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Phone에서 GPS 위치를 변경 위조 스푸핑 하는 방법

by kogoza 2021. 9. 7.
반응형

Android 휴대폰에는 iPhone과 동일한 GPS 하드웨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iOS 제한으로 인해 감독되지 않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코드를 전화기에서 실행하는 것은 힘든 싸움이거나 절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다른 장소에 있다고 믿도록 iPhone을 속이는 방법이 있습니까? 가능하지만 간단한 소프트웨어 조정으로는 불가능합니다.

iPhone에서 GPS 위치를 위조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iPhone에서 현재 위치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가짜 GPS 위치는 Pokémon Go와 같은 특정 게임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앱에서 작동하는 것은 아니며 많은 앱에서 GPS 스푸핑을 방지하려고 합니다.

게임 환경에서 위조된 GPS 위치를 사용하면 게임에 따라 탐지될 경우 차단될 수 있습니다. Tinder나 Bumble과 같은 많은 앱이 작동하려면 위치 정보가 필요합니다. 또 다른 대표적인 예는 위장된 GPS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날씨 앱입니다.

또한 Apple은 사용자의 위치를 ​​스푸핑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을 빠르게 인식합니다. "금지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감지하면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Phone을 탈옥하기로 결정하면 보증 무효화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기를 엉망으로 만들거나 벽돌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iPhone을 탈옥하여 GPS 스푸핑에 액세스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주장하는 경우 iOS에서 GPS 위치를 위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iPhone을 탈옥하여 GPS 위치 위조

설계상 탈옥은 대부분의 기본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 iPhone을 해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iOS 12 이상에서 잘 작동하는 탈옥 저장소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예, Apple은 최신 침입에 대처합니다.

그러나 iOS 12보다 낮은 구형 기기를 소유하고 있다면 탈옥할 수 있어야 합니다. 탈옥 실행에 대한 지침은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탈옥 에 대한 개요를 읽어야 합니다 .

https://kogoza.tistory.com/entry/%EC%95%84%EC%9D%B4%ED%8F%B0-%ED%83%88%EC%98%A5-ios142-A11-%EA%B8%B0%EA%B8%B0-%ED%8F%AC%ED%95%A8-%EC%98%A4%EB%94%94%EC%84%B8%EC%9D%B4%EB%A0%88%EC%9D%B8-%EC%9C%88%EB%8F%84%EC%9A%B0-%ED%83%88%EC%98%A5

 

아이폰 탈옥 ~ios14.2 A11 기기 포함 오디세이레인 윈도우 탈옥

준비물: 512MB 이상의 USB와 컴퓨터, 멘탈(?) ​ 주의점: 아직 A11기기는 sep이 호환되지 않아 암호/터치-페이스 아이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odysseyra1n을 사용하는 이유: cydia substrate를 사용하는 chec

kogoza.tistory.com

iPhone을 탈옥하면 LocationHandle  akLocationX의 두 가지 Cydia 앱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 캐치는 akLocationX가 A7 칩이 있는 iOS 기기를 지원 한다는  입니다. 즉 , iOS 6 또는 7을 실행하는 해당 시대의 iPhone 5s 및 iPad를 의미합니다. LocationHandle은 iOS 9 및 10에서 작동하는 유료 앱 이지만 다음을 설치해야 합니다. - 화면 조이스틱.

iPhone에서 내 GPS 위치를 탈옥하지 않고 어떻게 위조합니까?

iPhone을 탈옥할 때 벽돌로 만드는 것이 걱정된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휴대전화를 탈옥하지 않고 위치를 스푸핑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백업 파일을 변경하기 위한 타사 도구인 iBackupBot 이 필요 합니다. 첫째, 안전을 위해 수정되지 않은 시스템의 기본 백업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탈옥하지 않고 GPS 위치를 위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한 후 iTunes를 실행하고 iPhone 아이콘을 클릭하여 더 많은 옵션에 액세스합니다. "지금 백업"을 선택하십시오("iPhone 암호화"는 선택 해제된 상태로 유지).
  2. 백업이 완료되면 iTunes를 닫고 백업 파일을 자동으로 찾아 열어야 하는 iBackupBot을 실행합니다.
  3. 이제 "사용자 앱 파일 > com.Apple.Maps > 라이브러리 > 환경설정" 또는 "시스템 파일 > HomeDomain > 라이브러리 > 환경 설정" 의 두 위치 중 하나에서 찾을 수 있는 Apple Maps plist 파일을 찾아야 합니다 .
  4. 파일을 열 때 <dict> 태그를 검색하고 바로 아래에 다음 코드를 삽입하십시오.
    <key>_internal_PlaceCardLocationSimulation</key>
    <true/>
  5. 그 후에는 iBackupBot을 닫을 수 있지만 iPhone을 연결된 상태로 유지하고 아직 iTunes를 열지 마십시오.
  6. 다음과 같이 "내 전화 찾기"를 비활성화하십시오.
    설정 > 귀하의 Apple ID > iCloud > 나의 전화 찾기(끄려면 탭하십시오)
  7. 이 방법을 사용하면 iTunes에 다시 연결하고 수정된 백업에서 복원할 수 있습니다.
  8. Apple 지도를 실행하고 원하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9. 창 하단을 눌러 위치 정보를 얻으면 위치 시뮬레이션 기능을 미세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다른 앱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탭하세요.

iPhone에서 위치를 위장하는 다른 방법

iTools 는 iOS 12 및 이전 버전에서 작동하는 컴퓨터 앱입니다(많은 사용자가 iOS 14에서 작동한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GPS 스푸핑 위에 파일 관리자가 함께 제공됩니다. 하지만 이 앱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USB 케이블로 컴퓨터에 연결하고 가상 위치 기능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가짜 GPS 마커를 수동으로 제거합니다.

최근까지 VPN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GPS 위치를 위조하는 가장 쉽고 쉬운 방법이었습니다. NordVPN 은 iPhon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이며 iOS 9.0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하드웨어 솔루션

iPhone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근본적인 문제는 Apple이 사람들이 iPhone 위치를 스푸핑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앱 개발자가 해당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iOS 앱을 작성하는 것을 금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하드웨어 회사에서 Apple 호환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상으로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iOS 기기를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거나 저렴하지는 않지만 잘 작동하며 강력하고 안정적인 솔루션입니다.

GFaker 는 회사와 제품의 이름이며 본질적으로 Apple 컴퓨터에 연결하는 것처럼 iPhone 또는 iPad를 연결하는 작은 하드웨어 장치입니다.

그러나 GFaker 장치는 Apple 승인 칩셋을 사용하고 Apple External Accessory Framework 표준을 준수하는 외부 GPS 장치로 iOS에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탈옥이 필요 없는 제공된 앱을 실행하여 원하는 위치를 설정합니다. 새로운 GPS 역할을 하는 GFaker 장치는 iOS 장치에서 실행되는 모든 앱에 현재 위치가 사용자가 프로그래밍한 대로임을 알려줍니다. 매우 우아하고 간단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안드로이드 폰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GFaker는 GFaker Phantom과 GFaker Pro의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팬텀($289)은 iOS 9부터 iOS 15까지의 모든 iPhone 및 iOS 버전에서 작동합니다 . 그러나 한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고도 데이터를 보고하지 않으므로 GPS 좌표에 대해 예외적으로 "편집증"인 앱은 이에 대해 주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99%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GFaker Pro($279)는 구형 모델이지만 여전히 iOS 9~12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며 IOS 13 및 14, 그리고 가능하면 이후에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2020년 이후 크게 상승), 안정적이고 직접적인 GPS 솔루션이 필요한 사용자에게는 GFaker 가 최상의 접근 방식인 것 같습니다. 때때로, 특히 Apple 제품의 경우 실제로 지불한 만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