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alaxy S21, Buds Pro 등 : 삼성이 Unpacked 2021에서 발표 한 모든 것

by kogoza 2021. 1. 15.
반응형

시계 장치와 마찬가지로 삼성은 매년 1 분기에 새로운 버전의 Galaxy S 플래그십 스마트 폰을 출시합니다. 그리고 회사는 격동적인 2020 년이 연속을 방해하도록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디지털 전용 CES 2021 반대편에 새로운 Unpacked 이벤트를 개최하는 Galaxy S21 시리즈를 방금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을 살펴 보겠습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S21 라인은 기본 전화, + 변형 및 최고급 사양을 갖춘 초강력 Galaxy S21 Ultra로 나뉘며 모두 5G 라디오를 포장합니다. 갤럭시 S와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서 수년 후, 삼성은 곡면 유리 스크린 패널에 작별을 고하고 작은 베젤과 중앙에 "홀 펀치"셀카 카메라가있는보다 전통적인 평면 패널을 선택했습니다.

스타일링도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후면 카메라 패널은 이제 장치의 전체 모서리가되어 측면의 금속 프레임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정사각형 및 직사각형 후면 카메라의 바다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독특한 모양입니다. 삼성은 금속으로 덮인 카메라도 더 강하다고 말합니다. S21은 삼성의 화면 아래 지문 판독기와 무선 충전 기능을 유지합니다.

Galaxy S21

기본 모델 갤럭시 S21은 상단에 고릴라 유리 VICTUS와 6.2 인치 대각선으로, 지난해 같은 스크린 패널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후면 강화 유리가있는 금속 내부 프레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상도 아래에는 놀라운 다운 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작년 모델은 1440p 화면을 사용했지만 올해는 1070p에 불과했지만 120Hz 재생률을 유지합니다 (이제 재생률을 48Hz로 조정하여 전력 관리를 개선 할 수 있음).

10 메가 픽셀 셀카 캠도 남아 있고 후면 카메라는 작년과 동일한 12/12/64 메가 픽셀 어레이 (각각 광각, 울트라 와이드 및 망원)입니다. 삼성은 조명, 인물 사진 및 일반 사진을위한 사진 처리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고 말합니다. 비디오 시스템은 비디오 모드에서 사진을 즉시 캡처하여 최대 8K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비디오가 녹화되는 동안 다른 카메라 모듈의 스냅 샷 미리보기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삼성의 Exynos 2100 프로세서가 있으며,이 프로세서는 5nm 생산 공정 덕분에 배터리 수명을 늘리는 동시에 8 개 코어에 걸쳐 처리를 33 % 향상시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미국 및 일부 다른 지역의 Galaxy S21 변형은 거의 확실하게 Qualcomm Snapdragon 프로세서 (아마 865+ 또는 888)를 사용합니다. 8GB RAM (작년 LTE 모델과 동일, 5G 버전보다 33 % 적음)과 128GB 또는 256GB 스토리지와 쌍을 이룹니다. 4000mAh 배터리에 매달려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초음파 화면 아래 지문 센서, IP68 방수, 무선 결제 용 NFC, Wi-Fi 6, 25 와트 무선 충전 (및 역 무선 충전), 삼성의 맞춤형 Android 11 버전이 있습니다. 흰색과 회색, 분홍색과 보라색으로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갤럭시 S21은 1 월 29 일부터 799 달러부터 판매된다.

Galaxy S21 +

작년의 Plus 모델과 마찬가지로 S21 +는 화면을 6.7 인치로 확장하고이 제품은 더 조밀 한 1440p 해상도를 사용합니다. Galaxy S21에 대한 다른 업그레이드로는 4800mAh 배터리 (작년에 비해 약간 증가)와 실내에서 휴대폰의 정확한 위치를 추적하는 새로운 Ultra Wideband 시스템이 있습니다.

S21 +는 S21과 동일한 전면 및 후면 카메라뿐만 아니라 8GB RAM과 128GB 또는 256GB 스토리지를 유지합니다. 이 8GB 수치는 작년 5G 모델에서 다시 한 번 다운 그레이드 된 것이며 512GB 스토리지 옵션이 사라진 것으로 보입니다. Galaxy S21 +는 은색, 검정색 및 보라색 색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갤럭시 S21 +는 1 월 29 일 출시 될 때 999 달러가 될 것입니다.

Galaxy S21 Ultra

최고급 Galaxy S21 Ultra 모델은 물론 6.8 인치 1440p 화면에 약간의 충돌이있는 가장 큰 모델입니다. 이는 최대 1500 니트까지 올라갈 수 있고 적응 적으로 10Hz 리프레시로 감을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작년 (6.9 인치)보다 머리카락이 작아 곡선 형 유리 패널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S21 Ultra와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이전에 Galaxy Note 시리즈의 상표 기능이었던 별도 판매되는 S Pen에 대한 추가 지원입니다. 여기에는 원격 펜을 미디어 컨트롤러 또는 카메라 셔터 버튼으로 사용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편집 및 소프트웨어 트릭이 포함됩니다.

다른 큰 차별화 요소는 카메라입니다. 전면 카메라는 40 메가 픽셀 센서로 메가 부스트 된 반면 후면 모듈은 2 개의 10MP 망원 센서, 매크로 용 자동 초점 기능이있는 1,200 만 화소 초광각 센서, 놀라운 108 메가 픽셀 기본 와이드 센서 등 4 개의 센서를 사용합니다. 각도 센서.

그들은 모두 최신 갤럭시 노트에서 빌린 또 다른 요소 인 레이저 자동 초점 모듈로 보완됩니다. 잠망경 "이중 접힌"렌즈 디자인은 1 배에서 100 배 줌까지 더 나은 선명도와 더 자세한 매크로 촬영을 가능하게합니다. 또한 모든 카메라 모듈에서 60 프레임으로 4K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UWB 추적 외에도 S21 Ultra는 최첨단 Wi-Fi 6E 기능, 12GB RAM 및 강화 된 512GB 스토리지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20 Ultra의 45 와트 고속 무선 충전은 5000mAh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해 25 와트 (다른 ​​S21 전화기와 일치)로 약간 다운 그레이드됩니다. 검정색 또는 은색으로 제공됩니다.

Galaxy S21 Ultra는 1 월 29 일에 출시되는 $ 1199부터 시작합니다.

S 펜

새로운 독립 S 펜 울트라 갤럭시 S21 만 호환됩니다. 이 휴대폰에는 노트 시리즈와 같은 내부 베이가 없지만 삼성은 표준 범퍼 및 폴리오 디자인을 포함하여 전용 공간이 포함 된 여러 프리미엄 케이스를 판매 할 예정입니다.

Bluetooth 기능이있는 더 큰 버전 인 S Pen Pro는 올해 말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원격 셔터 버튼과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표준 모델은 $ 40이지만 S Pen Pro의 가격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Galaxy Buds Pro

삼성

콩 모양의 Galaxy Buds의 다소 색다른 "개방형"디자인이 적용된 후, 삼성은보다 표준적인 진정한 무선 이어 버드 디자인으로 돌아 왔습니다.  인 - 이어 디자인, 능동 소음 제거, 실리콘 팁, 프로 AirPods와 유사한 울트라 프리미엄 싹이 경쟁에 의미가있다.

Buds Pro는 원래 Galaxy Buds 및 Buds +의 눈물 방울 모양을 사용하며, 활성 소음 제거에 사용되는 작은 외부 메쉬를 사용합니다. 삼성은 외부 사운드의 "최대 99 %"를 걸러 낼 수 있으며 통화 품질도 획기적으로 향상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새로운 음성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주변에서 말하는 사람을 감지하면 버드가 자동으로 주변 청취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외부 사운드를 차단하는 대신 허용).

삼성은 Buds Pro가 정사각형 케이스에서 한 번 충전으로 5 시간 지속될 수 있으며 개선 된 6.5mm 트위터와 11mm 우퍼가 이전 모델에 비해 음질을 상당히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IPX7 등급으로 땀에 강합니다 (완전 방수는 아니지만).

Buds Pro는 내일 1 월 15 일 199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검은 색, 흰색, 보라색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Galaxy SmartTag

삼성은 또한 새로운 제품 라인 인 SmartTag를 도입했습니다 . Bluetooth Low Energy를 사용하는 작고 지역화 된 항목 추적기입니다. 하나의 크기와 모양에 불과하지만 Tile의 인기있는 트래커와 거의 동일한 디자인입니다. 또한 GPS를 사용하고 작동하려면 모바일 연결이 필요했던 삼성의 이전 스마트 사물 추적기와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SmartTag는 end-to-end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태그는 키링 등에 대한 영구 루프와 함께 회색과 검정색으로 제공됩니다. 복제 가능한 코인 배터리는 "수개월"동안 작동하며 Tile과 마찬가지로 메시 네트워크에서 다른 SmartThings 사용자와 함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증강 현실 인터페이스를 통해 활성화 할 수있는 특정 위치 추적을위한 Ultrawide Band 추적 기능이 포함 된 SmartTag +도 있습니다. 표준 및 + 모델 모두 다양한 케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SmartTag는 1 월 29 일 $ 30에 출시되며 2 팩 및 4 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arTag +의 가격은 올해 말부터 $ 4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