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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 프로그램 비교 시각화를위한 10 가지 마케팅 대시 보드

by kogoza 2020. 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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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의 새로운 대시 보드 옵션으로 2018 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은 높은 수준의 수익보고에서 프로그램 및 채널 별 측정 항목에 이르기까지 많은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이 데이터는 ROI 및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기위한 전제 조건이지만 이해하기 쉽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마케터가 프로그램 성과 및 활동 수준을 추적하기 위해 다양한 도구 (타사 분석 앱, 사용자 지정 백엔드 시스템, 정교한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마케팅 이니셔티브가 비즈니스와 연결되는 방식에 대한 간단한 이해 만 가능합니다. 목표.

이기종 도구에 대한 이러한 투자에는 비용이 들며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얻지 못하면 낭비되는 돈이됩니다. 데이터 분석에 대한 마케팅 지출은 2020 년까지 총 마케팅 예산의 4.6 % 에서 22 % 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 되지만 현재 전략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의 1/3 미만을 사용합니다

마케팅 대시 보드의 아름다움

마케팅 대시 보드는 실시간으로 여러 소스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단일 위치에 표시합니다. 캠페인이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한눈에 요약하여 마케팅 전문가와 최고 경영진 모두에게 단일 정보 소스를 제공하고 심층 조사를위한 드릴 다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대시 보드는 일반적으로보고에 중점을 둡니다. 동적 시각 도구 (차트, 그래프, 히트 맵, 산점도, 타임 라인 등)와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핵심 성과 지표 (KPI) 및 기타 데이터 포인트를 설명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예입니다.

  • 수익 (채널 또는 프로그램 별)
  • 기회와 전망
  • 전환율
  • 리드 파이프 라인 / 리드-캐시 흐름
  • 지역 데이터 (IP 주소 기준)
  • 인구 통계 / 기업 동향
  • 소스 추적 (자연 검색, 유료 미디어, 사이트 추천, 소셜, 이메일)
  • 콘텐츠 참여 측정 항목 (방문자, 오픈 율, 클릭률, 이탈률)
  • 기여 모델 (다양한 터치 포인트가 고객 여정을 형성하는 방법)

소프트웨어 시장의 다양성으로 인해 몇 가지 예외가 있지만 주로 마케팅 대시 보드를 접하게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독립 실행 형 BI 대시 보드 : 이 경우 대시 보드는 별도로 구매 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가 됩니다 . 이 앱은 기본적으로 CRM,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프로필, 애드워즈 계정 또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등사용자가 말하는 모든 소스에서 가져옵니다. 그들은 독점적으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전념하고 다른 소스에서 가져 오기 때문에 독립 실행 형 도구는 일반적으로 더 통합 된 조감도를 제공하지만 추가 비용이 필요합니다.
  • 마케팅 자동화 (MA) 플랫폼 :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 내장 된 대시 보드는 특정 캠페인 요소에 대한보다 정확하고 세분화 된보기를 제공 할 수 있지만 높은 수준에서 함께 결합하려면 비판적 사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분명한 이점은 추가 시스템에 대해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미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사용하고 있다고 가정).

성공을위한 마케팅 대시 보드 요소

최고의 마케팅 대시 보드는 몇 가지 공통된 특성을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쇼핑하는 경우 다음 속성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쉽게 사용자 정의 가능 : 마케팅 대시 보드는 비즈니스 우선 순위와 부서에서의 역할을 반영해야합니다. 많은 플랫폼에서 사용자가 위젯을 인터페이스로 끌어서 놓아 대시 보드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위 수준 데이터는 역할 기반 액세스 제어를 사용하는 관리자 또는 임원으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친화적 : 사무실 에서만 일하는 마케팅 담당자가 많지 않습니다 . 직장에서든, 회의에서든, 또는 집에서 약간의 업무 시간 외 작업을 수행하든 실시간 인사이트에 액세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 앱 (일반적으로 선호 됨) 또는 최소한 모바일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바일에 최적화되지 않은 마케팅 대시 보드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확장 가능 : 확장 가능하다는 것은 데이터 프로젝트가 증가하고 리소스 집약적이 될 때 대시 보드가 확장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대시 보드가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쉽게 수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RM, 마케팅 자동화, ERP 및 회계 소프트웨어와 같은 필수 시스템과의 맞춤 통합 및 즉시 사용 가능한 호환성을위한 유연한 API를 제공해야합니다.

10 가지 최고의 솔루션

독립형 BI 대시 보드 :

Cyfe

Cyfe는 마케팅 채널, 웹 분석, 재무, 영업, 소셜 미디어 등의 데이터를 통합하는 웹 기반 올인원 비즈니스 대시 보드입니다. 대시 보드는 최대 5 개의 서로 다른 데이터 소스와 함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더 많은 요구 사항 (무제한 데이터, 내보내기, 사용자 계정, 공용 URL 등)이 필요한 비즈니스를위한 프리미엄 버전도 제공합니다. 또한 Cyfe는 Moz 웹 분석, 키워드 순위 데이터 및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같은 구독을 설정하지 않고도 다양한 서비스에서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고유 한 기능 :

  • 데이터 제한 없음 (프리미엄 에디션 포함)
  • TV 모드
  • 브랜딩 사용자 지정
  • 기록 데이터 보관
  • 코호트 디스플레이 (예 : 고객 유지 추적 용)
  • 60 개 이상의 인기 서비스와 사전 구축 된 통합

GoodData

GoodData는 "마케터가 고객의 행동과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특화된 클라우드 기반 BI 플랫폼입니다. 대화 형 대시 보드는 시각화 도구와 셀프 서비스 검색을 사용하여 의사 결정자가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전반적인 영향을 이해하고 특정 캠페인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전술적 통찰력을 수집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GoodData의 마케팅 분석 솔루션은 사용자 지정 기여 모델, 채널 ROI 분석 및 전환 퍼널 추적을 제공합니다.

고유 한 기능 :

  •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 안내 분석 / 예측
  • 업계 벤치 마크 비교
  • 웹 사이트 인구 통계
  • 폐쇄 루프 ROI 분석

Sisense

Sisense는 IT 전문가가 아닌 전문가가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비즈니스 분석 대시 보드입니다. 내장 된 커넥터,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정의 필터를 통해 여러 소스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구성합니다. 시각화 기능에는 지리적 맵, KPI 게이지, 꺾은 선형 차트, 산점도 및 원형 차트가 포함됩니다. 내장 된 커넥터는 Salesforce, Adwords, Google Analytics 및 Excel과 같은 인기있는 마케팅 앱과의 플러그 앤 플레이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리드 생성 분석을위한 특정 구성을 제공합니다.

고유 한 기능 :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

  • 내장 커넥터
  • "Elasticube"데이터베이스 (테라 바이트 규모로 성능 향상)
  • 역할 기반 액세스 제어
  • 자동 경고
  • 선택적 새로 고침 예약

Tableau

Tableau는 혁신과 안정적인 플랫폼으로 인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리더 인 온라인 또는 온 프레미스 데이터 시각화 도구입니다. 아름다운 차트와 그래프, 비영리 단체 및 공공 사용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을위한 경쟁력있는 가격, 수많은 실시간 데이터 소스를 기대하세요. Tableau는 GitHub 및 .CSV 파일에서 Fitbit 및 Spotify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연결하는 활발한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연결 커뮤니티는 가능한 한 많은 데이터 원본을 Tableau로 가져올 수있는 오픈 소스 문서를 제공합니다. 즉, 데이터 연결이없는 경우 직접 (또는 개발자의 도움을 받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고유 한 기능 :

  • 커뮤니티 지원 데이터 연결 라이브러리
  • 공용 데이터 소스에 대한 액세스
  • 어디서나 통찰력을 공유 할 수있는 임베디드 분석
  • 최첨단 비주얼
  • 일관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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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com

 

Grow.com은 마케터에게 실시간 데이터가 포함 된 강력한 대시 보드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보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스택의 도구에 연결하면 Grow.com이 자동으로 데이터를 대시 보드로 가져와 최신보고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브랜드 보고서는 에이전시가 고객 별 보고서를 작성하여 공유하고 최고 경영진이 캠페인 전반의 데이터를 통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플랫폼은 회사 전체에서 데이터 분석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코딩이 필요없고 더 빠른 구현이 가능하며 누구나 데이터 분석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고유 한 기능 :

  • 모바일 앱 액세스
  • 150 개 이상의 통합
  • 코딩이 필요없는 비주얼 편집기
  • 무제한 사용자
  • 무제한 실시간 데이터 업데이트

내장 대시 보드를 통한 마케팅 자동화 :

Marketo

Marketo는 B2B 분야에서 가장 큰 마케팅 자동화 공급 업체 중 하나이며 3,000 명 이상의 고객과 약 21 %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소프트웨어는 교차 채널 캠페인 수익을 분석하고, 결과를 경쟁자와 비교하고, 리드 퍼널을 모니터링하고, 이메일 캠페인을 평가하기위한 수많은 기본 대시 보드 및 사용자 정의 보고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대시 보드는 사용자 역할에 따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웹 애플리케이션의 "분석"탭 아래에 표시됩니다.

고유 한 기능 :

  • 수익주기 모델러
  • 기회 영향 분석기
  • 기록 데이터 보관
  • 퍼널 빌더

HubSpot

Hubspot은 전체 범위의 리드 관리 기능이 있지만 주로 B2C 인바운드 마케팅을 위해 구축 된 클라우드 기반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HubSpot은 개요 대시 보드 및 수많은 주문형 보고서 (수익 분석, 채널 성과, 이메일 분석, 리드 / 판매 퍼널, 어트 리뷰 션, 소스)를 포함하여 마케팅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고유 기능 :

  • 인물 별 수익
  • 클릭 유도 문안보고
  • 퍼널 분석
  • 이메일 목록 분석
  • 기본 모바일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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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퓨전 소프트

Infusionsoft는 소규모 팀을 위해 설계된 완벽한 영업,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 솔루션입니다. 플랫폼의 마케팅 자동화 측면은 웹, 소셜 및 이메일 통계, 캠페인 시각화 및 리드 추적을 포함하는 보고서 탭을 통해 대시 보드 분석을 제공합니다. Infusionsoft의 분석은 다른 솔루션보다 덜 정교하지만 단일 구독 가격이 마케팅 자동화, CRM, 전자 상거래 및 기본 BI를 포함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여전히 전반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 I

고유 한 기능 :

  • CRM, 마케팅, 전자 상거래, 영업 전반에 통합 된 대시 보드
  • CRM 사용 통계
  • 애드온 마켓 플레이스
  • 네이티브 모바일 앱

SharpSpring

SharpSpring은 더 많은 리드를 육성하고 수익을 높이도록 설계된 대행사 및 기업을위한 풀 서비스 마케팅 자동화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판매 및 마케팅 자동화를 결합하여 기업이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는 캠페인, 파이프 라인 및 자동화 된 워크 플로를 구축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마케팅 자동화 도구에는 성장을 촉진하는 강력한 분석 및보고 기능을 갖춘 지능형 이메일, 웹 리드 및 캠페인 추적 도구가 포함됩니다. 분석 및보고는 ROI 기반이므로 기업이 캠페인 지불 방식과 효율성을 찾을 수있는 위치를 정확히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고유 한 기능 :

  • ROI 기반 분석
  • 전환 유입 경로없이 자동 캠페인 추적
  • Google 애드워즈 및 분석과의 통합
  • 여러 장치에서 사용자 정의 자동화를 통한 행동 추적
  • 오프라인 캠페인 추적에 대해 어떻게 들었습니까?

ActiveDEMAND

ActiveDEMAND는 개별 마케팅 담당자 및 대행사를위한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대행사를 염두에두고 설계 되었기 때문에이 도구는 단일 인터페이스 내에서 많은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기능은 통화 추적 및 약속 설정에서 이벤트 마케팅 및 웹 사이트 다 변수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대행사가 수행 할 수있는 거의 모든 유형의 마케팅을 포함합니다. 보고는 예약 된 보고서, 경고 및 알림, 브랜드보고가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드래그 앤 드롭 마케팅 보고서와 결합되기 때문에 실망하지 않습니다.

고유 한 기능 :

  • 통화 추적
  • 전용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 대시 보드
  • 예약시 자동 보고서 실행
  • 대행사 또는 마케팅 담당자의 요구에 따른 가격 및 기능 패키지
  • 행동 세분화
  • 역동적이고 개인화 된 콘텐츠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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