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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가 위기로부터 이익을 얻는 7 가지 이유 — # 5 : 혁신의 페이스

by kogoza 2020. 4.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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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on Musk은 작년에“장기 혁신의 속도는 모든 것이 중요 합니다”라고 내 기사 중 하나에 대답했을 때 “혁신 문제”라고 말하지 않았으며 혁신의 속도 는 중요 하다고 말했습니다 . 혁신 자체가 아니라 얼마나 빠르게 혁신하고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작은 차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거대하고 경쟁 우위의 진정한 본질입니다.

모두가 테슬라가 만들어내는 혁신적이고 혁신적인 혁신에 대해 옳게 이야기하고 있지만, 흥미롭고 기사도 써야 할 내용이지만,이 대화는 종종 가장 중요한 부분을 놓치고 있습니다. 모든 경쟁사에 대한 

올바른 속도로 최신 기술의 선두 주자가되고 수요, 총 마진 및 수익의 선두 주자가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운명의 주인이자 무대에있는 배우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냥 반응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7 기사 시리즈의 # 5가 무엇인지 생각할 때 뇌가 혁신을 선택 했지만 처음에는 왜 그런지 설명 할 수 없었습니다.하지만 평소처럼 뇌가 나보다 똑똑했습니다. 그 주제를 선택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유를 설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위기 당시의 혁신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동일한 보트에 있으며”같은 상황에 대처해야하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업체들에게는 아무런 차이나 경쟁 우위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 Tesla는 혁신의 속도가 훨씬 빨라지고 더욱 빨라지고 개선되어 위기의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테슬라가 가지고있는 해자를 열거했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을 놓쳤습니다. 아마도 엘론 머스크가 해자가 절름발이라고 말한 것 같습니다. 그가 생각하는 바는 얼마나 놀라운 지에 상관없이 혁신을 통해 얻는 모든 해자가 조만간 복사되고 경쟁 우위가 평등해질 것입니다.

역사는 이것이 사실임을 보여주는데, 왜 전혀 혁신을하지 않습니까? 그 대답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빨리 혁신하는 한 당신은 항상 가장 위대한 최신 제품보다 앞서 나갈 것이며 고객은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프리미엄을 기꺼이 지불 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혁신 속도는 혁신 자체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이 간단한 논리는 이해하기 어렵고, 이해하기도 어렵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델 Y HVAC 시스템 인 테슬라 (Tesla)의 차세대 자율 주행 혁신에 빠르게 흥분하기 때문입니다. , 고객이 설계 한 FSD 칩 기술 및 업계와 소비자에게 미치는 놀라운 영향을 밝히기 위해 별도의 기사를 필요로하는 다른 많은 것들. 그러나이 모든 것은 정적 인 관점이며, 우리 세계는 사실 매우 역동적입니다.

이 모든 것이 놀라운 성과이지만 실제 성과는 다른 것보다 빠르며 조직과 프로세스가 더 빨라진 경우에만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거의 이야기하지 않는 Tesla의 진정한 혁신은 모든 부서, 인력, 프로세스 및 DNA와 같은 회사 전체가 최고 속도로 혁신하고 그 기술에 대한 최상의 아이디어, 생각 및 패러다임 전환을 추출 할 수있는 능력을 통합했다는 것입니다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위기가 시작되기 오래 전에 설치되어 계속 유지 될 경쟁 우위입니다. 희귀 한 그룹의 사람들이 모여서 실수를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주는 분위기를 만들어 대담하고 미친 매버릭 사상을 처음에는 완전히 달성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를 실현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오늘날 유명한 독일 자동차 공학과는 180도 차이가 있습니다. 독일 공학은 훌륭하지만 불가능한 것은 결코 없으며, 오늘날 테슬라의 상태와 비교 한 배터리 기술, 중앙 집중식 운영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및 자율 주행 시스템과 같은 독일 전기 자동차의 여러 측면이 수년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몇 달이 아니라 이제 기존 제조업체의 실제 상황을 이해하려면 Tesla의 가속화 요소를 여기에 추가해야합니다. 2020 년 최고의 발명품은 2012 년에 제공 한 Model S의 배후입니다.

조직과 회사의 알려지지 않은 DNA 또는 비공식 조직 (비공식 조직이라고도 함)을 복사하는 것은 회사가“혁신적인 형태로 성장해야”하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저는 저의 커리어에서 "나도"접근 방식이 기술에서 성공하지만 차세대 기술을 발명하는 방법으로 보지 못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청사진이나 유효한 책은 없습니다. "형상으로 성장하는"방법은 시장에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여 귀하를 위해 일하고 추가 마일을 달성하는 것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매력은 대개 회사의 최고 경영진에 의해 시작되며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 관리”책이 쓰여졌지만, 진정한 리더, 혁신가, 기본 미션의 성격이 없다면 모든 이론은 가치가없고 시간 낭비입니다.

매력과 매력은 매력과 매력을 배가시킵니다. Elon Musk는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매력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었지 만 예외없이 모든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는 말 그대로 배를 놓쳤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화석 연료 자동차보다 훨씬 더 섹시하고 매력적일 수 있으며, 그 회사들은 또한 현재 테슬라를 위해 일하고 싶어하는 최고의 인재 인 매력을 잃고 있습니다.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복사 할 수는 없습니다. 돈을 벌고 자격이 있어야합니다. 혁신의 진정한 핵심은 당신이 만지고 감사 할 수있는 물리적 인 문제가 아닙니다. 조직, 인력, 관계 및 프로세스는 단순히이를 가능하게합니다. 이것이 생명을 가져다주는 진정한 제품은 혁신입니다.

더 좋고 새롭고 더 효율적이며 가볍고 빠른 작업을 담당하는 R & D 부서 만 필요하지는 않습니다.이를 위해서는 회사 전체가 필요합니다. 조직 전체의 똑똑한 두뇌를 사용할 수 있다면 왜 똑똑한 두뇌를 사용 하는가? 혁신 능력은 R & D 부서의 사람들에게만 국한되지 않으며 모든 기존 자동차 제조 업체와 같은 방식으로 접근하더라도 그 소수의 사람들 만 결과를 얻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터놓다. 이를 통해 기존 자동차 산업의 EV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테슬라의 상황은 자동차 산업의 나머지 부분과 비교할 때 일반적으로 경쟁 우위에 해당한다고 주장 할 수 있지만, 위기의이시기에는 추가적인 이점이 아니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대유행 당시 많은 R & D 부서는 사람들이 예전처럼 신체적으로 만날 수 없기 때문에 개발 속도를 늦출 수밖에 없었습니다. Tesla의 장점은 이와 관련하여 실제로 느려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주로 소프트웨어로 정의 된 제품을 보유하고 밸브, 기어 박스, 너트 및 볼트에 의존하지 않고 비트와 바이트에 의존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조직을 갖추면 팀원이 원격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본사. 이것은 당신이 이전보다 빠르기 때문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느리기 때문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이러한 차이는 위기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밀어 낸 제품과 서비스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 예는 차량이 정지 신호와 조명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정지 할 수있게하는 새로운 자율 주행 기능의 현재 릴리스입니다. 초록. OTA (Over-the-Air) 업데이트는 점차 모든 사용자에게 배포되고 있으며 이미 좋아하고 무료로 (추가 비용없이) 받았으며 놓치고 싶지 않은 멋진 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살고있는 유럽뿐만 아니라 테슬라 본사가있는 캘리포니아에서도 사람들이 집에 있어야만 만날 수없는 상황에서 일어났다.

이 혁신은 오토 파일럿 팀이 만들어 구현 한 것이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차량으로 밀려나 재정적 이익을 창출합니다. 규제 당국이 허용하는 모든 사용자가 이용할 수있게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Full Self Driving 옵션을 구매하거나 Tesla를 구매하도록함으로써 금융 수익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분기 별 재무 측면에서도 그 이상입니다. Tesla는 차량을 구매할 때 또는 나중에 구매하기로 결정한 경우 기능에 대해 요금을 청구합니다. 어느 쪽이든, 사용자가 각각의 기능을 사용할 수있을 때까지 수집 된 모든 돈을 대차 대조표에서 계산할 수 없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산업의 SEC 규칙이며 테슬라 만의 고유 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Tesla는 수년 동안 개발 한 소프트웨어를 설명하고 OTA 업데이트를 통해 배포 할 수있게되었으므로 지금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돈은 징수 할 필요가 없으며, 단지 회계 처리됩니다. 분명한 것은 회계 트릭이나 비린내가 아니라 수십 년 동안 잘 확립 된 보수적 회계 관행이며 전체 소프트웨어 산업에 적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회사에 판매하는 경우 소프트웨어를 수령하고, 지불하고, 기능을 발휘하고, 귀하에게 전달 된 후에 만 ​​재무 적으로 회계하고 분기 별 수익 릴리스에보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업데이트를로드하는 순간 Tesla 대차 대조표에 "핑"이 발생합니다. Tesla 차량은 당연히“바퀴 위의 랩탑”이라고하며 Tesla가 이미 은행 계좌에 가지고있는 막대한 수입은 수입 보고서에 아직 수입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렇습니다.

위기 상황에서 기능이 활성화되면 Tesla가이를 설명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종류의 무선 업데이트가 아무도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누릴 수없는 재정적 이점이 있습니다.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를위한 매력적인 소프트웨어는 거의 없습니다. 나는 이것을 기본적이고 거대한 차별화 요소라고 부릅니다.

Thomas Ulbrich 이사회 회원이 R & D가 여전히 도전 과제이며 ID.3의 운영 체제와 관련하여 큰 문제가 있음을 확인한 Volkswagen Group과 비교하면 Tesla의 R & D 프로세스에 대한 감각과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날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테슬라가 수행하는 R & D가 그 구조와 조직에서 왜 독창적인지에 대한 나의 생각에 대해 더 배우고 싶다면 내 기사“ 천사가 마치 뒤에서 당신을 밀어 올리는 것 ”에서 R & D 프로세스를 확장 했습니다.

발명 과정을 발명하기 위해서는 상자 밖에서 생각할 수 있어야하고, 상상할 수없는 것을 상상해야합니다. Elon Musk는 3 번째 행 Tesla 팟 캐스트에서 자신의 책상에 소형 모델로 Model S 차량이 있고 작은 소형 차량을 캐스팅 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 하면서 훌륭한 예를 들었습니다. 큰 것들로? 

자동차 회사에서 젊은 엔지니어라고 생각했다면, 아마도 당신을 해고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테슬라는 아마도 그 흥미롭고 거친 아이디어에 대해 작업 할 기회를 주었을 것입니다. 어느 곳으로도 이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노력, 시간, 비용 및 공간의 이점이 이전에 대량 생산에 종사 한 모든 사람들에게 흥미로워 서 자세히 조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분명히, 과거에는 아무도 해결할 수 없었던 기술적 인 문제가 많았으며, 합금이나 가용 기술 또는 프레스와 관련하여 두 가지만 언급하면 ​​그 의미를 자세히 설명하는 다른 기사가 필요합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생각을 빨리 쉬게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고합시다. 

테슬라에서는 그런 일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어느 누구보다 구조의 많은 부분을 캐스트 할 수있을 정도로 더 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들은 아직 전체 구조를 주조 할 수는 없지만, 70 개의 단일 부품을 1로 교체 할 때까지 더 큰 주조 구조를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부품이 일찍 포기했을 때, Tesla는 계속해서 마침내 성공했습니다. 완전이 선의 원수가되게하지 마십시오. 첫 단계로 테슬라는 이미 많은 경쟁 우위를 달성했습니다.

위기 동안 내내 Tesla 차량이 수집하는 모든 데이터는 Autopilot 팀이 회의실에서 만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및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알고리즘을 개선하기 위해 매일 도로에서 많은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백만 대의 차량을 보유한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아무도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집에 갇혀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은 주행 거리가 훨씬 적지 만, 여전히 상당한 양의 운전이며 테슬라가 위기 또는 이후에 청구 할 수있는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는 테슬라의 혁신으로 인한 독보적 인 경쟁 우위입니다.

이 기사를 쓰는 동안 독일의 Model 3에 대한 무료 프리미엄 연결은 5 월 중순에 끝나고 한 달에 10 유로에 가입 할 수 있다는 이메일을 Tesla로부터 받았습니다. 나는 훌륭한 기능이기 때문에 즉시 주문했습니다. 요점은 유럽의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메시지를 받았을 것이며 같은 일을했을 것입니다. 분명히, 나는 지금 집에 갇혀 있고 집에 머물러야하므로 많이 운전하지는 않지만 5 월 중순에 나는 가족들에게 1,000km 여행을 갈 계획이다. 제공되는 서비스 중 일부를 이용할 경우 프리미엄 연결성을 원합니다. 반복되는 수익이며, 안정적이고 지속적이기 때문에 일회성 수익 이상의 가치가있는 회계 목적으로,

구독을 통해 Tesla는 구독 비즈니스의 소프트웨어 회사가되었으며 위기의 한가운데에 가능한 반복적 인 추가 수입원을 제공하는 한편 다른 모든 기존 자동차 회사는 수익을 창출 할 수 없습니다. 다른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의 현재 접근 방식은 OTA 기능과 구독을 유도 할 수있는 능력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폭스 바겐 그룹의 CEO 인 허버트 다이스 (Herbert Diess)는 4 월에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이를 표현했다 . "

한편 테슬라는 10 년 전에 배치 한 엘론 머스크 (Elon Musk) 계획을 계속 실행하고있다. 핵심 장점 중 하나는 혁신 속도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경쟁 우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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