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irPod의 분실 또는 도난을 차단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1. 18.
반응형

AirPods은 놀라운 기술이기 때문에 정확히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무선 이어버드로서 모든 Apple 제품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그러나 AirPod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도둑이 iPhone, iPad 또는 Mac을 가지고 있다면 쉽게 제품을 재설정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AirPod는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AirPod를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운이 좋다면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AirPod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모든 AirPod는 Bluetooth 기술을 사용하여 iPhone 또는 기타 장비에 연결하기 때문에 해당 장비에 크게 의존합니다. 개별적으로는 자체 Wi-Fi 연결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찾기가 어렵습니다.

절망하지 마십시오. Apple은 AirPod를 분실했을 때 얼마나 심각한지 알고 있으므로 솔루션을 마련했습니다. iCloud 웹사이트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AirPod를 찾거나 App Store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 나의 iPhone 찾기 "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AirPod를 도난당한 사람이 iCloud 계정으로 재설정하지 않고 여전히 귀하의 계정으로 실행되지 않는 한 이러한 옵션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 AirPod가 도난당했다고 생각되면 빨리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이 좋으면 여전히 AirPod가 iCloud 계정에 연결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분실하지 않는 한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복잡하게 들릴 수 있으므로 이 앱의 응용 프로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iCloud를 사용하여 AirPod를 찾는 방법

AirPodsFirst를 분실한 경우 iCloud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iCloud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모두 따르십시오(나의 iPhone 찾기 앱을 사용하는 경우 3단계부터 시작).

  1. 컴퓨터에서 iCloud.com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AirPod에 연결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 iPhone 찾기 "를 클릭하십시오 . 네, 맞습니다.
  3. " 내 iPhone 찾기 " 기능은 검색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 모든 장치 " 탭을 클릭 하고 "에어팟.”
  4. 검색에 성공하면 지도에 정확히 표시된 AirPods가 표시됩니다. 온라인인 경우(iPad 또는 iPhone에 연결된 경우) 녹색 점으로 나타납니다. 회색 점은 오프라인 상태이거나 찾을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나중에 알아보겠습니다.
  5. AirPod가 발견되었다고 가정하고(녹색 점) 점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팝업 창 에서 "I"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6. " 사운드 재생 "을 클릭합니다 . 이렇게 하면 AirPod에서 큰 소음이 발생합니다.
  7. 소리 재생을 중지하거나 왼쪽 또는 오른쪽 Airpod를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 하나의 Airpod만 분실한 경우에 유용합니다. 이 소리가 귀에 들리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면 저희를 믿으십시오.

집이나 AirPods를 마지막으로 사용한 기억이 있는 곳을 둘러보세요. 이 시끄러운 소리는 당신이 그들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irPod를 다른 위치에 떨어뜨렸는데 그 중 하나만 찾은 경우 경보가 울리지 않기 때문에 찾은 Airpod를 케이스에 다시 넣고 동일한 단계를 사용하여 다른 AirPod를 찾습니다.

나의 iPhone 찾기 앱에서 AirPod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나의 iPhone 찾기 앱에서 AirPod가 회색 점으로 나타나면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그들의 마지막 위치, 즉 그들이 당신의 iPhone이나 다른 장치에 마지막으로 연결된 위치만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AirPod를 분실하기 전에 나의 iPhone 찾기 앱을 미리 설치해야 합니다. 이것은 AirPods 분실에 대한 최선의 예방 조치이므로 구입하자마자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잃어버린 AirPods에 주스가 없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비어 있으면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범위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찾을 수 있는 범위는 연결된 Apple 장치의 가까운 반경 내에 있습니다(Bluetooth 범위).

마지막으로 AirPods가 AirPods 케이스에 놓여 있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 들어 있는 동안에는 장치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도난당한 AirPod가 사용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까?

불행히도, 아니요. 엄청나게 비싸고 Apple은 일반적으로 우수한 장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그들을 추적하고 찾는 것입니다. 그것들을 찾으려는 시도가 실패했다면, 그것을 되찾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도둑이 마음을 바꿨을 때입니다.

AppleCare는 도난당한 AirPod를 보장합니까?

아니요. AppleCare는 보험보다 연장 보증에 가깝습니다. 즉, AirPod에 문제가 있는 경우 지원을 받을 수 있지만(충전이 중단되거나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 등)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교체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를 잃어버리면 새 세트를 사야 합니까?

아니요. 다행히도 구성품 중 하나(충전 케이스 또는 포드 1개)를 분실한 경우 가까운 Apple Store를 방문하여 완전히 새로운 세트를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누락된 부품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1세대 또는 2세대 AirPod를 사용하는 경우 충전 케이스는 실제로 교체할 수 있으므로 누락된 부분이 있는 경우 친구나 가족을 통해 다른 케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Airpod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69 또는 Gen 1 또는 2 포드 및 프로용 $89입니다. 분실된 구성 요소 교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ple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분실물 센터

이 정보가 AirPods를 찾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불행히도 AirPod는 iPhone보다 찾기가 훨씬 어렵습니다. iPhone은 항상 온라인 상태(켜져 있을 때)이므로 더 쉽게 추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irPod를 찾는 것은 iOS 기기의 근접성에 따라 다릅니다.

AirPod를 도난당한 경우 찾을 수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이 가혹한 현실입니다. Airpod 하나만 분실했거나 케이스를 분실한 경우 Apple에서 교체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지원에 전달하려면 AirPod의 일련 번호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