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oogle 포토 백업: Google 포토에서 사진을 백업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1. 19.
반응형

Google 포토에서 사진을 백업하는 방법

Google의 클라우드 저장소에 사진을 저장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지침이 다릅니다. 모든 기기에서 앱을 동기화할 수 있으며 백업이 완료되면 이 앱을 사용하여 기기에서 모든 이미지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각 장치의 사진을 백업하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iPhone 또는 iPad에서 Google 포토의 사진 백업

  1. iPhone에 Google 포토 앱  설치 하거나 Mac에 데스크톱 앱을 설치합니다. 

2. iOS에서 백업을 시작하려면 Google 포토에 권한이 필요합니다. Google 포토가 모든 이미지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거나 백업하려는 이미지를 선택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사진 권한을 선택하면 앱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 주위에 파란색 링으로 표시되는 것처럼 백업이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Mac에서는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사진이 저장된 폴더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4. 자동 동기화를 끄려면 앱을 열고 메뉴 > 설정 > 백업 및 동기화 를 선택하여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경고 경고: Apple의 iCloud 사진 보관함을 사용하는 경우 주의하십시오. 때때로 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이 장치에서 볼 수 있지만 기술적으로 저장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 포토에서 해당 콘텐츠를 보고 저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간단하지만 약간 짜증나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모든 파일이 스마트폰/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가시게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절대 불가능한 계획입니다.

PC의 Google 포토에서 사진을 백업하는 방법

  1. Google 포토 데스크톱 업로더인 백업 및 동기화를 설치합니다 .
  2. Google 포토에 사용할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3. 사진 및 비디오 백업 옵션을 선택합니다 
  4. Google 포토에 지속적으로 백업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5. 원하는 사진 및 비디오 업로드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고화질 (저장 용량 무제한) 또는 원본 (저장용량 15GB'). 
  6. 시작 을 선택 합니다.

Android의 Google 포토에서 사진을 백업하는 방법

  1. Google Play 스토어에서 Google 포토 다운로드 – Pixel 기기 사용자는 표준으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2. Google 포토가 설치되면 다양한 폴더를 온라인으로 백업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합니다. 휴대전화에서 액세스할 폴더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백업됩니다.

3. 사진을 백업하여 휴대전화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려면 Google 포토의 여유 공간 탭을 열면 앱이 기기에서 백업한 모든 이미지를 지워서 공간을 더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사진이 저장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이제 백업 프로세스를 완료했으므로 기기를 재설정하거나 사진 삭제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을 것입니다. 변경하기 전에 모든 항목이 Google 포토에 안전하게 저장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 포토는 앱에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아직 저장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이 저장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Google 포토 앱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탭합니다.

2. 표시되는 메뉴에서 아직 백업하지 않은 이미지가 몇 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숫자가 0이면 기기의 모든 것이 Google 포토에 저장됩니다. 이 메뉴에 일부 사진이 아직 백업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되면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조금 더 기다리십시오.

Google 포토 – 보너스 기능

위의 단계를 완료했으면 몇 분 정도 시간을 내어 사진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Google 포토는 다양한 맞춤설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보관 폴더에서 가족 및 친구와 공유 할 수 있는 완전한 앨범에 이르기까지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Google 포토에서 사진을 이동하고 공유하는 방법

  1. 우선 Google 포토는 이미지를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사진을 길게 누르고 상단에 있는 + 아이콘을 눌러 이러한 폴더를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

2. 이제 나타나는 목록에서 사진을 보낼 앨범을 선택하거나 새 앨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하고 싶은 작업 에 따라 상단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고 Google 포토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과 사진을 공유하세요.

Google 포토를 사용하여 즐겨찾기 폴더에 사진을 추가하는 방법

  1. Google 포토에 즐겨찾는 사진이 있는 경우 사진    아이콘을 눌러 즐겨찾기 폴더 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 Google 포토를 열 때 폴더를 탭하면 스크롤하지 않고도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모두에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Google 포토에서 콜라주 또는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방법

  1. 사진을 새 앨범으로 이동하기 위해 위와 동일한 단계에 따라 콜라주와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작업 중인 사진을 길게 누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 아이콘을 누릅니다 . 이 새 팝업 창에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단계에 따라 다음 걸작을 만드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사진이 자동으로 Google 포토에 저장되나요?

Google 포토를 자동으로 백업하려면 설정을 일부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Google 포토 앱은 배터리 수명과 셀룰러 데이터를 절약하도록 설계되어 Wi-Fi 및 백그라운드 권한이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Wi-Fi가 아닌 셀룰러 데이터를 통해 백업하려면 Google 포토 앱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탭합니다. 그런 다음 앱 설정을  하고 셀룰러 데이터 옵션을 켜십시오.

그런 다음 휴대전화 설정으로 이동하여 Google 사진의 백그라운드 배터리 사용량도 켭니다(백그라운드 권한을 설정하는 방법은 OS에 따라 다름). 이제 Google 포토는 카메라 롤에 있는 모든 항목을 자동으로 백업합니다.

Google 포토에서 내 사진을 검색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모든 것이 백업되면 사진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oogle 포토 앱을 열고 모든 항목이 저장된 동일한 Gmail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로그인하면 Google 포토 앱에서 모든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이나 앨범을 누르고 공유 아이콘  선택 하여 사진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거나 다른 곳에 저장합니다.

모든 Google 포토를 한 번에 휴대전화에 저장할 수 있나요?

예. iOS 또는 Android 기기를 사용 중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사진을 기기에 저장할 수 있지만 시간이 좀 걸립니다. iOS 사용자는 사진을 길게 눌러 저장하려는 모든 사진을 선택하는 옵션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iOS 공유 아이콘을 탭하여 모든 사진을 기기에 저장합니다.

Android 사용자는 유사한 프로세스를 따라야 합니다. Android 공유 아이콘을 사용하여 장치에 저장하거나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 또는 연락처와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