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4K YouTube 비디오를 MP3로 변환하는 방법 유튜브 mp3 다운로더

by kogoza 2021. 6. 14.
반응형

YouTube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전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비스가 향상되었습니다. 이제 YouTube의 콘텐츠를 4K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MP3로 다시 포맷해야하는 경우 어떻게됩니까?

음, 4K 파일을 MP3 파일로 변환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사용하여 YouTube 4K를 MP3로 변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올바른 소프트웨어 얻기

이를 위해 4K YouTube to MP3를 사용할 것 입니다. PC, Mac 또는 Linux 기반 컴퓨터를 사용하든이 소프트웨어는 장치와 호환됩니다. 물론 다운로드하기도 쉽습니다. 

설치하면 매우 간단한 화면 레이아웃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4K YouTube를 MP3로 변환하는 방법

4K YouTube to MP3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4K YouTube 비디오를 MP3로 변환하는 것이 정말 간단합니다. 4K YouTube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으며 여기에서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기 만하면됩니다.

  1. YouTube로 이동하여 변환하려는 4K 오디오에 대한 링크를 복사하십시오.
  2. 4K YouTube 비디오를 MP3 소프트웨어로 엽니 다. 왼쪽 상단에서 '+ 링크 붙여 넣기'아이콘을 탭합니다.
  3. 새 MP3 파일은 설정에서 지정한 파일 폴더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물론 다른 길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YouTube 비디오를 직접 업로드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4K YouTube to MP3 소프트웨어를 열고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엽니 다.
  2. YouTube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3. 변환하려는 YouTube 동영상의 이름을 입력하고 'Enter'를 클릭하십시오.
  4. '다운로드'를 탭하십시오.
  5. 지정된 파일 폴더로 이동하여 오디오의 MP3 형식을 검색합니다.

아시다시피 소프트웨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가능한 한 원활하게 변환하려면 소프트웨어에 대해 조금 더 알아야합니다.

추가 팁

컴퓨터에서 4K YouTube to MP3 애플리케이션을 열면 콘텐츠를 MP3 형식으로 다운로드하도록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 지정된 파일 폴더도 설정됩니다. 그러나이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싶거나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원활한 다운로드를 위해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먼저 오른쪽 상단의 설정 톱니 바퀴를 눌러 설정에 액세스합니다.

일반 설정

일반 탭에는 다양한 오디오 품질 선택, 오디오 형식 (이 문서에서는 MP3를 사용함) 및 지정된 파일 폴더가 표시됩니다.

오디오 품질을 사용하면 다음 설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품질
  • 높음 (320kbps)
  • 중간 (256kbps)
  • 낮음 (128kbps)

오디오 형식 섹션은 형식을 나타내므로 품질과 다릅니다. 다음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P3
  • M4A
  • OGG

마지막으로 지정 폴더 (Mac, PC 또는 Linux 장치의 폴더)를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하려면 '찾아보기'를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새 목적지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4K YouTube에서 MP3로 MP3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선택한 폴더에 새 버전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고급 탭

고급 탭은 더 자세한 옵션을 제공하는 설정 섹션입니다. 이 탭에는 YouTube에 로그인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4K YouTube 오디오를 MP3 파일로 변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소프트웨어 내에서 YouTube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로그인하면 좋아하는 모든 YouTube 콘텐츠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프트웨어를 처음 사용하거나 질문이 더있는 경우 계속 읽으십시오.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이 섹션을 포함했습니다.

4K YouTube to MP3는 무료인가요?

이 소프트웨어는 완전 무료입니다! 무료 버전에서 제공되지 않는 추가 기능을 찾고 있다면 라이선스 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키는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월간 구독이 아닌 일회성 구매입니다. 개인 용도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계획 인 경우 (라이센스 키당 최대 3 대의 컴퓨터) $ 15 만 지불하면됩니다.

보다 비즈니스 친화적 인 Pro 버전을 선호한다면 $ 45 가격표를 보게 될 것입니다.

'좋아요'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변환 할 수 있습니까?

물론! 4K YouTube to MP3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좋아하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나중에 동영상을 시청하고 '마이 믹스'재생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어디를 가든 좋아하는 YouTube 오디오를 쉽게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