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년 최고의 PC 용 DDR4 RAM 비교

by kogoza 2020. 2. 17.
반응형

PC를위한최고의DDR4 RAMWINDOWS CENTRAL2020

G.Skill TridentZ RGB 3200은 강력한 성능과 대담한 디자인으로 시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DDR4 RAM입니다. 게임 및 생산성을 위해 최고의 RAM을 사용하고 있다면 완벽합니다.

저의 선택

G.Skill TridentZ RGB 3200

DDR4의 최고

이 RAM을 사용하면 조정할 공간과 게임 PC 예산을 파괴하지 않는 가격으로 훌륭한 고 대역폭 구성 요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이밍이 너무 초라하지 않고 강력한 오버 클럭킹 지원은 거의 모든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임을 의미합니다.

누가 G.Skill Trident Z 3200을 사야합니까?

G.Skill의 Trident Z는 강력한 디자인과 초고속 부팅 성능을 갖춘 고급 RAM에 투자하려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G.Skill Trident Z 3200을 사기 좋은시기입니까?

G.Skill Trident Z 3200은 시장에 잘 자리 잡고 있으며 최고의 DDR4 RAM 선택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향후 부스트를위한 오버 클로킹 기능으로 향후 몇 년 동안 지속될 안전한 구매입니다.

구매 이유

  • 훌륭한 디자인
  • 빠른 성능
  • 그 RGB

사지 않는 이유

  • 소형 PC 케이스에 적합하지 않음

G.Skill Trident Z 3200이 최고의 DDR4 RAM 인 이유

G.Skill은 성능 RAM으로 유명하며 Trident Z RGB 시리즈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RAM 스틱은 엄청납니다. 대형 방열판을 사용하면 오버 클럭 환경에서 더 많은 성능을 얻기 위해 메모리를 스톡 구성 이상으로 밀어 낼 수 있습니다. 동일한 미니멀리스트 디자인 덕분에 화려하게 보일뿐만 아니라 작업을 통해 힘을 얻을 수있는 근육이 있습니다.

G.Skill은 성능 RAM으로 유명하며 Trident Z RGB 시리즈도 마찬가지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방열판의 크기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크기가 크므로 PC 케이스가 단단히 포장되어 있으면 쉽게 맞지 않거나 전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CPU 쿨러는 마더 보드 RAM 슬롯 위치 및 구성에 따라 이러한 모듈이 설치된 상태에서 올바르게 설치하는 데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최소한이 기억을 위해 팔과 다리를 지불 할 필요는 없습니다. 16GB 키트 (대부분의 상황에 충분한 것 이상)는 경쟁사 옵션과 비교할 때 공정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예, PC 설정을 빛나게하는 데 필요한 모든 RGB 조명이 있습니다.

G.Skill Trident Z 3200의 대안

G.Skill TridentZ RGB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모든 PC 빌드에 대한 다양한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간과해서는 안되는 우리의 즐겨 찾기를 모았습니다.

준우승

해적 복수 LPX

빠르고 세련된

Corsair의 Vengeance LPX 시리즈는 고성능 RAM을위한보다 컴팩트 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1.35v 전력 소비로 인해 여러 개의 스틱과 열로 인해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추가 냉각 팬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버 클럭킹 시스템이 대부분의 시스템보다 더 강하게 밀어 붙여서 고려해야합니다.

Corsair Vengeance LPX 시리즈는 다양한 설정에 적합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선형 디자인은 대부분의 PC에 적합하며 오버 클로킹을 통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치 선택

애국자 바이퍼 4

가격이 당신을 속이게하지 마십시오

Patriot의 Viper 4 모듈 제품군은 프리미엄 RAM이 아니지만, 슬로 치가 없으며 일부는 오버 클럭킹을위한 작은 흔들림 공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총 8GB의 4GB 스틱 2 개가 포함 된 3000MHz (PV48G300C6K) 패키지를 좋아합니다.

저렴한 DDR4 RAM이 필요한 경우 Viper 4 시리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산이 책정 될 때, 특히 최초의 PC 제작자에게 이상적인 엔트리 레벨 선택입니다. 그러나 오버 클럭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나은 대안을 권장합니다.

액체 냉각

XPG 스펙 트릭스 D80

RAM이 이것보다 시원하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히트 싱크를 사용하여 1.35V 모듈의 열을 덜어주는 세계 최고의 수냉식 RAM에 들어갑니다. 일관되고 효과적이고 누출 방지 처리가 가능하도록 완전 밀폐되어 있으며, 오버 클럭킹과 잘 어울리는 열 분산에 가장 적합합니다. RGB 오버 헤드가 줄 지어있어 사용자 지정 빌드에서 여전히 세련됩니다.

XPG Spectrix D80은 성능 저하없이 얼음보다 더 차갑게 작동하는 것이 권장되는 액체 냉각 모듈입니다. 기능을 줄이지 않는 강력한 RAM을 원한다면 안정적인 냉각 시스템과 RGB 조명이 필수 페어링입니다.

최고 용량

해적 지배자 플래티넘

스타일로 다가 가기

Dominator Platinum은 2 개의 16GB 모듈에 32GB의 고성능을 제공합니다. 많은 RAM이 필요한 경우 Corsair의 제품은 빠른 속도를 유지하면서 대용량을 보장합니다. 매끄러운 검은 색과 금속성 마감재로 싸여있어 모든 빌드에 적합합니다.

매력적인 검은 색과 은색 디자인의 Corsair는 시스템에서 완벽하게 작동 할뿐만 아니라 부품도 보이는 RAM을 제공합니다. 고용량을 요구할 때이 32GB 듀오를 잘못 사용하면 안됩니다.

결론

RAM 구매는 데스크톱 시스템에서 간단한 작업입니다. 마더 보드와 RAM 사이의 각 사양을 일치 시키십시오. 한 단계 더 나아가 성능을 향상 시키려면 G.Skill TridentZ RGB 시리즈가 바로 그 일을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