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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가 위기로부터 이익을 얻는 7 가지 이유 — # 3 : 수요와 공급

by kogoza 2020. 4.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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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와 공급은 같은 동전의 양면이며, 다르게 보이지만 둘을 분리 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항상 함께 움직이는 쌍둥이와 같습니다.

초과 수요없이 실제 공급을 측정 할 수 없으며 초과 공급없이 실제 수요를 측정 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며 실제로 두 가지 관점에서 똑같이 보입니다.

Tesla에 대한 나의 예측은 모든 확률이 지나치게 낙관적 인 견해에도 불구하고 2020 년에 500,000 단위를 달성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Tesla가 전혀 생존 할 것인지 논의해야합니까? 한 걸음 물러서서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것과 앞으로 상황이 어떻게 진행 될지 살펴 보자.

사진 제공 Dick Amacher

안전과 다각화에 대한 경쟁 우위에 대한 주장을 정당화하는 것이 훨씬 쉽지만 전체 자동차 산업이 잠겨 있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과 두려움으로 인해 자동차 산업의 절벽에서 수요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더 나은가? 또한 Fremont, Sparks 및 Buffalo의 생산량은 몇 주 동안 감소했습니다.

이 주제를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은 2020 년 1 분기부터 시장에 놀라운 공급품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이 수치는 테슬라가 수요와 공급 측면에서 경쟁 업체보다 더 나 았다고 확신하는 이유를 잘 보여주고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있게 해줍니다.

과거부터 시작합시다. 코로나 위기가 1 분기 후반 경제에 타격을 가했을 때, 자동차는 막대한 투자이며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그것을 밀거나 취소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산업을 강타했습니다. 그것이 사람들이 요즘하는 일입니다. 우리의 건강과 재정 위험을 완화하십시오.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는 공급망이 중단되면서 중국과 유럽, 미국에서 생산을 중단했다. 그러나 Tesla는 많은 이야기를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버퍼 또는 완제품 재고 단계로 대리점 생태계가 빠져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판매하는 딜러에게 차량을 운송하는 반면, Tesla는 온라인으로 차량을 판매하고 딜러없이 직접 고객에게 배송합니다. 이 구조는 미국의 딜러 협회에 의해 법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싸워졌지만 위기에 큰 긍정적 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것은 작은 물건에는 효과가 있지만 사람들이 구매하기 전에 먼저 만지고 앉기를 원하는 차량에는 적합하지 않은 Amazon 또는 Apple과 같은 구조라고 불립니다. 테스트 드라이브를 예약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Model 3을 구매할 때까지 저의 의견이었습니다. 

Tesla는 자동차 대리점에서 제공하지 않는 온라인 주문을받을 수 있으며 사람과의 물리적 접촉 위험없이 터치리스 테스트 드라이브와 터치리스 배달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세일즈맨은 마감되지 않은 판매가 다시는 잃어버린 판매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요즘 Tesla가 수령 할 수있는 모든 주문은 경쟁 업체보다 한 주문 이상입니다. 과거에는 종종 기술자에게만 해당되는 고유 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차량의 IT 인프라, 온라인 판매 모델 및 딜러 부족의 광범위한 강점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기존 대리점은 구식 오프라인 비즈니스로 인해 매장을 폐쇄해야하는 반면, Tesla는 2 분기에도 차량을 계속 배송 할 수 있었고 예상치 못한 놀라운 배달 번호를 보여 주면서 Tesla가 달성 한 최고의 Q1 P & D 번호를 달성했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1 분기에 전례없는 감소를 보였습니다. 우리는 2 분기에 더 나아지지 않을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더 나빠요 딜러는 개인 소유 기업이기 때문에 불행히도 많은 비즈니스 폐쇄 및 파산이 예상 될뿐만 아니라 확실히 일어날 것입니다. 딜러가 영업을 중단 한 경우 온라인 주문 모델이 없으면 누가 주문을 받고 있습니까?

Zach Shahan, CleanTechnica의 사진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온라인 주문 플랫폼도 가지고 있지만, 관심있는 구매자를 설득하기보다는 혼란스럽게하는 복잡한 제품 및 서비스 번들로 인해 사용이 다소 어색합니다. 재직자는 온라인 판매로 알려져 있지 않으며 소비자는 상점의 실제 사람과 대화하는 데 익숙합니다. 

신뢰는 모든 판매의 핵심이며, 소비자는 온라인 주문 프로세스에서 신뢰를 구축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주문을했을 때,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돈을 이체하는 것이 이상하게 느껴졌지만, 이것이 모두가하는 방식임을 아는 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재직자는 모든 사람이 대리점에 주문을하므로 온라인 주문 프로세스를 통해 시험판보다 주문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테슬라가 수요가 끝날 때 나쁘게 보이지 않더라도 공급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현재 미국에서 생산되지 않으며, 제조 없이는 배송이나 판매가 없습니다. 

유럽에 대한 Q2 배송은 분기 말에 배송 될 정시에 도착하기 위해 분기의 첫 번째 분기의 모든 분기와 같은 선박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충분한 공급은 생산 중단 월 23 일에 발효 전에 이미 운송했다 RD, 수요는 겉으로는 아직 부정적인 중 영향을받지했다.

이러한 이유로, 터치리스 배송 시스템과 트레일러에서 신규 소유자의 주택까지 차량을 직접 배송 할 수있는 유연성 덕분에 Tesla는 1 분기에 상당히 우수한 배송 수를 기록했습니다.

수요 측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경기 침체와 광범위한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들어가는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두 번째 생각을 할 것이라는 실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수요 감소는 엄청난 수의 잔고에서 나올 것입니다 수요가 제한적일 때 공급이 제한되어 있어도 대부분의 판매 지역에서는 전혀 또는 전혀 느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 외에도 전기 자동차의 총 소유 비용은 비슷한 가스 / 디젤 차량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또한 집에서 안전하게 충전 할 수 있습니다.

2020에서 이미지 CleanTechnica 보고서 수요, 욕망 & 꿈 (유럽 판, 2020) : 전기 자동차 드라이버 .

그러나 생산은 어떻습니까? 

상하이의 Gigafactory Shanghai가 엄격한 보호 조치를 취하면서 중국의 Q1에서 생산이 다시 시작되었지만 유럽과 북미 감염 피크가 여전히 보이지 않고 앞으로 나올 것에 대한 두려움이 많은 사람들이 차량을 받았습니다. 예상보다 강한 중국의 P & D 수치는 특히 미국의 생산 부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테슬라와 중국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중국의 부품 및 시스템 공급을 현지화하려는 노력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높은 수준의 수직 통합은 Tesla가 외부 공급 업체와 생산 능력에 더 의존해야하는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비교하여 필요한 부품을보다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이유와 그 이상으로 인해 Q1은 수요뿐만 아니라 공급 측면에서도 Tesla의 1 분기 기록 이었지만 현재와 미래의 의미를 평가 해 봅시다.

2 분기에는 위기에 대한 모든 나쁜 영향이 자동차 산업에 영향을 미치며 테슬라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이 가장 믿는 것이지만, 테슬라가 2 분기에 겪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설명 할 기회를 주지만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겪는 것만 큼 가까운 곳은 아닙니다.

배터리가 건설 단계에 있고 배터리가 이미 할당되어있을 가능성이 있으며 여전히 계획 프로세스에있는 경우 전염병 발생 여부에 관계없이 Tesla가 올바른 공급 업체로 간주 될 경우 주문을 계속합니다. 이 회사들은 비즈니스의 단기 변화에 무관심합니다. 태양 광 사업은 공급뿐만 아니라 수요의 급격한 감소를 보게 될 것이지만 이는 단기 일뿐입니다.

자동차 사업에 대해 계속 이야기 해 봅시다. 오늘날 Tesla 사업의 큰 부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Q1 P & D 보고서와 최신 3 월 중국 판매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Gigafactory Shanghai는 예상보다 더 빠르게 생산량을 늘리기 때문에 2 분기에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미국의 생산 중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상하이에있는 Model Y 생산 라인의 건설 단계는 계속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중국에서 예상되는 크로스 오버 / SUV의 생산이 예상보다 일찍 시작될 수 있습니다. 원래 계획은 2020 년 말에 중국에서 Model Y의 생산을 시작하는 것이었지만, Model 3 생산 라인으로 이미 달성 한 놀라운 성공을 감안할 때 Model Y 라인이 조기에 준비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진 제공 테슬라

독일의 Gigafactory Berlin-Brandenburg는 1 주일 지연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2021 년 중반에 계획대로 생산을 시작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 당시 Gigafactory Shanghai는 대량 생산이 가능한 모든 라인에서 가동 될 것입니다. 이는 테슬라의 2021 년에 추가 된 생산 능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투자 용량의 높은 활용은 비용을 낮추고 필요한 경우 Tesla가 가격을 다시 낮추어 더 많은 수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Q2 2020 년, 공급 측면에서의 가장 큰 문제는 내부 편지 5 월 4 일에 생산으로 돌아하기위한 것입니다 유출에서 우리가 배운 프레 몬트 공장이다 번째 전체 육주 생산 손실을 의미한다 2020. 스파크와 버팔로는 그들이 사용한 시설 언어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모든 부문에서 사업을 강화하는 데 핵심입니다.

그러나 6주는 여전히 상당한 시간이며 쉽게 보상 할 수 없습니다.

CleanTechnica의 사진

매년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는 1 년에 걸쳐 개편 및 유지 보수 작업을 위해 약 2 주 동안 생산 라인을 줄였습니다. 그것은 평소와 같이 사업이며 Tesla도 전에 해왔습니다. Elon Musk의 트윗에서 알게 된 Tesla는 이번 주에도 생산성 향상을 구현하려고합니다. Model Y의 초기 배송이 이미 시작되었으므로 6 주 셧다운이 끝난 후 Model 3 라인을 사용하여 과거에 보았 듯이 출력 및 생산성의 단계적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분 출력은 6 주 가동 중단 시간의 일부를 보상하여 연간 생산 측면에서 이제는 4 주 동안 중단 또는 가동 중단 시간에 불과합니다.

이 4주는 Fremont에서 연간 7.5 %의 생산 손실을 나타냅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다른 점은 Tesla가 제공 할 수있는 것보다 수요가 많은 지수 생산 램프 상황에 있다는 것입니다. 테슬라의 의문점은 P & D가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다른 모든 기존 기업들이 직면하고있는 상황이 아니라 지수 성장이 얼마나 많이 감소 될 것인가이다.

5 월에는 프리몬트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차량이 유럽으로 배송 될 예정이며, 차량 도착까지 2-4 주가 소요됩니다. 또한 Q1의 생산량은 배송량보다 많았으며 유럽에서는 이미 재고로 많은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요가있는 경우에도 판매 될 것입니다. 5 월에 충분한 공급이 유럽으로 배송 될 수 있다면 유럽에서 예상보다 더 나은 배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6 월, 프리몬트 공장은 고객과의 거리가 짧은 배송에 집중하기 위해 미국 수요를 위해서만 생산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공정합니다. 이를 통해 Tesla는 재고를 줄이고 해당 달에 생산 된 대부분의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가정이 정확하다고 판명되면 1 분기에 비해 2 분기에 더 적은 배송이 예상되지만 2019 년 2 분기에 비해 더 높은 배송이 예상됩니다. 실제로 중국의 3 월 판매 수치를 보면 전 세계적으로 2 분기에 비해 2 분기에 납품을 늘릴 수있는 작은 기회로, 모든 다운 타임과 극복하기 어려운 어려움으로 인해 놀라 울 것입니다. 3 분기와 4 분기에 생산성이 추가로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에 Tesla는 2020 년에 연간 50 만대의 차량을 인도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테슬라를 제외한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에게는 심각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m을 기반으로합니다.중국의 테슬라 (Tesla)가 3 월에만 10,000 대 이상을 판매 한 최신 정보 (새로운 기록)를 포함한 냅킨 계산으로 결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sla의 여행자 사진

Tesla는 2020 년에 대한 지침을 충족하고 2020 년 말에 시작과 비교할 때 재무 상태와 실행 능력이 더 강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1 년 내내 다른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의 볼륨이 크게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대부분의 서구 국가들이 마련한 대규모 재정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있게됩니다.

2020 년에 모델 Y 생산이 시작되고 급등하고 수요 약점을 극복 할 수있는 능력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강하게 느끼는 공급 및 수요와 관련하여 기존 기업들에 비해 강력한 경쟁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위기를 극복하는 데 테슬라를 돕는 4 가지 측면이지만, 테슬라가 부품과 테슬라의 요약을 통해 경쟁하기 어려운 전체 론적 경험을 쌓았다는 사실에 더 가깝습니다. Tesla는 위기에 성공할 것입니다. 회사는 실제 제품 만이 아니라 고객의 전체적인 경험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입니다. 

훌륭한 제품 구매를 지연, 연기 또는 취소 할 수는 있지만 항상 좋은 경험을 되풀이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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