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CSV 파일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Chrome으로 가져오는 방법

by kogoza 2021. 12. 3.
반응형

CSV 파일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Chrome으로 가져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SV 파일을 사용하여 Chrome으로 비밀번호를 가져오는 세 가지 훌륭한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Chrome 설정을 조정하고 실험 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Chrome 버전에는 해당 기능이 없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기에서 아래에 나열된 두 가지 추가 방법이 도움이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1. 비밀번호 가져오기 플래그 활성화

실험 기능을 시작하고 실행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Chrome 실험 패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Google 크롬이 어느 시점에서 출시할 계획인 사용 가능한 실험 기능을 나열하는 "숨겨진" 크롬 옵션입니다.

실험 패널에 액세스하고 비밀번호 가져오기 플래그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 크롬을 엽니다.
  2. 이제 주소 표시줄에 " chrome://flags "를 입력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3. 그런 다음 검색 창 에 " password import "를 입력하십시오.
  4. 그런 다음 왼쪽의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합니다.
  5. 다음으로 사용을 선택 합니다 .
  6. 다시 시작의 버튼은 페이지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표시한다 클릭하세요.
  7. 이제 Chrome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8. 드롭다운 메뉴에서 설정  선택 합니다.
  9. 에서 자동 채우기 를 클릭 암호 .
  10. 저장된 암호 섹션으로 이동 하여 맨 오른쪽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11. 그런 다음 가져오기 를 선택 합니다.
  12. 가져올 CSV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13. 열기 를 클릭 합니다.

이 방법은 CSV 파일에서 모든 비밀번호를 가져와 Chrome의 기존 비밀번호와 병합해야 합니다. 유사한 항목이 대체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비밀번호 가져 오기 플래그 실험 패널로 다시 이동하여 암호를 가져온 후에 떨어져. 그런 다음 플래그를 Enabled 에서 Default 로 다시 변경합니다 .

그러나 일부 Chrome 버전에서는 처음부터 실험 탭에서 비밀번호 가져오기 플래그를 찾을 수 없습니다.

2. CMD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CSV 비밀번호 가져오기 활성화

기능이 누락될 때마다 Windows 또는 macOS에 대해 이야기할 때 기술에 정통한 개인이 Windows의 명령 프롬프트 또는 Apple 컴퓨터의 터미널 기능을 깰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CSV를 사용하여 Chrome이 숨겨진 비밀번호 가져오기 기능을 활성화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단점은 Chrome에서 CSV를 통해 비밀번호를 가져올 때마다 아래 나열된 모든 단계를 거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Chrome으로 비밀번호를 가져오는 것이 정기적으로 하게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Windows에서 CSV 활성화

  1. 시작 메뉴로 이동합니다.
  2. " cmd "를 입력하십시오 .
  3. 이제 명령 프롬프트 항목을 클릭 하여 엽니다.
  4. cd "\Program Files \Google\Chrome\Application" 명령 을 콘솔에 붙여넣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5. 다음으로,이 명령을 붙여 넣습니다 chrome.exe의이 = PasswordImport -enable-기능 및 히트 입력을 .
  6. Chrome 창에서(해당 명령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실행됨) 설정 으로 이동 합니다 .
  7. 그런 다음 암호 로 이동합니다 .
  8. 에서 저장된 비밀번호 , 세 점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9. 가져오기 를 선택 합니다.
  10. CSV 파일을 가져오고 확인합니다.

터미널을 통해 macOS에서 CSV 활성화

  1. 파인더를 엽니다 .
  2. 이제 이동을 선택 합니다 .
  3. 드롭다운 메뉴에서 유틸리티 를 클릭 합니다.
  4. 다음 창에서 터미널 항목을 두 번 클릭합니다 .
  5. 터미널이 열리면,이 명령을 붙여 / 응용 프로그램 / 구글 \ Chrome.app/Contents/MacOS/Google \ 크롬 = PasswordImport -enable-기능 및 히트 입력을 .
  6. 그런 다음 Google 크롬이 자동으로 시작되고 오른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고 설정 을 선택 합니다 .
  7. 비밀번호로 이동합니다 .
  8. 저장된 비밀번호 오른쪽에서 점 3개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9. 이제 가져오기 를 클릭 합니다.
  10. CSV 파일을 선택하고 확인합니다.

이것은 Extras에서 가져오기 옵션을 찾을 수 없을 때 CSV 파일을 통해 Google Chrome으로 비밀번호를 가져오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Chrome의 내장 DevTools 기능을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3. DevTools를 사용하여 CSV 비밀번호 가져오기 활성화

명령 프롬프트/터미널보다 DevTools에서 작업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가져오기 옵션 숨기기를 해제하는 이 방법이 더 좋습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DevTools에 익숙한 웹 개발자가 선호합니다.

  1. 다시 한 번 Google 크롬을 엽니다.
  2. 이제 설정으로 이동 합니다 .
  3. 암호를 선택 합니다.
  4. 저장된 비밀번호 아래에서 점 3개 아이콘(위에서 언급)을 찾습니다.
  5. 비밀번호 내보내기 옵션(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옵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검사 를 선택 하면 브라우저 창 오른쪽에 패널이 나타납니다.
  6. 자동으로 강조 표시된 코드 부분 바로 위에 숨겨진 단어를 찾습니다 .
  7. 이제 hidden 을 두 번 클릭합니다 .
  8. 그런 다음 키보드에서 Delete 키 를 누르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9. 이제 DevTools 패널에서 Google Chrome 인터페이스에 집중하세요.
  10. 저장된 암호 의 맨 오른쪽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11. 가져 오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 클릭하세요.
  12. 업로드할 CSV 파일을 선택합니다.
  13. 열기  클릭 하여 확인합니다.

이 코드 변경("숨김"이라는 단어 삭제)은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DevTools 창을 종료할 수 있으며 가져오기 옵션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러나 페이지를 새로고침하는 순간 이 단어는 DevTools에 자동으로 다시 나타납니다.

사이트 소유자만 특정 페이지를 영구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CSV 파일을 통해 비밀번호를 가져올 때마다 이 방법을 반복해야 합니다.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가져오기

앞에서 언급한 방법을 사용할 수 없으면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가져와야 합니다.

  1. Chrome을 열고 passwords.google.com으로 이동한 다음 필요한 경우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이제 설정 ,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 합니다 .
  3. 그런 다음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
  4. 그런 다음 파일 선택 을 클릭 합니다.
  5. 원하는 .csv 파일을 찾아 선택한 다음 가져오기 를 클릭합니다 .

옵션을 선택하면 Google 계정에 로그인한 모든 기기에서 비밀번호가 동기화됩니다.

추가 FAQ

Google 크롬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묻는 질문에 더 많은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이 섹션을 포함했습니다.

1. CSV 비밀번호를 Chrome으로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까?

한 기기에서 다른 기기로 CSV 형식의 비밀번호를 가져오든 Chrome에서 방금 내보낸 CSV 비밀번호를 가져오든 위에 언급된 방법 중 하나를 따르면 됩니다.

브라우저 버전의 실험에서 비밀번호 가져오기 플래그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Chrome의 명령 프롬프트, 터미널 또는 DevTools를 사용하세요.

Chrome을 사용하는 경우 Google Chrome은 한 기기에서 다른 기기로 비밀번호를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CSV 파일 사용에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2. CSV 파일을 Edge로 가져올 수 있습니까?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계속해서 다른 브라우저 뒤에서 실행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크롬과 같은 모양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북마크 및 기타 다양한 설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Edge를 사용하여 암호를 가져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존재하지 않으며 Chrome의 경우와 같이 숨겨진 옵션으로 포함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설치된 다른 브라우저에서 저장된 비밀번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 Edge 브라우저를 열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즐겨찾기 를 클릭 합니다.

3. 즐겨찾기 창에서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즐겨찾기 가져오기 를 선택 합니다.

5. 비밀번호를 가져올 브라우저를 선택하고 저장된 비밀번호 항목을 제외한 모든 항목 의 선택을 취소 합니다 .

6. 가져오기 를 선택 합니다.

3. Chrome 비밀번호를 CSV로 내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SV 비밀번호를 Chrome으로 가져오는 것은 다소 복잡하고 최소한의 코딩을 포함할 수 있지만 내보내기는 매우 간단합니다. CSV 내보내기 기능이 실험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버전의 Chrome 브라우저에 있습니다. Chrome 비밀번호를 CSV로 내보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설정 으로 이동한 다음 암호 로 이동합니다 .

3. 그런 다음 저장된 암호 옆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4. 비밀번호 내보내기 를 선택 합니다 .

5. 비밀번호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파일 형식 아래에 "Microsoft Excel 쉼표로 구분된 값 파일"이라고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6. 저장  클릭 하여 모든 Chrome 비밀번호를 CSV 파일로 내보냅니다.

4. 비밀번호를 Chrome으로 가져오려면 어떻게 합니까?

불행히도 Chrome에는 비밀번호 가져오기 부서가 정말 부족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CSV 파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비밀번호 가져오기 플래그라는 Chrome의 숨겨진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숨기기를 해제하는 것은 실험 탭을 통해 비교적 간단하지만 때로는 이 기능이 거기에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명령 프롬프트, 터미널 또는 DevTools에서 작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행히도 텍스트 전체에 언급된 지침을 준수하면 즉시 암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5. Chrome에서 비밀번호를 가져오려면 어떻게 합니까?

비밀번호 가져오기 방식은 브라우저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Edge를 사용하는 경우 Chrome을 포함한 모든 브라우저에서 거의 자동으로 비밀번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irefox는 파일(CSV)에서 자동 가져오기 및 가져오기를 허용합니다. Opera의 경우 Google Chrome에서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