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ndroid TV에 Kodi 설치 : Android TV 상자를 Kodi 스트리머로 전환

by kogoza 2020. 11. 26.
반응형

Kodi는 컴퓨터 나 휴대 전화에서 TV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며 Google의 Android TV를 사용하는 것은 "멍청한"TV를 "스마트 한"TV로 바꾸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Chromecast와 KODI 스트리밍 당신의 넥서스 플레이어, 엔비디아 쉴드 TV, 또는에 KODI을 받고, 조금 까다 롭습니다 안드로이드 TV 지원 소니, 필립스, 또는 샤프 TV는 쉬운 일이다. Android TV에 Kodi를 설치하고 저장된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스트리밍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애드온에는 공식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되지 않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자료에 액세스하는 것은 불법 일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무료이지만 너무 좋아서 사실이 아니라면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Android TV에 Kodi 설치

Kodi에서 Android TV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Chromecast 기능을 활용하고 Chromecast 를 통해 Kodi를 스트리밍하는 것 입니다. 그러나 다른 방법은 훨씬 쉽습니다. Chromecast를 조작하려고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매우 쉬운 방법으로 Kodi를 설치하십시오.

  1. Google Play를 사용하여 Android TV 에서 Kodi 앱  다운로드하십시오 .
  2. 네트워크에 저장 한 콘텐츠를 보려면 Kodi 앱을 구성하십시오.

Kodi 설치 :

어떤 이유로 든 Google Play 스토어에서 Kodi를 다운로드 할 수없는 경우 Android TV 기기에 Kodi를 설치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1. Android TV의 '설정'패널로 이동하여 '보안 및 제한'으로 스크롤합니다.
  2. Google Play 스토어 외부에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면 '알 수없는 소스'를 사용 설정하세요.
  3. PC의 경우 Kodi의 다운로드 페이지 에서 Android 용 Kodi를 다운로드합니다 . 하드웨어에 따라 올바른 버전을 선택해야합니다.
  4. 다운로드 한 .apk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 또는 USB 드라이브에 복사하고 Android TV에 연결합니다.
  5. TV에서 Files by Google 앱 또는 선택한 다른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여 .apk 파일을 찾아보고 액세스합니다 . 참고 : 스파이웨어 및 백그라운드 애드웨어가 포함 된 모방 앱이 풍부하므로 파일 브라우저를 선택할 때주의하십시오!

  6. .apk 파일을 열어 Kodi를 설치하고 지시를 따릅니다. Kodi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한 것과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보안 승인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네트워크에 저장 한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Kodi를 구성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많은 추가 기능에는 공식적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되지 않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에 액세스하면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불법적 인 사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콘텐츠와 관련하여 해당 국가의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하는 것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이제 HDTV에 Kodi를 설치 했으므로 재미있게 놀고 기능과 옵션을 탐색하여 나만의 것으로 만드십시오! 또한 프로필을 허용하므로 다른 사용자가 필요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