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pple 기기에서 Apple Pay를 설정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2. 9.
반응형

Apple Pay 서비스는 스마트폰보다 지갑을 더 자주 분실하는 우리에게 신의 선물입니다. 시작하려면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 세부정보와 Apple 기기에 설치된 최신 iOS 버전만 있으면 됩니다. 그런 다음 모바일 결제 단말기로 모든 매장에서 쇼핑 비용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다른 Apple 기기에서 Apple Pay 지갑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iPhone에서 Apple Pay를 설정하는 방법

iPhone을 통해 Apple Pay를 사용하려면 먼저 "Wallet" 앱에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월렛 앱에 액세스한 다음 더하기 기호(+)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2. "직불" 또는 "신용" 카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3. "계속"을 선택하십시오.
  4. 카드를 추가하는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카드 또는 은행 발급사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옵션에서 선택하거나 검색 창을 사용하여 찾으십시오.
  5. 카드 또는 은행 발급 기관을 통해 정보를 인증하십시오. Apple Pay 사용을 위해 카드를 승인하기 전에 추가 정보를 요청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를 쌍으로 연결했다면 Apple Watch에 카드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Apple Watch에서 Apple Pay를 설정하는 방법

Apple Pay와 함께 Apple Watch를 사용하려면 "지갑" 앱에 카드 세부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Apple Watch를 사용하여 사이버 지갑에 카드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월렛 앱에 액세스합니다.
  2. 하단의 '카드 추가'를 선택합니다.
  3. "신용" 또는 "직불" 카드를 선택한 다음 "계속"을 선택합니다.
  4. 카드 정보를 입력하라는 화면 프롬프트를 완료합니다.
  5. 필요한 경우 쌍으로 연결된 iPhone의 Apple Watch 앱을 통해 카드 또는 은행 발급 기관에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카드가 Apple Pay를 사용하도록 승인받으려면 추가 정보를 제공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해야 할 수 있습니다.

Mac에서 Apple Pay를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pple Pay를 시작하려면 "Wallet" 앱에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Mac을 사용하여 가상 지갑에 카드를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Apple 메뉴에 액세스합니다.
  2. "시스템 환경설정", "지갑", "Apple Pay"를 차례로 선택하십시오.
  3. "카드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4.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추가하려면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5. 귀하가 Apple Pay를 사용하기 시작하기 전에 은행 또는 카드 발급기관에서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귀하가 이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iPad에서 Apple Pay를 설정하는 방법

Apple Pay를 사용하려면 "지갑"에 유효한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iPad를 사용하여 휴대폰 지갑에 새 카드를 넣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 앱을 엽니다.
  2. "Wallet & Apple Pay"를 선택한 다음 "카드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3. 단계에 따라 카드를 추가합니다.
  4. Apple Pay 서비스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카드 또는 은행 발급자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추가 FAQ

카드 없이 Apple Pay를 설정할 수 있습니까?

"Wallet" 앱에 가상 직불 카드를 추가하여 Apple Pay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상 카드 앱을 다운로드한 다음 Apple Pay에 추가해야 합니다. Apple Pay 지원 가상 카드 앱  App Store  방문하십시오 .

가상 지갑을 사용하여 실제 화폐로 결제하기

Apple Pay를 사용하면 모바일 결제 단말기를 사용하여 Apple 기기에서 상품 및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개인 거래, 편의성 등 다양한 혜택으로 인해 서비스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Apple Pay 사용을 시작하려면 Apple Pay "Wallet" 앱에 카드 세부 정보를 입력하여 사이버 지갑에 은행 계좌에 대한 직접 액세스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