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ndroid에서 모든 차단된 번호를 보는 방법

by kogoza 2021. 12. 2.
반응형

당신은 바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판매 전화 또는 더 나쁜 것은 사기꾼의 전화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전화의 차단 기능이 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처리하기 위해 삶을 일시 중지하지 않고도 원치 않는 전화를 걸러냅니다. 하지만 실수로 번호를 차단했거나 번호 차단을 해제하려는 경우 어떻게 됩니까? 차단된 연락처 목록을 검토하려면 휴대전화에서 어디를 봐야 하는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Android 휴대전화에서 전화번호를 찾고 차단을 해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전화/연락처 앱에서 차단된 번호 보기

Android 휴대전화에서 차단된 번호 목록을 확인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각 전화 UI에는 이 지침의 버전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차단 목록을 보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아래 지침을 따르는 것입니다.

  1. 먼저 휴대전화의 홈 화면으로 이동하여 전화 앱을 엽니다. 다른 것으로 개인화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수화기 아이콘입니다.
    참고 : 일부 Android 휴대전화에는 별도의 전화 앱이 없습니다. 이 아이콘을 탭하면 구석에 전화를 걸기 위한 키패드가 있는 연락처 목록이 자동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에는 괜찮습니다.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수직 점을 탭합니다. 물론 장치 설정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3. 세 개의 선이나 점을 탭하면 다른 메뉴가 나타납니다. 휴대전화의 설정 메뉴입니다. 차단된 번호 옵션이 나올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합니다.
  4. 일부 Android 휴대전화는 이 동일한 기능을 통화 차단 또는 이와 유사한 기능이라고 합니다. 단어 차단 또는 그 변형이 포함된 목록을 탭합니다. 휴대전화에서 차단된 번호입니다.

보시다시피 추가 옵션을 눌러 목록에 수동으로 번호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목록에 있는 어떤 번호에서도 전화나 문자를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수로 추가된 번호가 표시되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차단된 목록에서 전화번호를 제거하려면 전화번호 오른쪽에 있는 "X"를 눌러 차단된 번호 목록에서 제거하거나 번호를 길게 누른 다음 하단에서 제거를 선택합니다. 휴대전화에서 먼저 차단 제거를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거를 확인하면 해당 번호에서 다시 전화와 문자를 받기 시작합니다.

텍스트 앱에서 차단된 번호 보기

차단된 번호를 보는 또 다른 방법은 텍스트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설정 메뉴를 누릅니다. 일반적으로 세 개의 선 또는 세 개의 수직 점으로 표시됩니다.
  2. 새 설정 메뉴를 열면 옵션 목록이 표시됩니다. 차단됨을  합니다.
    참고 : 전화기에 스팸 방지 기능이 있는 경우 스팸 및 차단됨을 볼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잠재적인 스팸 메시지와 이에 연결된 전화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3. 설정 아이콘을 다시 누르고 차단된 연락처를 선택하여 이 목록에서 차단된 번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4. 스팸 방지 기능이 없는 경우 전화기에 차단된 연락처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탭하면 전화 앱을 통해 볼 때와 동일한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전화번호를 차단하는 기능은 탁월한 기능입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계속 읽으십시오.

내 Android 휴대전화에 전화를 걸지 못하도록 지역 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까?

특정 지역 번호에서 전화(특히 스팸 전화)를 받는 경우 전체 지역 번호를 차단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Android에는 지역 번호를 차단하는 기본 옵션이 없습니다. 그러나 Google Play 스토어에서 타사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차단 목록에 새 번호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차단 목록에 더 많은 번호를 추가하려는 경우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인 휴대폰 모델이나 실행 중인 Android 버전에 따라 지침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먼저 통화 앱에서 직접 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차단하려는 번호를 누르고 i 아이콘을 누릅니다. 여기에서 번호를 차단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또 다른 옵션은 차단 목록 자체에서 번호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간단히 언급했듯이 설정에서 차단 목록에 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온 탭 +의 아이콘 또는 탭 추가 한 후 입력 전화 번호.

마지막으로 문자 앱에서 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가 아닌 번호에서 문자 메시지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히 문자 메시지 앱에서 번호를 차단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메시지를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수직 점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연락처 차단 을 탭합니다 .

차단 목록에서 전화번호를 제거할 수 있습니까?

전적으로! 위의 지침에 따라 전화번호를 찾으면 차단 목록에서 전화번호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옆 에 있는  기호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