같은 신제품)을 개선 할 수 있도록 기존 고객 차량에서 수집 한 실제 중심 데이터 의 데이터 수집 모델 . 매일 새로운 실제 주행 데이터가 수집되고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회사에서 데이터를 보유하고있는 디지털 시대에 새로운 금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판매 된 데이터만으로도 수십억 달러의 증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익. 이를 사용하여 솔루션 및 서비스 개선 Tesla는 드라이브 다변화를 제공합니다.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가 전 세계적으로 생산을 중단하지만 Tesla 차량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데이터를 수집, 변경, 최적화 및 원격 개선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자율 주행 시스템은 위기가 지속되는 시간에 관계없이 더욱 향상됩니다. Tesla처럼 수익을 창출하거나 무료 서비스로 사용하여 시장의 다른 제품과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에서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고 창출합니다.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증분 수익을 창출하는 기능은 오늘날 매우 중요합니다. 분명히 Tesla는 물론 위기를 겪을 것이지만, 더 중요한 점은 다각화되지 않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는 직접적인 영향을 훨씬 더 강하게 느끼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해집니다.

발표 된 미국의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금융 정부의 지원은 모든 사람들이 파산의 위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지만 핵심 문제는 혁신의 속도입니다 . 현금은 여러 측면에서 도움이되지만 혁신은 구입하기 어렵습니다. 혁신이 없다면 다각화 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Tesla의 경우 제한이 해제 될 때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가 쉬워지고 7 가지 이유 중 2 가지가 안전 및 다양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