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년 PC에 가장 적합한 전원 공급 장치 (PSU) 비교

by kogoza 2020. 2. 17.
반응형

PC를위한최고의전원 공급 장치 (PSU)WINDOWS CENTRAL2020

650W SuperNOVA P2는 최고 품질의 구성 요소와 뛰어난 기능을 함께 제공하며 10 년 보증 기간과 모두 일치합니다.

저의 선택

당신을위한 PSU

EVGA의이 650W SuperNOVA P2는 완전 모듈 식으로 구성 요소에 필요한 케이블 만 라우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코 모드가 있으며 플래티넘 등급 배지를 사용하여 애호가들에게도 힘을 실어줍니다.

EVGA SuperNOVA P2는 누가 사야합니까?

EVGA SuperNOVA P2는 대부분의 PC에 충분한 전력을 제공하며 일부 절감에 효율적입니다. 10 년 보증 기간과 함께 안심하고 구매할 수있는 PSU입니다.

EVGA SuperNOVA P2를 사기 좋은시기입니까?

EVGA SuperNOVA P2는 2019 년 대부분의 ATX 게임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여 향후 하드웨어를 지원할 수있는 오버 헤드를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빌드에 완벽한 페어링입니다.

구매 이유

  • 대부분의 PC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 완전 모듈 식
  • 10 년 보증
  • 조용한

사지 않는 이유

  • 이상한 팬 프로필

EVGA SuperNOVA P2가 최고의 PSU 인 이유

SuperNOVA P2 (650W)는 PSU가 경제성, 효율성 및 사용 가능한 기능 간의 균형이 잘 맞기 때문에 PSU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플래티넘 80+ 효율 등급 또는 10 년 보증 여부에 관계없이 업그레이드를 위해 PC에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거나 새로운 빌드로 처음부터 시작하려는 사람에게는 탁월한 옵션입니다.

EVGA SuperNOVA P2는 경제성, 효율성 및 기능 간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PSU는 완전히 모듈 식이므로 PC에 필요한 케이블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뢰할 수 있고 유능한 구성 요소가 배치되어 안심할 수 있도록 일본어 커패시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장치뿐만 아니라 PC 및 PSU에 연결된 모든 장치를 전원 서지 등으로부터 보호하기위한 여러 가지 보호 조치가 있습니다.

조용합니다. 진짜 조용 . 거의 무소음 수냉식 설치를하고 팬없이 특정 드로 우량까지 실행할 수있는 PSU가 필요한 경우 (특히 팬이없는 장치는 필요하지 않음) SuperNOVA P2는 이상적인 선택. 팬이 찰칵 소리를 내더라도 블레이드가 멀리서 회전하는 것을 듣기가 어렵습니다.

650W SuperNOVA P2는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합니다.

EVGA SuperNOVA P2에 대한 대안

EVGA SuperNOVA P2는 이길 수 없지만 PC 빌더 전체를위한 4 가지 대안을 마련했습니다.

준우승

PSU 리더를 데리러

SeaSonic은 PSU 업계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자체 장치를 판매 할뿐만 아니라 다른 제조업체도 경쟁 PSU에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G 시리즈는 SeaSonic의 고성능 발전소 제품군이며이 550W 장치는 대부분의 ATX PC에 충분합니다.

SeaSonic G 시리즈는 조용한 성능을 가진 사람들에게 평판이 좋고 신뢰할만한 제품입니다. 최상위 PSU 중 하나이며 여러 GPU 설정을위한 SLI 및 CrossFire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SuperNOVA P2 대안으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가치 선택

가격이 당신을 속이게하지 마십시오

EVGA의보다 저렴한 500W 전원 공급 장치는 모듈 형 케이블 링과 같은 더 멋진 기능을 제외하고 가격을 절대 최저 수준으로 낮 춥니 다. 물론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PSU보다 저렴하고 효율 등급이 최고는 아니지만 예산이 저렴한 ATX PC의 경우 안전한 거래입니다.

500 W1은 적절한 PSU를 위해 큰 돈을 쓸 필요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모듈성이 없으면 프로세스에서 일부 케이블 관리를해야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오래된

강력한 협업.

E- 시리즈 PSU는 NZXT의 CAM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와 함께 Seasonic 내부를 활용합니다. 고품질의 하드웨어와 10 년의 보증 기간을 보장합니다.

NZXT와 Seasonic은 ATX 호환 PC 전원을위한 강력한 듀오를 조립합니다. 때로 시끄러운 팬을 바라 볼 수있는이 650W PSU는 매일 그리고 열광적 인 설치 모두에 적합합니다.

지나침

필요한 모든 힘

우리는 게임 PC에 실제로 500W 이상을 필요로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꽤 많은 양의 전기가 필요한 경우는 드 rare니다. 이 모든 에너지를 미친 애호가 빌드에 공급하기 위해 Corsair의 AXi 시리즈, 특히 860W 옵션이면 충분합니다. AXi의 1200W 및 1500W 변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rsair AXi 시리즈는 애호가 설치 및 전력이 부족한 ATX 리그에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이것을 얻지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필요 이상으로 돈을 낭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결론

평판이 좋은 회사가 많기 때문에 빌드에 적합한 PSU를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PC에는 단일 전용 GPU를 갖춘 500W 정도만 필요하며 알 수없는 브랜드의 저렴한 1600W PSU는 Corsair와 같은 500W 옵션만큼 좋지 않을 것입니다. 상기 모든 것을 EVGA의 초신 P2 650W의 용액 우수한 만능이다.

우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많은 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이 구성 요소에 조금 더 투자하여 필요한 보호 기능을 갖춘 장치와 제조업체의 뛰어난 신뢰성 및 지원을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쇼핑 할 때 한 가지만 기억하십시오. 와트는 전부가 아닙니다. 가장 높은 숫자를 보지 마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