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플스5 PS5 2023 Top5 레이싱 게임 : 운전 시뮬레이션과 아케이드 레이서

by kogoza 2021. 1. 4.
반응형

레이싱 게임은 소니가 최초의 플레이 스테이션을 출시 한 이후로 인기있는 티켓 아이템이었습니다. 매년 새해에는 더 많은 멋진 게임이 제공되며, 각 게임은 사실적인 경험과 다양한 자동차와 트랙을 제공합니다. 라인업은 특히 PS5 에서 인상적 입니다.

GT Sport , Project Cars 및 Assetto Corsa와 같은 게임은 믿을 수없는 수준의 디테일과 사실감을 제공합니다. 물과 조명 효과, 자동차 세부 정보, 놀라운 물리 엔진은 소파에 앉아 있다는 사실을 잊게 만듭니다. 물론 더 캐주얼 한 레이싱 팬을위한 게임도 여전히 있습니다. 비닐로 장식 된 람보르기니에서 교통 체증 속도를 높이거나 많은 게임을 통해 천천히 설정을 개선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레이싱 게임이 있습니다.

 

 

Need for Speed ​​및 Forza와 같은 다른 레이싱 게임과 달리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은 더욱 몰입감있는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컨트롤과 레벨을 통해 경험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능을 통해 아래에 나열된 게임은 같은 장르의 다른 게임보다 더 생생합니다.

그러나 구매할 제품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많은 레이싱 게임은 표면적으로는 다소 비슷해 보일 수 있으며 모두가 게임과 약간 다른 것을 원합니다. 하지만 Alphr은 PS5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 지난 몇 년간 최고의 레이싱 게임 목록을 제공합니다.

2023 년 PS5 최고의 레이싱 게임

1.  GT 스포츠

Gran Turismo는 각 릴리스마다 새롭고 뛰어난 기능을 갖춘 클래식 소니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수년간 게이머의 기대에 따라 관련성을 유지하고 성장했습니다.

실제로 GT Sport 는 깨끗한 그래픽, 독점적 인 컨셉 카, 매우 잘 지원되는 eSports 모드를 통해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몰입감있는 레이싱 경험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더욱 몰입감있는 경험을 위해 PlayStation VR 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해야합니다 ! 레이싱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것을 사고 싶을 것입니다. 클래식 자동차가 없다는 것은 아쉽습니다! 여기 GT Sport에 대한 내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4k 해상도와 60FPS로보다 현실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수백 대의 자동차와 수십 개의 트랙이 있기 때문에 일상적인 게이머도 계속 몰입 할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를 상징하는 또 다른 점은 누구나 (경험에 관계없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추어부터 수년간 그란 투리스모를 플레이 해 본 분들까지 난이도는 딱 맞습니다.

2.  프로젝트 카 3

Project Cars 3는 Project Cars 시리즈의 세 번째 릴리스입니다. 다양한 맞춤형 자동차와 120 개 이상의 트랙을 제공하는 레이싱 애호가들이 Project Cars를 좋아하는 이유는 당연합니다.

GT Sport와 비슷한 양의 레이서가 있지만 Project Cars 3는 훨씬 더 먼 거리를 다룹니다. 이 할부는 거의 모든면에서 전작과는 많이 다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이를 Forza에 비유하는 반면, 다른 플레이어는 Gran Turismo의 옵션에 가깝지 않은 메뉴 레이아웃 및 사용자 정의 옵션에 대해 더 비판적입니다. 확실히 개선 된 한 가지는 핸들링으로 더욱 즐거운 레이싱 게임이되었습니다.

3. Dirt 5

DiRT Rally는 내가 최근에 플레이 한 최고의 레이싱 게임 중 하나입니다. 비록 그것이 DiRT 5에 의해 가려졌지만, 그래픽은 화려하고, 낮과 밤 무대가 거의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이번에는 많은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너무. 온라인 게임을하고 싶거나, 원뿔을 치고 싶거나, RallyCross 레이스에서 엉망이되고 싶다면 Dirt 5에서 할 수있는 모드를 찾을 수 있으며 핸들링도 놀랍습니다.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자동차를 트랙에 두는 것은 까다 롭고 도전적이며 제대로 작동했을 때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하지만 아케이드 모드는 더 많은 아케이드 중심 게이머에게도 흥미롭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커리어 모드를 플레이하고 레벨을 진행하거나 다양한 지형과 날씨가있는 70 개 이상의 트랙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아직 랠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DiRT 5를 구매 한 후에야 할 것입니다.

 

4 . Assetto Corsa

레이싱 시뮬레이션 팬이라면 Assetto Corsa  필수 아이템 입니다. PS5와 Xbox One에서 몇 달간 지연된 후, PC 레이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2016 년에 마침내 콘솔로 등장했습니다.이 게임은 제가 지금까지 플레이 한 가장 현실적인 레이싱 게임입니다.

내 지역 서킷, Brands Hatch를 포함하여 운전할 수있는 다양한 자동차와 트랙이 있으며 DLC는 항상 출시되고 있습니다. Assetto Corsa의 멀티 플레이어 는 결코 완벽하지 않으며 그래픽이 현재 일부 게임만큼 예쁘게 보이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2023 년에 구입할 수있는 최고의 레이싱 시뮬레이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Assetto Corsa에 대한 전체 리뷰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5. DiRT Rally 2.0

DiRT 4가 그것을가 렸을 수도 있지만 DiRT Rally는 여전히 훌륭한 게임입니다. 스티어링 휠과 시프터가있는이 게임은 가장 몰입감있는 운전 경험 중 하나를 제공하며 가상 운전을위한 PSVR DLC 옵션도 제공합니다.

직업 모드를 제공하면서 게임 플레이를 고용하는 드라이버를 고수하는이 버전의 Dirt Rally는 열성적인 팬과 충성스러운 팬에게 확실한 승자 인 것 같습니다.

공식 WRC 게임의 전체 라이선스가 없을 수도 있지만, 그토록 잘 다루고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인다면 누가 신경 쓰겠습니까?

6. F1 2020

매년 Codemasters는 공식 Formula 1 게임의 새 버전을 출시하고 나머지는 각각 개선됩니다. 표면적으로는 작년 게임과 매우 유사하게 보일 수 있지만 F1 2018은 올해 챔피언십의 모든 자동차 및 트랙과 함께 대폭 향상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F1 2017은 자동차에 흥미로운 진행 시스템을 도입했지만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개선에 도움이되는 훨씬 더 많은 개선 프로그램과 관행이 있으며, 운전할 수있는 훨씬 더 광범위한 클래식 F1 자동차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