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의 코로나 바이러스 '경쟁 우위'

by kogoza 2020. 4. 17.
반응형

하루는 화요일 태양 광 패널을 판매하는 1,300 억 달러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인 테슬라 (Tesla)를 위해 또 다른 매도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에 Credit Suisse의 Dan Levy는 올해 대부분의 기간 동안 주가가 금융 물리 법칙을 무시한 비즈니스에서 그의 숫자를 바꿨습니다.

이 메모에서 레비는 테슬라를“중립”으로 업그레이드하고 EV 공간에서 회사의 첫 번째 이점으로 인해 목표를 415 달러에서 580 달러로 옮겼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스 니펫입니다.

[Tesla]는 코로나 바이러스 중단으로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가 단기 사이클 중단에 직면하여 장기적으로 EV로 전환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 짐에 따라 EV 로의 장기 전환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많은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근 몇 년 동안주기를 통해 제품 투자에 대한 약속을 유지할 수 있으며 그렇게함으로써 구조적으로 더 나은 회사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중단은 특별한 상황이며 업계의 모든 플레이어는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우리는 이미 GM이 새로운 EV 포트폴리오를 계속 추진하고 있지만 일부 프로그램에 대한 개발 작업을 중단하고 있다는보고를 이미 들었으며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도 적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의 EV 투자는 계속 진행되어야합니다. 신차의 개발주기는 길지만 (3-4 년),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는 여전히 EV 제품에서 Tesla를 따라 잡는 배출 규정을 준수해야하는 장기적인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VW는 대전의 선회가 필수적이며 GM은 전략의 중심으로 대전을 강조했다. 그리고 Mach-E는 포드의 중요한 제품이다. 그러나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 중단이 레거시 자동차 제조사 EV 개발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게다가 과거의 주장은 레거시 자동차 제조업체가 테슬라보다 EV를 공격 할 수있는 자원이 더 많았지 만, 그 자원은 이제는 다소 좁아졌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현금 연소를 유발하고 유동성 완충액을 줄일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확실한 주장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 달 전염병이 채권 시장에 영향을 미쳤을 때 포드의 신용 등급 이 정크로 다운 그레이드 된 것을보고 Moody 's는 GM을 다운 그레이드 가능성 에 대해 검토 했습니다. 따라서 유동성은 프리미엄이며 전기 자동차는 여전히 수익성이 떨어지는 운동이므로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자본 지출을 먼저 줄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론적으로 우리는 이론 부분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공장이 다시 문을 열 때 구매자가 시장으로 돌아올 때 Tesla가 전기 자동차 리드를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해야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시장 점유율이 다른 숫자는 우리에게 다른 점을 알려줍니다.

올해 유럽에서는 테슬라 경쟁자들이 처음으로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Model S와 X가 휴식처를 지배하는 데 사용 된 고급형에는 Audi e-Tron과 Porsche Taycan이있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델 3과 경쟁 할 수있는 르노 조이, 스코다 시티 고, 기아 e- 니로가 있습니다.

현재 대륙 전체의 판매에 대한 세분화 된 데이터는 없지만 스페인, 네덜란드 및 노르웨이 의 일일 등록 데이터가 있습니다. (등록은 판매와는 다릅니다. 예를 들어, 지역 딜러를위한 렌터카는 등록 된 차량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경우에는 Tesla가 차량에 판매 한 것처럼 동일하게 취급합니다. 유럽의 관리자 ).

네덜란드와 노르웨이는 2019 년 회사 매출의 11 % 이상을 차지하는 테슬라의 중요한 시장이므로, 경쟁국이 시작되면 전 세계에 존재할 수있는 경쟁 국가를 나타냅니다. 외국 주문을 이행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스페인을 포함한 3 개국에서 테슬라의 시장 점유율을 추적하는이 차트는 바이러스가 발생하기 전에 경쟁 우위가 이미 약화되었다고 제안합니다.

여기 몇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2019 년 말 네덜란드에서 테슬라 정부 보조금이 출시되어 올해부터 끝까지 많은 판매가 이뤄졌습니다. 따라서 이는 지난 분기 시장 점유율을 자연스럽게 떨어 뜨릴 것입니다.

물론 Tesla의 배송 물은 분기 말에 다시로드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이 국가들이 문을 닫는시기입니다.

그러나이 수치는 여전히 비슷한 가격의 차량을 출시하고 Tesla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경쟁 업체의 그림을 그립니다. 우리가 현재 가지고있는 최고의 데이터 인이 데이터가 있다면, 벌목을하는 OEM 업체 중 일부가 이미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성공한 공식을 찾았 음을 시사합니다.

Credit Suisse의 말에 따르면 Tesla의 경쟁 업체가 전기 자동차 생산으로의 전환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는 실제로 문제가되지 않지만 유럽 시장 점유율의 초기 변화가 현재 생산 규모가 확대 된 나머지 세계에 반영된다면 .

지난 10 년 동안 Tesla는 소비자 선택의 부족으로 이익을 얻었으므로, 일단 코로나 바이러스 케이지에서 빠져 나간 후에는 어떻게 될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