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dobe Reader에서 Chrome에서 PDF를 여는 방법

by kogoza 2021. 6. 3.
반응형

Adobe Reader에서 Chrome에서 PDF를 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dobe Reader를 기본 PDF 파일 오프너로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PDF 파일을 더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단순히 파일을 여는 것 외에 Adobe Acrobat Reader를 사용하면 이러한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고, 디지털 서명을 추가하고, 숨겨진 콘텐츠를 제거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hrome 설정

Chrome 설정 변경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여기서 주요 목표는 Chrome에서 자동으로 PDF 파일을 열 수있는 옵션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대신 앱이 이러한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기를 원합니다.

  1. PC에서 Chrome을 실행하세요.
  2.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세 개의 수직 점을 클릭하고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3. "고급"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4. '개인 정보 및 보안'에서 '사이트 설정'을 선택합니다.
  5. 아래로 스크롤하여 "PDF 문서"를 클릭합니다.
  6. "Chrome에서 자동으로 여는 대신 PDF 파일 다운로드"옵션을 켭니다.

이제 Chrome은 다른 파일과 마찬가지로 PDF를 다운로드합니다. Adobe Reader로 파일을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Google 크롬 창 하단에서 PDF 파일을 클릭합니다.
  2. "열기"를 선택합니다.
  3. 이제 파일이 Reader 창에서 열립니다. "이 유형의 파일 항상 열기"를 선택하십시오.

Adobe Reader 설정

PDF 파일이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열리면 Adobe Reader의 설정을 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PC에서 Adobe Reader를 실행하십시오.
  2. "편집"을 클릭 한 다음 "환경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3. 왼쪽 패널에서 "일반"섹션으로 이동합니다.
  4. "기본 PDF 처리기로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5. "계속"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릅니다.
  6. Windows가 변경을 마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Windows 설정

컴퓨터에서 PDF 파일을 여는 방법을 변경하는 또 다른 방법은 Windows 10 파일 속성 및 설정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방법 1 : 상황에 맞는 메뉴를 통해

  1. 컴퓨터에서 파일 탐색기를 시작합니다.
  2. PDF 파일이 포함 된 폴더를 찾습니다.
  3. .pdf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연결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4. Adobe Reader가 보이면 클릭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앱 선택"을 선택하십시오.
  5. 메뉴에서 "Adobe Reader"를 선택합니다.
  6. ".pdf 파일을 열 때 항상이 앱 사용"옵션 옆에있는 상자를 선택합니다.

방법 2 : 파일 속성을 통해

  1. 컴퓨터에서 파일 탐색기를 엽니 다.
  2. PDF 파일을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3. "속성"으로 이동합니다.
  4. "일반"탭에서 "연결 프로그램"옆에있는 "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5. 다음 화면에서 Adobe Reader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십시오.
  6. 속성 창에서 다시 "확인"을 누르십시오.

방법 3 : 창 설정을 통해

  1. 시작 메뉴를 시작하고 컴퓨터에서 설정을 엽니 다.
  2. "Apps"폴더를 엽니 다.
  3. 왼쪽 사이드 바에서 '기본 앱'을 선택합니다.
  4. 아래로 스크롤하여 창 오른쪽에서 "파일 유형별로 기본 앱 선택"을 선택합니다.
  5. 다른 파일 유형이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6. “.pdf”와 연결된 앱이 보일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7. 해당 앱을 클릭하고 목록에서 Adobe Reader를 선택합니다.

추가 FAQ

Adobe Reader에서 Microsoft Edge 대신 PDF를 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Windows 10 사용자 인 경우 Chromium Microsoft Edge 버전이 기본 웹 브라우저 및 PDF 리더 역할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dobe Reader에서 Microsoft Edge 대신 PDF를 열려면 컴퓨터의 기본 설정을 조정해야합니다.

1. Windows 10에서 "설정"앱을 시작합니다.

2. "앱"을 클릭합니다.

3. "기본 앱"으로 이동합니다.

4. "파일 형식별로 기본 앱 선택"옵션을 엽니 다.

5. 화면 왼쪽에서 ".pdf"파일 유형을 찾아 옆에있는 현재 기본 앱을 클릭합니다.

6. 목록에서 "Adobe Reader"를 선택합니다.

이제 PDF 문서가 Microsoft Edge 대신 Adobe Reader에서 열립니다.

기본 설정을 변경하는 또 다른 방법은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1. Windows 10에서 파일 탐색기를 엽니 다.

2. PC에서 PDF 문서를 찾습니다.

3.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4. "연결 프로그램"하위 메뉴를 클릭하고 "다른 앱 선택"옵션을 선택합니다.

5. 메뉴에서 "Adobe Reader"앱을 선택합니다. 앱이 보이지 않으면 "추가 앱"을 클릭하십시오.

6. ".pdf 파일을 열 때 항상이 앱을 사용"옆의 상자를 선택합니다.

참고 : Adobe Reader를 기본 PDF 문서 뷰어로 만들려면 먼저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Acrobat Reader Chrome 확장으로 PDF를 여는 방법?

Chrome을 종료하지 않고 Adobe Reader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Acrobat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됩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는 동안 즐겨 찾는 소프트웨어에서 PDF를 쉽게 즐길 수있을뿐만 아니라 데스크탑 앱에서 PDF를 열고 주석, 양식 및 PDF 서명과 같은 기능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Acrobat Reader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Acrobat Reader 데스크탑 앱과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에서 이미 원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확장 프로그램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Acrobat Reader를 시작합니다. Reader가 기본 PDF 뷰어로 설정된 경우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위의 단계에 따라 Adobe를 기본 PDF 파일 판독기로 설정하고 아래 단계를 계속하십시오.

2. "계속"또는 "다음"을 클릭하여 확장을 설치합니다.

3. 확장이 설치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Chrome에 추가합니다.

4. Google 크롬을 시작합니다. 새 확장이 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확장 프로그램 사용"을 클릭하여 사용을 시작하십시오.

이제 확장이 추가되었으며이를 사용하여 Chrome에서 Acrobat Reader로 PDF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Chrome에서 PDF 파일을 클릭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Adobe Acrobat"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Acrobat Reader에서 열기"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Acrobat Google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Adobe Acrobat 확장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확장 관리"를 선택합니다.

2. "사용"옆의 확인란을 선택 취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