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2021 년 새 노트북 구입하시나요? 찾아봐야 할 5가지 필수 요소

by kogoza 2020. 11. 23.
반응형

신용 카드 한도가없는 척 튀어 나오는 연말 연시가 위험 할 정도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새 노트북이 크리스마스 목록에있는 경우 선택해야 할 특정 상자가 있습니다.

분명히 말하면 300 달러짜리 노트북에서 여기에 나열된 5 가지 항목 (있는 경우)을 모두 찾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이 기능은 4 자리 가격에 가까운 노트북에서 찾을 수있는 기능입니다. 꼬리표. 오래가는 노트북을 얻기 위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출 할 준비가 된 구매자를위한 기능입니다.

다음은 2021 년형 노트북에서 찾아야 할 사항입니다.

Wi-Fi 6

802.11ax라고도하는 Wi-Fi 6는 한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주류로 나아 가기 시작했습니다. 2021 년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Wi-Fi 6 라우터가 많이 출시 될 것이며 Wi-Fi 6 지원 노트북이 Wi-Fi의 속도와 범위를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Fi 6 제공합니다.

비 Intel 프로세서

지난 10 년 동안 인텔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되지 않는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은 거의 광기 였을 것입니다. 나의 시간이 어떻게 변했는지.

Windows 노트북에서 AMD가 힘을쓰고 있습니다. PC Pro 매거진의 동료들은 1,000 달러 미만의 Honor MagicBook Pro와 같은 랩톱 내부의 새로운 AMD Ryzen 5 프로세서가 일반적으로 3,000 달러의 인텔 워크 스테이션 랩톱에서 기대할 수있는 벤치 마크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Lenovo Legion Slim 7 : 가볍지 않은 4 파운드 게임용 노트북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2020 : 지금 쇼핑 할 수있는 최고의 홀리데이 딜

맥에서 애플은 올해 말 출시 될 맥북에 자체 애플 실리콘을 도입하면서 인텔 프로세서를 단계적으로 폐기하기 시작했다. 애플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인텔 맥북을 계속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심지어 새로운 인텔 모델도 출시 할 것이라고 소문에 따르면 애플의 칩이 곧 출시 될 것이라고합니다. 지금 새로운 Intel 기반 Mac에 돈을 투자하기 전에 Apple의 실리콘 가격이 어떻게되는지 보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잘 배치 된 웹캠

코로나 바이러스는 빠르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집에서 일하거나 가까운 시간 동안 가족 및 친구와 원격으로 채팅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로 숙제가 새로운 표준이 될 수 있다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쪽 끝의 모든 사람들이 콧 구멍에 대한 가이드 투어를받을 수있을 정도로 웹캠의 위치가 좋지 않은 노트북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웹캠이 키보드 수준에있는 랩톱은 피하십시오. Huawei MateBook X Pro의 팝업 웹캠은 그러한 범죄자 중 하나입니다. Dell XPS 13의 이전 모델에는 유사한 콧 구멍 캠이 있었지만 2019 년에 수정되었습니다. 이전 모델을 판매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괜찮은 키보드

스페이스 바가 작은 키보드는 피하십시오

일부 랩톱 리뷰어가 키보드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이 항상 놀랍습니다. 좋아,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경우 외부 키보드와 화면에 연결된 의사 데스크톱으로 랩톱을 사용하지만 여전히 내장 키보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표준 이하의 덜컹 거리며 반응이없는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은 비참한 일입니다.

키보드에서 조심해야 할 나쁜 점 : 절반 크기의 Enter 키 또는 스페이스 바, 불규칙한 키보드 레이아웃. 이 두 가지 모두 당신을 벽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USB-C 충전

USB-C / Thunderbolt 포트를 통해 충전 할 수있는 노트북을 찾으십시오. 몇 가지 이유로 독점 충전 포트보다 무한히 선호됩니다.

첫째, 이러한 노트북과 함께 제공되는 충전기는 과거의 오래된 powerbricks와 달리 컴팩트 한 경향이있어 노트북을 휴대하기가 더 쉽습니다.

둘째, 충전 케이블에 문제가 생기면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교체하기 쉽습니다 (과거에 결함이있는 노트북 충전기를 교체하기 위해 100 달러 이상을 지불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조업체 자체를 과장된 가격으로 구입해야했기 때문입니다. ).

마지막으로 USB-C 충전을 통해 더 나은 범위의 도킹 솔루션을 얻을 수 있으므로 집에서 더 저렴하고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