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 알리바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 매장 설립

by kogoza 2020. 4. 20.
반응형

테슬라는 알리바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 온라인 상점 을 오픈했다 . 목요일, Tesla의 Tmall 상점 은 온라인으로 전환되었으며 4 월 21 일 Tesla 자동차 부품 및 관련 상품의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Tmall은 Alibaba의 B2C (Business to Customer) 플랫폼으로 Taobao (Alibaba의 주력 전자 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의 분사입니다. 브랜드 상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테슬라의 중국 최초의 타사 매장이기도합니다. 

https://www.marketscreener.com/ALIBABA-GROUP-HOLDING-17916677/news/Alibaba-Tesla-Opens-Store-on-Alibaba-s-Online-Marketplace-30418901/

중국에서 Tesla는 이미 중국산 Model 3 차량을 판매하고 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말 상하이 공장에서 중국산 모델 Y 차량을 제조 할 계획이다. 

Google Translate의 도움으로 메뉴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구매자는 테스트 드라이브를 예약하고 모델 3 및 모델 S 액세서리를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의 모든 단일 항목을 한 탭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3 월에 Fortune 은 Tesla가 어떻게 코로나 바이러스에 날씨를 유발하는지 묻는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 헤드 라인은 또한 질문에 대답했다. 중국의 진전 상황을 살펴보면 분석가가 올바른 것 같습니다. 지난 주에도 주가가 그 가정을 따랐습니다.

Alibaba를 통해 온라인 상점을 개설 한 Tesla도 중국에 대한 관심을 보여줍니다. 테슬라가 중국 기업을 지원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