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Chrome에서 모든 비디오 또는 오디오에 대한 라이브 캡션을 얻는 방법

by kogoza 2021. 3. 19.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오디오 또는 비디오 콘텐츠의 캡션에 의존하지만 모든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캡션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시간 캡션'기능은 Google 크롬 브라우저에 내장되어 있으며 어디서나 작동합니다. 이 편리한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Google 크롬 자체는 웹 브라우저에서 재생되는 모든 동영상 또는 오디오 전용 콘텐츠에 대한 캡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 Pixel 휴대 전화의 라이브 캡션 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이 기능은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라이브 캡션을 활성화하려면 Windows 10, Mac 또는 Linux 컴퓨터에서 Google Chrome   다음 창 오른쪽 상단에있는 점 3 개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왼쪽 사이드 바에서 '고급'섹션을 확장하고 '접근성'을 선택합니다.

"라이브 캡션"옵션을 전환합니다. 일부 음성 인식 파일은 즉시 다운로드됩니다. 라이브 캡션 전환이 표시되지 않으면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보세요 .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라이브 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텍스트로 변환 할 수있는 오디오가 포함 된 비디오 또는 모든 것을 재생합니다. 캡션은 화면 하단의 반투명 블랙 박스에 나타납니다.

캡션의 블랙 박스 오른쪽 상단에있는 "X"버튼을 클릭하여 캡션을 닫을 수 있습니다. 작은 아래쪽 화살표를 선택하여 더 많은 텍스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캡션 상자를 닫은 경우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여 다시 가져와야합니다.

라이브 캡션을 켜거나 끄려면 매번 설정 메뉴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Chrome 툴바에서 미디어 아이콘을 클릭하면 '라이브 캡션'토글이 표시됩니다.

그게 다야! 이 기능은 이론적으로는 어떤 웹 사이트에서나 텍스트로 재생할 수있는 한 작동합니다. YouTube , Disney +  Spotify Web Player 에서도 성공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

Spotify에서 라이브 스크립트 작성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캡션의 정확성은 약간 떨어 졌거나 잘못되었습니다 ( "서부"는 "낭비"여야 함). 이것은 자체 캡션 시스템이없는 사이트에 여전히 편리한 기능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